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적 메시아는 일족이 입적할 수 있도록 책임을 다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6권 PDF전문보기

종족적 메시아는 일족이 입적할 수 있도록 책임을 다하라

종족적 기반을 그렇게 만들어야 되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국가와 세계의 기준에서 이룬 것을 전부 다 거기에 첨부해 줘 가지고…. 거꾸로 말하면 소생, 장성을 전부 다 만들어 놓았기 때문에 장성기 완성급에서 이것만 하면 돼요. 하나되라는 말인데, 그것을 못 하겠어요? 거기에서 나보고 도와 달라구요? 선생님이 도와주게 되어 있어요, 안 되어 있어요? 안 되어 있습니다.

보라구요. 가지의 순이 잘 나면 자연히 자라게 되어 있다구요. 국가와 세계의 운세가 전부 다 그곳으로 가게 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자기에게 달린 것이지, 선생님이 도와주어서 되는 것이 아닙니다. 똑똑히 알라구요. 가지가 많으면 탕감이 어려운 것입니다. 가지는 자기가 쳐야지요. 종족적 메시아의 가지가 크면 그 나라를 움직일 수 있는 주류가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종족적 메시아가 있는 것입니다.

첫째는 자기 가정을 통해서 자기 일족 위에 하나님을 모셔 놓고 하나님이 마음대로 왕래할 수 있는 고속도로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래 놓으면 나라와 세계에 하늘땅을 통하는 고속도로는 자연히 나게 되어 있다구요. 그러지 않으면 하나님이 이 땅 위에 자기 일족과 자녀들을 찾아올 수 없는 것입니다. 종족적 메시아가 그 문을 열어야 합니다.

나라와 세계 전체가 갈 수 있는 길을 선생님이 전부 다 닦아 놓았기 때문에 이 두 종족적 기반을 통하게 되면 국가가 가야 할 길, 세계가 가야 할 길, 하늘이 가야 할 길이 전부 다 연결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여러분은 자기 동네에서 하루바삐 자리를 닦으라는 것입니다. 그러면 하늘이 그 개인을 통해서 어디나 갈 수 있는 것입니다.

둘째는 전부 다 입적(入籍)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입적은 자기가 할 수 없습니다. 예수님을 보내 가지고 국가적 기준에서 입적하는 것입니다. 입적하게 되면 종족적 기준을 중심삼고 출발이 벌어집니다. 그것을 승리해야 종족적 입적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이것이 종족적 메시아의 두 번째 책임입니다.

종족적 메시아가 되지 않으면 입적할 수 없습니다. 그것이 뭐냐? 예수님의 열두 제자와 72문도와 120문도를 중심삼고 지상에 축복가정의 120국가 대표와 72개 민족 대표와 열두 가정의 종족 대표입니다. 그러한 기대가 있어야 되는 것입니다.

예수님이 십자가에 달렸을 때 베드로, 야곱, 요한이 전부 다 도망갔다구요. 제자도 장담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혈족은 달라요. 아들딸이 죽는데 어머니 아버지가 도망갈 수 있어요? 전부 다 도망갈 수 있지만, 형이나 삼촌이나 조카처럼 혈연 관계로 맺어진 사람들은 도망갈 수 없습니다. 그러면 혈맹(血盟)이 벌어지는 거예요. 예수님은 혈맹이 없었기 때문에 외로웠다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죽었다구요.

이렇게 되었기 때문에 죽고 난 뒤에 입적을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입적은 혼자 못 한다 이거예요. 예수님의 종족적 메시아권에서 사가랴 가정과 요셉 가정이 하나 안 되었지요? 그와 마찬가지로 여러분 가인 아벨이 하나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종족적 메시아는 승리적 종족권을 세운 예수님과 마찬가지입니다. 사가랴 가정이 여러분의 상대와 마찬가지라구요. 이 두 가정이 하나되면 모든 가정이 다 구원받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종족적 메시아가 안 되어 가지고는 안 됩니다. 종족적 메시아가 되지 않으면 축복받아 입적될 때까지 담 너머에서 기다려야 돼요. 기다려 보라구요. 여러분 종족까지 전부 다 해서 이 수를 채워 가지고 딱 자르면 꼴래미가 되는 것입니다. 협회장이고 누구고 할 것 없이 종족적 메시아가 제일입니다. 협회에서는 그런 소리 안 하지요? 그렇게 종족적 메시아가 좋은 것입니다. 이렇게 하지 않으면, 첫번째의 공식도 넘어가지 못합니다. 공식이 되어 있다구요, 공식이. 그러니까 하나님이 왕래할 수 있는 고속도로를 만들어야 됩니다.

첫째의 공식이 뭐라구요? 종족권까지 하나님이 왕림할 수 있는 고속도로를 닦아야 돼요. 자기 일족을 통하고, 자기 가정을 통하고, 자기 어머니 아버지를 통해서 종족이 하나되면 여기에 하늘이 함께하는 겁니다. 그래요, 안 그래요? 「그렇습니다. 」 둘째는 뭐예요? 입적입니다! 입적을 위해서는 아들딸을 낳아야 돼요. 입적이라는 것은 아들딸을 낳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아들딸을 낳아야 입적이 벌어지지요? 그 두 가지예요. 알겠어요? 「예. 」 최초의 어머니가 그것을 못 한 거예요. 어머니가 해방시켜야 할 책임을 못 했으니 다 실패했다구요. 이것을 복귀해야 합니다. 예수님이 실패한 것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