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여자들이 해야 할 것은 단결하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6권 PDF전문보기

이제 여자들이 해야 할 것은 단결하는 것

그러한 모든 외세를 중심삼고 볼 때, 이제 해야 할 것은 여자들이 단결하는 것입니다. 전세계적으로 여자들을 단결시킬 수 있는 영웅이 나와야 돼요. 비로소 본연의 하나님이 이상 하던 하늘나라의 참다운 아버지, 하늘나라를 대표한 아버지가 될 수 있는 자격자, 참다운 남편이 될 수 있는 자격자, 참다운 오빠가 될 수 있는 자격자, 참다운 아들을 대표할 수 있는 그러한 자격자가 나와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지금 여자들은 어때요? 참다운 딸이 못 되고, 참다운 누이동생이 못 되고, 참다운 아내가 못 되고, 참다운 어머니가 못 되어 있어요.

여자들이 망쳤다구요. 남자들한테 돈 때문에 끌려 다녔지요? 그것을 전부 깨끗이 청소해 버리는 거예요. 앞으로는 바람피우는 남자들의 가정에 열 사람씩을 배치해 가지고 '이놈의 자식들! 악마가 이렇게 유도해서 이런 결과를 냈으니, 나라에 전부 다 배상해!' 이럴 수 있는 때가 올지도 모릅니다. 그렇게 한다는 것이 아니예요. 그렇게 해서라도 여자를 해방해 줘야 하는 책임이 있는 것입니다. 내가 오빠의 자리에 있어요. 오누이 쌍둥이같이 한 핏줄에서 태어난 것과 마찬가지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아내들을 전부 다 남편의 자리에서 탕감해 줘야 돼요. 또, 어머니의 자리에 서 가지고 어머니의 노릇 못 한 것을 가르쳐 줘야 된다구요.

하늘 앞에 여자가 실수함으로써 타락한 것을 여자 스스로 자기의 모습을 갖추어 가지고 하늘 앞에 열녀(烈女)의 도리를 다함으로 말미암아…. 회개의 눈물과 더불어 피눈물을 밟으면서 넘어와야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이제부터 여러분의 갈 길인 것입니다.

선거 때 선포하려는 것이 뭐냐 하면, 선거에 나오는 남자들을 믿지 말라는 것입니다. 사기꾼이 많다는 거예요. 나라를 팔아먹을 패들이 있다구요. 선거할 때는 반드시 세 사람의 이름을 걸고 나오는 것입니다. 여자가 대통령 후보로 나와도 좋다구요. 추첨을 하는데, 추첨을 할 때는 기도하는 거예요. 그리고 추첨에 당선된 사람을 뽑는 것입니다. 그러면 천운이 같이하는 거라구요. 사기꾼들이 선출되면 여자들이 또 고생하고 유린당해요. 그런 운동을 이제 우리가 본격적으로 하는 것입니다. 말뿐이 아니라 행동으로 활동할 시대가 왔습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예. 」 김중수, 왔어? 「예. 」 이리 나오라구! 김중수가 절름발이야, 건강한 사람이야? 「다리에 좀 이상이 있지만 건강합니다. 」 유협회장의 대신으로 생각하고 내가 머물게 한 거예요. 유협회장이 이 자리를 얼마나 그리워하겠어요? 자기는 모르고 있지만…. 40일 동안 거기서 지장(智將)으로 있었다구요. 지장이 무슨 지장이에요. 유치장이에요? 이런 지장(指章)이 아니예요. (웃음) 지장은 진짜 도장을 못 당하지요. (웃음)

그렇기 때문에 여기에 맞춰 가지고 선생님이 40일 동안 세계적인 지도층을 중심삼고 교육을 시킨 거예요. 낮에는 활동하고, 밤에는 교육해라 이거예요. 선생님이 힘들게 일했던 날 이상 비 오고 바람 부는 날에도 활동해야 하는 것입니다. 전부 다 무관심한 이 길, 누구도 관심 없는 세계에서도 한 생명을 구하기 위해서는 자기의 일가족을 염려하지 않고 가는 자리에 서는 것이 의인들이 가는 길이요, 의인들이 사는 가정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