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은 선생님의 말에 절대 복종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5권 PDF전문보기

여자들은 선생님의 말에 절대 복종해야

그러니까 선생님의 말에 절대로 복종해야 할 것이 여자들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딸로서 완성하기 위해서는 선생님을 통해야 하기 때문이에요. 선생님은 형제의 심정권·부부의 심정권·부모의 심정권의 대표적인 모델, 하나님의 마음 가운데 그리던 모든 것의 결실체로 왔다는 거예요. 하나님의 마음 가운데는 사랑을 중심삼고 완전한 진공상태가 되어 있기 때문에 땅에서부터 보호해 주어야 하는 것입니다.

공기로 말하면 고기압이 저기압을 찾아가요, 저기압이 고기압을 찾아가요? 「고기압이 저기압을 찾아갑니다. 」 보라구요. 여기 하나님의 심정권이 고기압인데, 하나님은 다 비어 있다구요. 실체는 전부 다 여기에 있고 하늘은 비었으니, 돌아가려면 하나님이 바꿔치기를 해야 하는 것입니다.

내가 하나님의 자리에 올라가고 형님의 자리에 올라가는 것입니다. 고기압 중에서 제일 높은 것이 맨 먼저 1차로 찾아가는 거예요. 마찬가지로, 하늘의 높은 자리가 내 품에 찾아오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늘의 높은 자리에서 하나님을 중심삼고 세계를 품는 거예요. 그러면 천하의 모든 것이 좋다고 하는 이상권이 나타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모르겠어요? 「알겠습니다. 」남자들은 너무 잘 알아 가지고 여자를 이용해 먹으면 안 돼요. 여자들이 먼저 알아야 되는 것입니다. 완성한 아담, 완성한 오빠와 완성한 남편과 완성한 아버지가 가르쳐 줄 수 있는 제1대상은 남자가 아니예요. 남자는 도둑놈이라구요. 알겠어요, 모르겠어요? 「알겠습니다. 」 똑똑히 가르쳐 주는 거라구요.

그러니 선생님의 말에 절대 복종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 「복종해야 됩니다. 」 선생님은 여러분을 하나님의 딸로서 키우는 거예요. 하나님의 승리한 가정 위에 누이동생으로 키우려고 하는 것입니다. 그다음에는 나 같은 남자를 만들어서 상대를 맞추어 주려고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축복 대상자도 내가 골라 주는 거라구요. 그 모든 것은 내가 아니면 안 됩니다. 그래서 합동결혼식을 하는 거예요. 누가 여기에 손을 못 댄다구요. 국가를 넘고, 세계를 넘고, 인류를 해방해서 '해방이다!' 할 때까지는 어느 누구도 손을 못 댄다는 것입니다. 어머니 아버지라고 해도 그것은 못 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선생님의 말을 제일 잘 듣는 것이 남자겠어요, 여자겠어요? 「여자입니다. 」 그것 참 묘하지요. 통일교회의 개척시대에는 여자를 내세워 왔지만, 그 후에는 여자를 가만히 뒀습니다. 그 시대에 내보내면 피해를 받아요. 악한 세상에 내보내면 겁탈당하고 피해를 입는다구요. 그렇지만 이제는 우리의 때가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