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총재의 가르침은 만고의 진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2권 PDF전문보기

문총재의 가르침은 만고의 진리

대한민국은 손바닥만해 가지고 세계와 상대가 안 된다는 것입니다. 세계는 크다구요. 그러니까 세계를 수습해야 되는 것입니다. 세계로 갈 수 있는 길을 못 닦는 사람은 앞으로 통일적인 하나의 세계권 내에서 탈락된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여러분을 교육할 때는 대한민국 사람으로서 교육하는 것이 아니라 세계 사람으로 교육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영어할 줄 아는 사람은 손 들어 봐요. 소련에 가서 내가 놀란 것이 뭐냐 하면, 소련에서는 중고등학생이면 영어를 할 줄 알더라구요. 벌써 서구사회를 요리하기 위해서 교육 편제를 달리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미국에서 소련 말을 할 줄 아는 사람이 얼마나 돼요? 하버드나 예일대에 다니는 사람들 가운데 소련 말을 할 줄 아는 사람이 많지 않다는 것입니다. 누가 소련 말을 공부하려고 했나요? 그러니까 여러분이 공부해야 됩니다. 알겠어요?「예.」

내가 예화를 많이 들어서 얘기하다 보니까 시간이 많이 걸렸구만. 처음 듣는 이야기는 한 번만 얘기하면 다 알아 듣지를 못해요. 곽정환도 요전에 내가 정당을 만들라고 해 가지고 설명을 몇 번씩 해 주었는데도 그게 공중에 떠 다니더라구요. 그래서 어저께 전부 다 재정비해 가지고 '이렇게 이렇게 설명하는 것이다.' 하고 정리해 준 것입니다. 통일교회의 교리를 알게 되면 그렇게 안 갈 수가 없습니다. 우리 가정을 중심삼고도 아벨 가정당이 있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야 국가당을 교육할 수 있는 거예요. 그래서 국가당이 하나님의 뜻 앞에 일치되어야만 세계당을 수습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걸 정부에서는 몰라요. 그러니까 '아이구, 문총재가 당을 만든다.' 이래 가지고 야단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자기들같이 싸움하는 당이 아니예요. 교육하는 당이라는 것입니다. 교육은 내가 해 주겠다는 거예요. 그렇다고 내가 대통령 해먹겠다는 생각은 꿈에도 없습니다. 대통령 해먹으려고 했으면 통일교회의 교주가 되기 전에 대통령을 해먹고 교주 했을 거라구요. 선생님은 그럴 수 있는 능력이 있는 사람입니다. 조직 편성에 있어서는 세계적으로 나를 능가할 수 있는 사람이 없다는 것입니다. 미국에서 2년 동안 준비해 가지고 내가 부시 대통령을 당선시키는 데 영향을 미친 거라구요. 그런 뭐가 있습니다. 그래서 무서워하는 거예요. 일본이 무서워하고, 독일이 무서워하고, 영국이 무서워하고, 불란서가 무서워하고, 이탈리아가 무서워하고, 미국이 무서워하는 것입니다. 대한민국도 무서워하지요?「예.」

문총재의 가르침은 만고의 진리로서 남아지게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그걸 똑똑히 알기 때문에 감옥을 몇 번씩 가면서도 포기하지 않는 거예요. 감옥이 어떤 곳인가 한 번 들어가 보라구요. 그런 곳을 선생님이 몇 번이나 들락날락했어요? 내 다 잊어버렸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