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과 참생명의 출발이 선포된 곳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5권 PDF전문보기

참사랑과 참생명의 출발이 선포된 곳

자, 그래서 2차대전 시대에 승리한 열매를 다시 갖다 심어야 되는 것입니다. 왜 그러냐 하면 그때는 뿌리가 둘이었어요. 그런 뿌리를 하나로 만들려면 승리적인 메시아와 더불어 하나되어 가지고 참생명의 씨를 심어야 돼요. 에덴동산에서 해와와 가인 아벨이 하나되지 못한 것을 탕감해 가지고 이 씨를 심는 것입니다. 이 씨와 같은 환경이 가정에 있어야 되는데 그게 어머니요, 형제자매입니다.

그곳이 만국의 해방된 가정의 출발 지점입니다. 타락하지 않은 본연적인 아담 해와의 이상적인 참사랑과 참생명의 출발이 선포된 곳이다 이거예요. 이것을 편성하기 위해서 선생님이 종족적 메시아를 선포한 것입니다. 예수님이 가정을 찾으러 왔지요? 「예. 」 홈 처치(Home Church;가정교회) 알지요? 가인 일족, 아벨 일족이 하나되어야 돼요. 예수님으로 말하면, 요셉의 지파와 세례 요한의 지파가 하나되어 가지고 가정을 이루어야 하는 것입니다. 그와 같이 가정이 책정되어야 한다구요. 그러면 사탄이 침범할 수 없습니다. 그렇게 해서 종족적 메시아 앞, 예수님 앞에 모든 일족이 품김으로 말미암아 비로소 이스라엘나라에서 실패했던 가정 본연의 기준이 타락하지 않은 기준으로 복귀되는 것입니다.

선생님과 더불어 여자들은 어디든지 갈 수 있습니다. 어느 집이든 갈 수 있다구요. 뒷문 출입을 해도 사탄들이 가만히 있습니다. 이런 얘기를 성경을 찾아가면서 속닥속닥해 보라구요. 창세 이후 6천 년을 거쳐서 여자 혁명가인 리브가, 다말, 마리아를 통해서 4대 만에 천지의 한을 풀려고 했던 하나님의 사연을 얘기해 보라구요. 그러한 하나님의 뜻이 우리 가정을 찾아오고 있다는 사실을 들으면 눈물을 흘리고 감동받게 되어 있다구요. 어쩔 수 없어요. 그것을 부정할 도리가 없는 것입니다.

이제 뿌리는 전세계적으로 뻗었습니다. 여기에 접을 붙여 가지고 새 순의 지배를 받는 뿌리로 만들어야 된다구요. 무슨 말이냐 하면, 세계적인 승리의 패권을 잡는 것입니다. 가정을 넘고, 종족을 넘고, 민족을 넘고, 국가를 넘어서 세계 연합국 체제에서 승리한 판도를 접붙여야 됩니다. 참부모 가정의 승리적인 패권의 씨를 받아서 뿌림으로 말미암아 접붙이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이 가운데는 어느 가정을 찾아가더라도 담이 없습니다.

지금까지 통일교회가 찾아가는 데는 담이 많았지요? 개인적인 담으로부터 시작해서 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천주적인 담까지 있었다구요. 그것을 선생님이 싸워 가지고 다 때려치웠습니다. 세계까지 제패해서 이제는 다 따 버리고 가정만 남았어요. 이제 따 버려야 할 것은 자기의 남편입니다. 주님은 도적같이 온다고 했지요? 도적같이 온다는 말도 일리가 있는 말이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누구를 따 버려야 된다구요? 「남편을 따 버려야 됩니다. 」그럼, 축복가정은 어때요? 축복가정은 괜찮아요. 그렇기 때문에 빨리 축복받으라는 것입니다. (웃음) 이것을 말하고 '축복을 언제 받겠어? 오늘 받겠어, 내일 받겠어? ' 하고 물어 보면, 당장에 받겠다고 하는 것입니다. 당장에 받겠다고 하면 약속금을 내 가지고 축복을 준비해야 되는 것입니다. 지금부터 준비해야 된다구요. 약속금을 내는 일이 앞으로는 형제 전체에서 벌어진다는 것입니다. 누가 먼저 준비했느냐 하는 것으로 형님의 자리에 올라가고 할아버지가 되고 한다는 거예요. 그러니 '손자가 될 거야, 할아버지가 될 거야? ' 하고 물어 보라구요.

오늘부터 그 일을 전세계적으로 시작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 한국이 질 거예요, 안 질 거예요? 「안 집니다. 」 누가 안 져요? 한국의 여자들이 안 져요, 남자들이 안 져요? 「여자들이 안 집니다. 」 그러면 누가 앞장서야 돼요? 「여자들이 앞장서야 됩니다. 」 왜 여자가 앞장서야 되느냐? 해와가 타락해서 천사장을 따라 지옥에 갈 때 앞장서서 갔습니다. 천사장은 가외(加外)라구요. 주인이 없는 곳을 찾아가서 지옥으로 향한 거예요. 이제 반대로 돌아오니, 천사장은 맨 꽁무니에 있어요. 아들딸의 꽁무니에 있는 것입니다. 그 아들딸을 앞장세우고 반대로 돌아오는 거예요. 가인을 거느리고 아벨을 거느려 가지고 돌아와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