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을 통해서 재차 부활되지 않고는 길이 없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5권 PDF전문보기

여자들을 통해서 재차 부활되지 않고는 길이 없다

부모님이 가는 길에 있어서 최소 단위라도 기반을 닦지 않으면 부모님이 가는 세계적인 대열 가운데 참석할 수 없습니다. 선생님이 안 가르쳐 주면 얘기도 못 합니다. 통반격파니 홈 처치가 어떻게 되느냐 하는 것을 가르쳐 준 거라구요. 해방권을 가져온다 이거예요. 하늘나라로 직행할 수 있는 길, 하늘나라에 입적할 수 있는 길을 다 가르쳐 줬습니다. 말씀해 줬나, 안 해 줬나 펴 보라구요. 이제는 할수없이 여자들을 통해서 재차 부활되지 않고는 길이 없는 것입니다.

오늘부터는 여편네를 사랑한다고 해서 발가벗고 사랑하지 못하게 되어 있습니다. 여편네들이 동기가 되어 있지 않아요. 타락할 때 남자가 동기가 되었습니다. 그러면 복귀시대에 있어서는 누가 동기가 되어야 돼요? 여자가 되어야 해요, 남자가 되어야 해요? 여자와 남자가 사랑하고 싶은데 여자 방에 남자가 벌거벗고 들어가야 되겠어요, 여자가 남자 방에 들어가야 되겠어요? 「여자가 들어와야 됩니다. 」 (웃음)

누가 먼저 달려들어야 되느냐 그 말이라구요. 「남자가 달려들어야 합니다. 」 이거 확실히 알아야 돼요. 「예!」 이거 확실히 하지 않으면 혼란이 벌어집니다. 선생님이 축복해 줄 때는 틀림없이 3년 동안 여자를 어머니로 모시라고 했지요? 「예. 」 어머니를 타고 앉을 수 있어요? 「없습니다. 」 없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복귀시대에 있어서는 어머니만이 아들딸을 복귀할 수 있는 것입니다.

마리아가 그것을 못 했습니다. 여자들, 알겠어요? 「예!」 뜻을 이루지 못했는데, 사랑이 어디 있어요? 예수님이 사랑했어요, 못 했어요? 「못 했습니다. 」 예수님은 죽었습니다. 여러분은 죽지 않은 것을 감사해야 된다구요. 그래서 사랑이 뭐냐 하는 것을 똑똑히 알아야 되는 것입니다. 얼마나 다급한 일이에요. 그것이 현재 여러분에게 당면한 문제입니다.

이제 선생님은 해방이에요. 형님 동생의 자리에서 가르쳐 주고, 하나님이 사랑하는 아들딸의 자리에서 가르쳐 주고, 그다음에 남편의 자리에서, 아버지의 자리에서 똑똑히 가르쳐 주었습니다. 선생님이 그것을 다 가려서 가르쳐 나왔지요? 36가정, 72가정, 124가정, 430가정, 777가정, 1800가정, 6000가정, 6500가정까지 3차 이상 교육했습니다. 3만가정까지 교육해서 이제 다 끝난 것입니다.

이제는 선생님이 가정들을 전부 다 뒤섞을 수 있다구요. 36가정이라고 해도 이 기준에 맞지 않을 경우에는 쫓아내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빨리 하라구요. 협박이 아닙니다. 자기 일족조차 거느리지 못하는 사람이 민족의 편성, 12지파 앞에 가입할 수 있는 자격이 있어요, 없어요? 「없습니다. 」 그렇기 때문에 세계시대에 있어서는 120명의 기반이 없으면 연결되지 못하는 것입니다. 국가 편성시대에 있어서는 72문도가 없으면 국가에 편성하지 못하는 거라구요. 자기 집의 울타리 안, 자기 동네 안에서만 살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종족적 메시아의 사명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종족적 메시아의 사명을 해야 된다구요. 여기에 그 나라를 대표한 민족 대표로서 메시아적 사명을 다하기 위해서는 선생님을 대신해야 됩니다. 선생님과 하나님과 땅에 축으로 연결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오늘부터는 남편이라도 자기 여편네의 방을 마음대로 못 들어가게 되어 있어요. 선생님이 이렇게 꼼짝못하게 결론을 내릴 줄은 꿈에도 생각을 못 했지요?

내가 틀림없이 3년 동안 아내를 어머니처럼 모셔야 된다는 말을 했어요, 안 했어요? 「하셨습니다. 」 자기 아들딸을 타락하지 않은 아담 해와같이, 하나님의 아들같이 모셔 봤어요? 2세들은 자기의 아들딸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아들딸로서 길러야 되고, 하나님의 부인으로서 길러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의 원리를 알게 되면, 그 길을 가는 데 빠르다는 것입니다. 종족적 메시아권만 빨리 편성하게 되면 복귀의 길이 다시 여편네를 통해서 연결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