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은 어머니의 분신이요, 남자들은 복귀된 아담의 입장"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6권 PDF전문보기

여자들은 어머니의 분신이요, 남자들은 복귀된 아담의 입장

부모와는 종적인 가인 아벨의 관계이고 형님과는 횡적인 가인 아벨의 관계예요. 형님이 잘 사나? 형제가 몇이야? 「삼 형제인데, 형님 한 분만 남았습니다. 」 그러면 형님에게 가서 '형님의 재산은 내 재산이요. 내 말을 안 들으면 우리 집안이 망합니다. 이 막내의 말을 들으면 흥할 것입니다. ' 하고 통고해요. 마찬가지예요. 이 나라의 백성도 이제 내 말을 들어야 됩니다.

메시아 선포를 했는데, 메시아가 뭐예요? 구세주 선포를 했으면 구세주로서 행세를 해야 한다구요. 여기 한남동에 박혀 가지고 있으면 돼요? 참부모라면 아들딸을 동네 한 곳에 몰아넣어 가지고 잔치를 하든, 싸움을 하든 해야 될 것 아니예요?

여자들은 어머니의 분신이라고 그랬지요? 남자들은 아버지의 분신이에요, 뭐예요? 남자들은 아버지의 분신이 못 됩니다. 그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여자들은 어머니의 분신이 될 수 있어요. 어머니가 돌아설 때 직접 하나의 분신이 될 수 있지만, 아버지는 한 단계 높은 하늘로부터 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땅과 관계 없습니다. 땅과 관계가 없기 때문에 남자들은 하늘의 분신이 될 수 없는 것입니다. 축복받았다는 것도 국가 기준, 세계 기준이 아니라구요. 교회 기준에 있어서의 복귀된 아담의 형태입니다. 복귀된 아담의 갈 길은 어떤 길이냐? 탕감길을 가야 하기 때문에 나라도 없습니다. 대한민국이 자기의 나라가 되어 있어요? 우리나라가 안 되어 있지요? 그러니까 넘어가야 되는 것입니다.

나라를 찾고 세계를 찾고 나서 그것을 바쳐야 하는 거예요. 그것을 누가 바쳐야 돼요? 아담이 하나님 앞에 바쳐야 됩니다. 하나님의 것으로 연결되어 가지고 상속받아야 하는데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하늘의 것을 빼앗겨 버린 것입니다. 그래서 남자들은 선생님의 분신이 못 된다구요. 이 모든 것을 돌려 드리고 난 후에 가능한 것입니다. 혈통 복귀·소유권 복귀·심정 복귀를 돌려 드리고 가정에 있어서 4대 심정권과 3대 왕권의 기준을 완성한 후에야 부모님의 뒤에 설 수 있고 하늘나라를 대표하여 설 수 있는 것이지, 그 전까지는 안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 아벨의 자리는 부모의 자리가 아닙니다. 아버지의 자리까지는 멀어요. 해와의 뱃속에 다시 들어가야 돼요. 아담의 뼛속에 든 애기 씨가 되어서 참어머니의 핏줄을 다시 이어받아 가지고 태어나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고는 아담이 될 수 없습니다.

아담의 계승자는 타락하지 않은 직계 애기 씨로부터 나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축복받아 가지고 아담과 같은 자리를 땜질하기 위해서 여기 서 있는 거예요. 국가를 넘고 세계를 넘은 어머니의 뱃속에 타고 들어가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여성들을 통해서 자녀들과 더불어 어머니한테서 다시 낳는 입장에 서야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복귀된 아담의 자리예요. 완성한 아담의 자리가 아닙니다. 복귀된 아담의 자리는 장성기 완성급이므로 사탄권 내에 아직까지 남아 있다구요. 세계가 남아 있고 천주가 남아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늘이 직접 관여할 수 없는 거예요. 어떻게 하든지 남자와 여자가 합해 가지고 나라를 찾아야 되는 것입니다. 여자들을 내세우고 아들딸을 희생해서라도 해야 되는 거라구요. 이러므로 말미암아 자기의 살길이 나오는 것이지 그렇지 않으면 못 가는 것입니다.

시간이 있으면 세밀히 얘기해 주면 좋겠는데, 그것을 얘기하다 보면 할 얘기를 다 못 한다구요. 선교사들을 17년…. 아담 해와의 타락한 연령이 지난 17년 만에 만난 것입니다. 그 전에 내가 만나 가지고 무슨 얘기를 하겠어요? 이제는 내가 할 일을 끝내고 세계적인 때를 알려 주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책임이 이렇다는 것을 알고 받을 수 있는 자세를 갖추고, 그 자세를 통해 가지고 제단을 만들어야 된다. 기반을 만들어 가지고 벽돌집을 짓고 싶으면 짓고, 초가집을 짓고 싶으면 지어라! 그러면 그 기준만큼 축복해 주는 것이다. ' 한 거예요. 마찬가지라구요. 여러분도 마찬가지입니다.

여러분은 여편네하고 가정을 중심삼고 이제 하늘편에 서서 아담 가정의 완성한 부부처럼 장성기 완성급에서 시작하는 것입니다. 선생님과 같이 말이에요. 선생님도 그렇잖아요? 장성기 완성급에서 출발했기 때문에 7년노정이 남은 거라구요. 그것을 세계적으로 개척해서 넘어가던 것과 마찬가지로 여러분도 일족을 중심삼고, 나라를 중심삼고 남아진 그 길을 어차피 넘어가야 돼요. 그래야 선생님이 세계 기준을 넘어가서 상속해 줄 수 있는 거라구요. 나라를 못 찾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는 것입니다.

예수님의 목적이 나라를 찾기 위한 거지요? 종족을 찾기 위한 거예요, 나라를 찾기 위한 거예요? 「나라를 찾기 위한 것입니다. 」 그러니 종족적 메시아로서 나라를 찾으라는 거예요. 축복받은 자들이 그것을 못 하게 되면 안 되는 것입니다. 임자네들은 그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축복받은 가정들이 떨어져 나가 가지고 별의별 행동을 하면서 망하기를 바라고 있다는 거 알아요? 자기들이 옥살박살날 줄 알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도 망하기를 바란다는 거예요. 그런 아픔을 알아야 됩니다. 알아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