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를 동원하고 2세를 교육해야 할 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6권 PDF전문보기

여자를 동원하고 2세를 교육해야 할 때

앞으로 7, 8년 동안에 세계의 문제를 처리해야 됩니다. 그러기 위해서 여자를 동원해야 돼요. 여자가 심었으니, 여자로 거두어야 되는 거예요. 그다음에는 2세를 교육해야 합니다.

사탄세계에는 여자들이 바람잡이가 많아요. 할리우드를 보더라도 여자들이 연애해 가지고 재산을 모으는 놀음을 한다구요. 이놈의 간나들! 통일교회의 간나들은 그렇지 않지요? '간나'라고 한다고 나쁘게 생각하지 말라구요. '시집갔나? ' 해서 간나예요. 집안에 올드 미스가 살면 '그거 시집갔나? ' 하잖아요? 그 '간나'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들으라구요, 나쁘게 생각하지 말고.

여자들을 이제 전부 다 하늘나라의 궁전으로 시집을 보내야 돼요. 통일교회 패들은 세상 나라의 대통령 아들하고, 세계의 왕자들하고 결혼할 때라구요. 영국 황태자, 일본 황태자들하고…. 일본 황태자가 결혼을 못 해 가지고, 장남은 지금 한숨만 쉬고 있다구요. 내가 불러다가 축복해 주게 되면 날아서 뛰어올지 모를 거라구요. 한국의 통일교회 여자하고 결혼시켜 주면 결혼해야지요. 그러면 일본이 그 여자의 꽁무니를 따라서 닐리리동동으로 따라오게 된다는 말입니다. 다 그렇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렇게 내가 일하기 편리하게끔 하나님이 다 준비해 놓으셨더라구요. 요즘에는 황족이 되라고 해도 다 싫다고 한다구요. 누가 그 규범, 그 규율을 지키며 살겠다고 해요? 일본에도 황실에 여자들이 없어서 큰일이라는 거예요. 그러니 내가 소개해 주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거기에 시집가려면 준비하라구요. (웃음)

지금 일본 사람하고 전부 다 교체결혼을 하는데, 황태자라고 해서 특별히 대접할 것 같아요? 이게 꿈같은 얘기지만, 가능한 얘기입니다. 지금 우리가 전도하고 있다구요. 문총재가 손을 안 대는 데가 어디 있어요? 여러분은 모르지요. 여러분은 밤이 되면 자고 그러겠지만, 선생님은 하나님처럼 잘 줄을 몰라요. 하나님이 잠을 자요?

그러니까 인간의 욕망을 우리 가정에서 성사하고도 남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 자리에 있다구요. 할아버지를 대왕 마마로 모시고, 나는 세상 가정을 중심삼은 왕의 자리에서 만민을 아들딸로 모시고 하늘을 위하여 충효의 도리, 성인의 도리, 성자의 도리를 다하고 이 세상과 작별할 생애노정이 나의 일생이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생각만 해도 가슴이 부풀어 가지고 붕 뜬다구요. 밥 먹는 것을 잊어버려요. 밤낮을 잊는다구요. 저녁을 아침으로 알고, 아침을 저녁으로 알고, 전깃불이 환하게 밝은 데 나와 있을 때는 점심때인 줄 알고 점심 밥을 가져오라고 한다구요. 그렇게 살고 있는 것입니다. 그것이 미친 것이 아닙니다. 너무나 좋아서 그렇다구요.

거기에 사랑하는 상대가 있어서 사랑 얘기를 하면 하늘땅이 전부 다 박자를 맞추고 춤을 추고 그런다구요. 요전에 내가 세계 최고의 발레단을 만들었습니다. 그거 알아요? 유니버설 발레단이라고 하는데, 요전에 가 봤어요? 「예. 」 그것이 발레단 중에서 챔피언입니다. 최고예요. 학자도 최고고, 종교도 최고고, 가정도 최고고, 사랑도 최고고, 나라의 주권도 최고고….

최고를 가진 사람들이 무슨 한을 가질 수 있겠어요? 굶어 죽어도 양반은 무슨 불을 안 쬔다고 하지요? 「겻불을 안 쬡니다. 」 양반은 죽어도 겻불을 안 쬔다구요. 장작불을 쬐지, 겻불을 쬐나? 죽을동 말동하는 자리에 있더라도 겻불은 안 쬐는 거예요. 우리도 그런 기백을 가지고 나가야 되겠습니다.

보라구요. 사랑의 길을 찾아갈 때 생각해야 할 것이 무엇이냐? 자녀의 사랑을 앞에 세우고, 다음에는 형제의 사랑을 앞에 세우는 것입니다. 그다음엔 오로지 남자는 여자만을 생각하고, 여자는 오로지 남자만을 사랑해서 이것을 앞에 세워야 합니다. 영계도 이와 같은 입장에서 나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자녀의 사랑으로, 형제의 사랑으로, 부부의 사랑으로 합덕해 가지고…. 마찬가지입니다. 영계에 와 가지고도 자녀의 사랑, 형제의 사랑, 부부의 사랑이 합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남편은 하나님의 하나밖에 없는 딸을 찾아가는 것입니다. 둘이 아니예요. 그렇지요? 남편은 형제 중에 하나밖에 없는 그 딸을 품기 위해서 가는 것입니다. 부부가 되기 위해서는 아내를 동생보다 더 사랑해야 되고, 형제보다 더 사랑해야 돼요. 그런 사랑이 없는 사람은 부부라고 할 자격이 없어요. 이게 내 말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심정에서 파내 온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