역사를 대표한 하늘편의 남자로 서시게 된 선생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5권 PDF전문보기

역사를 대표한 하늘편의 남자로 서시게 된 선생님

그렇기 때문에 이 모든 것을 평정해 가지고 돌아온 길이 선생님의 지금의 자리라구요. 이 자리에서 뭘 하느냐? 가정에 돌아가 가지고 2차대전 때 영국·불란서·미국이 하나되어서 승리한 그 열매를 가정에다 심어야 하는 것입니다.

여기서부터 세계 정상의 자리에서 수확된 해와권·아벨권·가인권을 가지고 가정까지 돌아가는 데 있어서는 사탄이 반대할 수 없어요. 이것을 찾기 위해서 반대로 싸워서 이겨 가지고 세계까지 올라왔기 때문입니다. 이것을 수확해 가지고 주인의 자리에서 가정으로 돌아갔기 때문에 반대할 수 없는 시대에 들어왔습니다. 이번에 어머니를 중심삼고 한 전국대회에 반대한 사람이 없었다구요. 여자들은 보따리를 풀어 놓고 환영했다는 거예요. 동서남북의 열두 개 문을 열어 놓고 주인을 맞이했다는 것입니다.

아버지인 동시에 신랑과 같고, 신랑인 동시에 오빠와 같은 선생님이 주인이라는 것입니다. 해와가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완성해야 할 아버지 자리를 파괴시키고, 완성해야 할 남편의 자리를 파괴시켰어요. 완성해야 할 오빠의 자리를 파괴시키고, 완성해야 할 아들딸의 자리까지 파괴시켰습니다. 그것을 누가 파괴시켰느냐 하면 해와가 한 거예요. 해와는 모르고 했지만, 완성한 아담은 안다구요. 타락이 어떻게 해서 되었고 하늘나라가 어떻다고 하는 것을 다 안다는 것입니다. 해와를 그렇게 타락하게 만든 것은 아담이 책임을 다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타락을 못 하게 하는 놀음을 했어야 했던 거예요. 거기에 대한 책임이 아담에게 있기 때문에 알지 못하는 모든 여자들을 선생님이 전부 다 아는 입장에서 교육하는 것입니다.

자기의 동생으로서, 나와 같이 하나님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아들딸로서의 자리로 인도해 줘야 됩니다. 그다음에 아담이 오빠로서의 사랑을 못 해 준 거예요. 해와는 완성한 오빠를 사랑하고 찬양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게 뭐냐? 아담은 남편이 되고, 해와는 아내가 될 것이었다구요. 오빠인 동시에 장래의 남편이라 이거예요. 남편으로서 책임을 못 한다면 아버지로서 찾아갈 수 있는 길이 나올 수 없는 거예요. 4대 심정권을 해와가 유린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4대 심정권을 탕감하기 위해서 해와 종교인 기독교가 위정자들 앞에, 사탄들 앞에 피 흘려 나온 것입니다. 위정자는 전부 다 타락한 아담의 자리에 있는 거예요. 하늘나라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탕감노정을 걸어야 하기 때문에 피를 흘리고도 꼼짝못하고 밟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여자들은 전부 다 사랑의 상처, 사랑의 십자가를 끌고 나오는 것입니다. 시집가서 살다 보면 남편이 바람피우고 첩을 얻고 해서 정상을 지키는 남편이 없다는 거예요. 왜냐하면, 조상이 그렇게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럴 수밖에 없다는 거예요. 해와가 그런 그늘에서 죽지 못해 살아 오는 이런 역사를 거쳐왔다는 것입니다.

그게 무슨 죄 때문에 그래요? 「타락했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어떻게 되었다구요. 하나님의 아들의 사랑을 파탄시킨 것입니다. 하나님의 가정에 있어서 자기의 오빠가 될 수 있는 길을 파탄시켰다 이거예요. 하나님의 가정에 있어서 남편이 될 수 있는 길을 파탄시켰고, 아버지로 태어날 수 있는 길을 파탄시켰다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두 사람이 전부 다 같은 종족이 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완성한 아담으로서 세계적인 십자가 가운데 핍박당하면서 선생님이 지금까지 했던 일이 뭐냐? 하나님의 아들로서 역사시대에 한을 남기게 한 것은 해와입니다. 물론, 아담도 책임이 있어요. 그래서 내가 부활함과 동시에 여자들을 부활시키는 것입니다. 세계적인 승리권을 만들어 놓고 사탄을 완전히 따돌리는 놀음을 해야 하는 거예요. 그런 운동을 해야 할 때가 왔기 때문에 남자로서는 선생님이 비로소 역사를 대표한 하늘편의 남자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