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림주는 참아버지로 오시는 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3권 PDF전문보기

재림주는 참아버지로 오시는 분

종교권에서 볼 때 아벨적인 입장이 유대교요, 가인적인 입장이 이스라엘인데 이것이 하나되어야 합니다. 북조 이스라엘과 남조 유대가 하나되어 가지고 국가적인 기준에서 어머니를 준비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해와를 준비하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반대입니다. 복귀섭리는 장자권을 찾은 기대 위에서 차자권을 찾아야 되는데, 재림주는 아버지로서 오는 것입니다. 구약성서에서는 메시아를 보낸다고 했지요? 구약성서의 목적은 가인 아벨이 어머니와 하나되어 가지고 국가적인 기준에서 유대교와 이스라엘 나라가 통일되는 것입니다.

종교권으로 볼 때…. 미국의 대통령 취임식을 하려면 목사가 축복해야 되지요? 결국 그것은 뭐냐? 장자가 아벨권에 복종하지 않으면 국가의 주권을 대표할 수 없다는 말입니다.

그와 마찬가지로 여기에서 하나되어 가지고 종교권인 아벨권을 중심삼고 재림주가 오는 것입니다. 재림주는 참아버지입니다. 하늘을 상징하는 아버지입니다. 그 아버지를 중심삼고 여자가 가인 아벨을 품고 하나님 앞으로 돌아와야 되는 것입니다. 사탄편에서 지옥에 갔던 사람을 데리고 돌아와서 천국에 가는 것입니다. 이것을 반대 방향에서 세계적인 기준으로 돌도록 지금까지 싸워 나온 것입니다. 그러므로 타락 주권의 지상세계에서 개인으로 심어진 해와와 가인 아벨을 찾아오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그 여자의 대표가 영국입니다. 영국과 미국과 불란서는 서로 원수 국가입니다. 역사적으로 원수가 되어 왔던 나라들이 2차대전 후에 세계통일권을 이룬 것입니다. 그 기준에서 세계적인 어머니와 세계적인 장자권 복귀를 해야 했던 것입니다. 그 위에 개인적으로 잃은 것을 국가를 대표한 세계적인 기준에서 복귀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2차대전 후의 영·미·불은 어디로 가야 했느냐? 아담을 찾아가야 합니다. 아버지를 찾아가야 된다구요. 사탄은 180도 반대입니다. 그러니까 영·미·불과 기독교 문화권을 중심으로 예수님의 죽음으로 생겨난 좌·우익과 회회교를 통일하여 연합한 종교권 위에 어머니를 준비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그 기반 위에 아버지와 하나님을 맞이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분이 재림주입니다.

제1이스라엘도 결국 메시아라는 아버지를 맞이할 목적을 가졌다는 것입니다. 예수님이 아버지로 오셨음에도 불구하고 죽여 버렸기 때문에…. 그 아버지는 이스라엘만을 위해서 온 것이 아니고 세계를 위해서 온 것입니다. 그런 참아버지를 죽인 죄의 대가로 이스라엘은 재림주가 나올 때까지 수천 년 동안 안주하지 못하고 떠돌아다녔습니다. 그런 비참한 탕감의 길을 가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역사적으로 그런 탕감의 양이 채워지지 않았기 때문에 6백만이라는 엄청난 사람들을 희생해야 했던 것입니다. 탕감원칙은 그것을 용서하고 넘어가지 않으면 안 됩니다. 사탄편과는 전연 반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피를 흘리며 여기까지 왔던 것입니다. 여기는 자기 한 몸으로 한 나라를 희생하고 나오는 자리입니다. 한 사람이 전체를 위해서 희생해야 됩니다. 지금까지는 그 반대 방향으로 왔습니다. 그러므로 지금 재림시대는 전세계가 사탄세계화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가장 이상으로 하는 절대 불변의 남자, 절대 불변의 여자가 되어 있느냐 이거예요. 여러분은 마음과 몸이 하나되어 있어요? 가지각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가미야마, 임자는 몸 마음이 일체 되어 있어?「노력하고 있습니다.」그 노력은 언제 끝나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