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가정에서 4대 심정권과 3대 왕권이 벌어져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6권 PDF전문보기

한 가정에서 4대 심정권과 3대 왕권이 벌어져야

이렇게 살게 되면 남자는 하나님의 영원한 왕자가 되고, 여자는 하나님의 영원한 왕녀가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왕자 왕녀의 사랑으로 하나님의 모든 전체를 계승받을 수 있고, 하나님의 전권적 내정의 심정까지도 계승받을 수 있게 되어 자녀를 영원한 자기의 후계자, 영원한 사랑의 대상자로 가질 수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해서 하나님과 같은 자리에 돌아갔다는 결론이 나오는 거라구요. 이것은 하나님과 같은 자리예요.

그런 면에서 볼 때 우리 인간이 하나님보다 나아요, 못해요? 하나님이 인간을 창조할 때는 종적인 아담 해와밖에 못 만들었다구요. 그렇지만 우리는 아들딸을 낳게 되면 스무 명도 더 낳을 수 있어요. (웃음) 그것은 하나님은 못 하는 거라구요. 하나님은 아담 해와밖에 못 만들었습니다. 왜? 종적인 것은 둘 이상은 있을 수 없기 때문이에요. 절대적인 기준이 하나이기 때문에 절대적인 남자 하나, 절대적인 여자 하나밖에 못 만든다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천국에 들어갈 사람은 아담 해와 두 사람밖에 없다는 말이 되니, 방대한 하늘나라의 이상세계를 만든 하나님에게 있어서 그 나라를 채울 수 있는 국민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국민을 번식시키기 위해서는 자기보다도 더 수고하는 입장에서 하늘나라의 백성을 낳아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아들딸을 많이 낳아 기른 사람은 천상세계에 가면 예수를 믿지 않아도 지옥에 안 간다구요. 내 말이 맞나 안 맞나 가 보라구요. 내가 영계를 잘 알기 때문에 이런 얘기를 하는 거예요.

그것이 왜 그래요? 자식을 많이 키운 부모 중에는 악한 부모가 없다고 하지요? 「예. 」 그런 부모는 불쌍한 사람을 보면 자기 아들을 연상하는 것입니다. '아, 내 아들이 있으면…. ' 그것이 하나님의 마음입니다. 지옥에 간 인류를 바라볼 때 하나님이 그런 생각을 하는 것입니다. '저 비참한 것들이 본래는 내 아들딸들인데, 본래는 이렇게 되어야 할 것이었는데…. 이게 다 내 책임이다. ' 그런다구요. 그런 마음을 가지신 하나님과 같은 입장에서 생활하기 때문에 자식을 많이 기른 어머니들은 세상에 천대받고, 눈물을 흘리고 가더라도 저나라에 가게 되면 절대 지옥에 안 가요. 고맙지요?

이런 사실을 전해 주는 사람은 나밖에 없어요. 진정한 오빠이기 때문에 진정한 남편의 도리를 가르치고, 진정한 아들의 도리를 가르치고, 진정한 아버지의 도리를 가르쳐 줄 수 있는 거라구요. 남자들이 그 책임을 못 함으로 말미암아 여자들이 이 입장에 떨어진 것입니다. 이 도리를 이어받게 되면 여자가 여왕의 자리에 서는 것이고, 남자는 왕의 자리에 서는 것입니다.

이렇게 된 가정이 어떤 가정이냐? 하나님은 할아버지의 자리입니다. 아담은 현재의 가정을 대표해 나오는 것이고, 아들딸은 미래입니다. 하나님은 과거의 상징이요, 어머니 아버지는 현재의 상징이요, 아들딸은 미래의 상징이라구요. 이와 같은 사랑의 이념을 중심삼아 가지고 한 가정에서 4대 심정권과 3대 왕권이 벌어져야 되는 것입니다. 이 심정이 완성되면 어떻게 되느냐? 하나님이 땅 위의 표면에 나와 가지고, 가정에서 할아버지의 자리에 서서 그 가정을 치리하여 천상천국과 지상천국이 하나되어서 완성할 수 있도록 하는 거예요. 그래서 번식된 자녀들은 두 나라의 상속자로 연결되는 것입니다.

부모는 누구냐? 두 세계의 중심 존재입니다. 오늘날 여러분 가정의 어머니 아버지는 어떤 분이냐 하면 이 세상 50억 인류의 가정에 있어서 본래 여왕 마마요, 대왕 마마라는 것입니다. 왕의 자리에 있다는 거예요. 어머니 아버지가 가정을 중심삼고 왕권을 대표한 중심 자리에 서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것을 몰랐지요?

그래, 여러분의 소원이 뭐예요? '우리 할아버지로부터…. 아버지가 왕이면 좋겠다. '고 하지요? 또, '나도 그러면 좋겠다!'고 하지요? 그것이 인간의 소원입니다. 인간의 욕망은 누구나 다 마찬가지입니다. 이와 같은 공식적 과정을 거친 사람들은 천상세계에 있어서 모든 왕권을 이어받을 수 있는 후계자가 될 수 있는 특권이 있는 것입니다. 왕궁의 동서남북 열두 진주문을 밤낮으로 마음대로 출입해도 누가 막을 자가 없는 것입니다. 그 세계에 가고 싶어요? 「예. 」 선생님 따라가고 싶지요? 「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