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평준화시대가 왔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6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평준화시대가 왔다

이제, 여성당을 만들어 볼까요, 그만둘까요? 만들어질 때까지는 내가 하지만, 그다음의 일들은 여자들이 해야 됩니다. 나는 해방되는 거예요. 내가 할 것은 북한 여성들을 어떻게 돕느냐, 그것 하나예요. 그것은 이 정부도 누구도 못 해요. 나밖에 할 사람이 없습니다. 박보희, 어떻게 생각해? 그것을 하면 좋겠어, 안 하면 좋겠어? 「뜻하신 바니까 해야 됩니다. 」 여기 이 나라에서 안 해도 괜찮아요. 남미(南美)의 어떤 나라 하나를 중심삼고 거기에서 자리잡아 가지고 복귀하는 것은 문제없다구요.

나는 대한민국에 미련 없다구요. 대한민국은 내가 저버리면 왱가당댕가당 굴러 떨어집니다. 하늘이 보따리를 잡아매는 거라구요. 내가 붙들고 지금까지 나왔으니 그렇지요. 이제는 내가 한국을 붙들고 세계적인 탕감조건을 다 세웠습니다. 이제는 평준화시대가 온 거예요. 금년에 행사했던 3만쌍 결혼도 평준화된 상태에서 벌어지는 일들인 것입니다. 통일교회에서 30년 된 사람이나 지금 들어온 사람이나 같은 자리에 세워 주는 거예요. 왜냐하면 하늘의 내적인 조직이 선포될 때는 그 법에 의해서, 선포된 그 기준에 의해서 가치가 공개되기 때문입니다. 그것을 중심삼고 법이 움직여 나가는 것입니다.

그래, 남북통일은 해야 되겠지요? 「예. 」 남북통일은 꼭 해야 되겠지요? 「예. 」 그래, 김영삼 씨를 중심삼고 남북통일이 되겠어요? 정주영 씨를 중심삼고 남북통일이 되겠느냐구요? 그러나 문총재를 중심삼고는 남북통일이 될 가망성이 많다고 그럽니다. 그래요, 안 그래요? 「그렇습니다. 」 왜냐하면 개인을 철저히 교육할 수 있고, 가정을 철저히 교육할 수 있고, 일족을 철저히 교육할 수 있고, 국민을 철저히 교육할 수 있고, 세계의 사람들을 철저히 교육할 수 있는 자료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다르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소련도 지금 그래요. 중고등학교를 나한테 맡겼다구요. 그 사람들이 몰라서 그러겠어요? 그래, 여기 정당의 누구가 소련 사람 한 사람이라도 잡아다가 길러낼 수 있어요? 정당 당수가 일본 사람을 데려다가 한 쌍이라도 결혼시킬 수 있어요? 「없습니다. 」 '당신이 큰소리했댔자 일본 청년을 데려다가 한 사람이라도 세워 가지고 결혼시킬 수 있는 자격이 되느냐? ' 하고 들이 까 버리는 것입니다.

'미국 사람하고 일본 사람하고 데려다가 둘이 좋다고 하는 자리에서 결혼시킬 수 있는 자신이 있어? ' 하고 물어 봐요. 물어 보라구요. 선생님은 한 사람이 아니라 몇천 명을 해 준 거라구요. 한국 사람은 일본 사람들을 쪽발이라고 하지요? 한국 사람을 뭐라고 할까, 종새끼만큼으로도 여기지 않는 그런 사람들이 문총재한테 생명을 각오하고 와서, 국경을 넘고 자기 위신과 체면을 팔아 가지고 와서 축복을 왜 받아요?

사쿠라다 준코를 생각해 보라구요. 그런 일이 있을 수 있는 일이에요? 일본에서 번개치고 벼락칠 수 있는 여자라구요. 그렇게 알고 있는 거예요. 131개 국가의 청춘남녀들이 문총재한테 결혼문제를 맡기고, 사진으로 결혼을 해주는데도 그것을 환영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역사를 대표하는 것으로 한국 역사에 그럴 수 있는 사람이 어디 있었느냐 이거예요. 그러니 대표라는 것입니다.

그렇게 역사가 존중하고, 역사가 받들어야 할 사람인데 '이 시대의 너희들은 뭐냐? ' 하며 갈겨 대는 거예요. 좋은 재료라는 것입니다. 그것이 살아 있는 재료예요, 죽어 있는 재료예요? 「살아 있는 재료입니다. 」 한번 해 보라구요. '너 몇 사람 할 수 있어? ' 해서 '통일교회 뭐 어떻고…. ' 하면 집어치워 버리라고 하는 거예요. 들이 까 버리는 것입니다.

'나라를 위하겠으면 잔소리 말고 들어 봐라! 구세주라는데, 구세주라는 내용도 없이 구세주라고 하면 누가 말 들을 것 같으냐? 세계 131개국의 젊은이들을 돈 한푼 안 들이고 데려다가…. 돈을 여기 와서 쓰게 하고, 비행기 표도 자기들이 사고, 호텔비도 자기들이 쓰면서 찾아왔다. 이런 현실인데, 너희들 정당에서는 몇 사람이나 이렇게 만들 수 있어? 이것을 거국적으로, 거세적으로 했다면 대한민국이 세계적인 복을 받을 수 있는데, 그 물을 가로막아? ' 하는 것입니다. 들이 까 버려야 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