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행복과 특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38권 PDF전문보기

여자의 행복과 특권

이렇게 볼 때, 여자가 귀한 자리에 있겠어요, 남자가 귀한 자리에 있겠어요? 「여자가 귀한 자리에 있습니다. 」 여자의 오른손은 하나님을 붙들고 왼손은 아담을 붙들고 있습니다. 아담을 붙들고 있다구요. 그러면 여기서 어떻게 되느냐? 여기에서 아담하고 하나님은 플러스와 플러스이기 때문에 반발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돌아가야 돼요. 돌아가야 된다구요. 동서남북, 여기에서 동·서·남·북이 어울리는 거라구요. 발전기도 이와 같은 원칙에 의해서 그런 힘을 갖다가 합해 가지고 많은 전기를 끌어내는 것입니다.

핵이 왜 중심에 가는지 알겠어요? 「예. 」 맨 처음이 하나님이기 때문이에요. 그러면 여자는 뭐냐? 여자는 땅을 상징해요. 남자는…? 「하늘을 상징합니다. 」 그래서 남자는 어깨가 크고, 여자는 궁둥이가 커요. 여자는 언제나 앉아 있어야 된다는 거예요. 활동을 많이 하면 재수가 없고 집에 환란이 벌어져요. (웃음) 아닙니다. 틀림없이 그렇게 된다구요. 아이들이 운다는 것입니다. 쉴 자리가 없거든! 아내가 없으면 남편이 집에 돌아와도 쉴 자리가 없다구요.

남자는 어깨가 크지요? 하늘을 상징하기 때문이에요. 하늘을 상징한다구요. 그래서 지하철을 타더라도 남자 여자가 이렇게 엇바꿔 앉으면 암만 큰 사람이라도 딱 맞아요. 여자의 궁둥이가 크고 남자의 어깨가 크니까 딱 맞다구요. 딱 그렇게 되어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남자에게는 여자가 절대 필요하고 여자에게는 남자가 절대 필요한 것입니다.

그런 면에서 볼 때, 여자에게 생겨난 모든 구조는 누구를 위해서 생겨났어요? 자기를 위해서 생겨나지 않았습니다. 가슴이 큰 것도 누구 때문이에요? 애기들 때문입니다. 궁둥이 큰 것이 누구 때문이에요? 「애기 때문입니다. 」 애기 때문이라구요. 여자가 행복한 것은 뭐냐? 하나님이 창조한 모든 남자 여자를 낳을 수 있고 키울 수 있는 특권을 가졌다는 것입니다.

남자는 그것을 할 수 없습니다. 남자는 생명의 씨를 갖고 있지만 낳을 수도 없고 키울 수도 없습니다. 생명의 씨가 사랑을 통해서 여자에게 옮겨져 가지고 크는 것입니다. 거기에 그 어머니의 피살을 보태는 거예요. 어머니의 피살을 보탰다는 것은 뭐냐? 하나님의 생명의 씨에 어머니가 전부 다 플러스시킨 거라구요. 자기의 몸을 분배해 준 것입니다. 거기에서 사랑의 모든 세포들이 어머니와 하나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대개, 애기와 어머니를 생각하게 될 때 어머니가 플러스라면 애기는 마이너스가 되어 가지고 전부 하나되는 것입니다. 어머니의 소성(素性)을 닮는다는 이야기예요. 그러나 어머니를 닮는데, 아버지의 소성과 화합할 수 있는 모든 것이 하나되어 외부에서 전부 다 흡수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땅 위의 만물은 제2의 어머니입니다. 어머니의 자격을 가졌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애기를 배게 되면 모든 만물이 공급됨으로써 크는 거라구요. 알겠어요? 「예. 」 그다음엔 저나라에 가게 되면 하나님이 제3의 부모가 되는 것입니다. 하늘로부터 태어났기 때문에 하나님은 제3의 부모와 마찬가지입니다. 그 플러스 마이너스의 요소를 전부 하늘로부터 받았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어머니 아버지가 품고 키우던 것과 마찬가지로 저나라에 가 가지고 완전한 인간으로서 완성시킬 수 있는 하나님의 사랑으로 입체적인 인간이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중심은 하나님입니다. 부부가 하나되고 그 마음 자리가 하나될 수 있는 가정이 없는 사람은 불행한 것입니다. 왜냐? 우주의 주인 자리인 여기서부터 출발하기 때문입니다. 출발이 하나님과 하나됨으로써 시작되었지요? 여기서 출발해 가지고 세계를 향해서 돌아 들어오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나님을 중심삼고 모든 것이 시작되었기 때문에 하나님이 없으면 그 작용을 못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 가정에 하나님을 모셔야 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 」 타락하지 않았으면 아담 해와의 사랑을 중심삼고 움직이는 그 자리에 반드시 하나님이 종적인 사랑을 가지고 임하실 것입니다. 하나님을 중심삼고 사랑한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참사랑을 중심삼은 종적인 아버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담 해와는 하나님의 참사랑을 중심삼은 횡적인 부모예요. 그러면 종적인 부모와 횡적인 사람이 어디서 합해요?

여기에서 올라와 가지고 여기에서 전부 합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