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혈통과 생명이 계승되는 궁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3권 PDF전문보기

사랑과 혈통과 생명이 계승되는 궁

이게 중요한 문제입니다. 아담 해와가 하나님에게 절대복종하지 않아서 타락했기 때문에 지상천국 이상을 이루기 위해서는 지상에 하나님을 중심으로 한 참된 아버지가 나와야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참된 사랑을 중심으로 한 종적인 부모이고, 참아버지는 횡적인 부모입니다. 종적인 하나님과 90각도로 일체 된 횡적인 아버지입니다.

종적인 아버지의 혈통을 계승한 것이 종적인 양심입니다. 양심은 도대체 뭐냐? 종적인 나입니다. 그러면 육신은 뭐냐? 횡적인 나입니다. 이것이 창조주인 종적 부모와 사랑의 상대가 되어서 창조이상을 이루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그것이 실체 아담과 해와입니다. 실체 아담과 해와가 성숙해 가지고 일체 된 결혼식을 하는 것은 아담 속에 있던 하나님이 이성성상의 플러스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성숙한 해와 속에 하나님의 성상과 형상이 들어가서 하나님과 함께 결혼하는 거예요. 그것이 하나님의 결혼식입니다. 누구 결혼식이라구요? 하나님의 결혼식입니다.

그렇게 볼 때 결혼은 뭐냐? 남자 여자가 하나되는 것입니다. 무엇을 중심삼고 하나되느냐?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됩니다. 사랑을 위해서 만들어지고 상대적인 존재로서 태어난 것이 남자 여자입니다. 결국 남자와 여자로 갈라진 것이 사랑을 중심삼고 일체 되는 것입니다. 무엇으로 일체가 되느냐? 키스로써 하나되는 거예요? 아닙니다. 결혼 첫날밤에 첫사랑을 결착시키는 것입니다. 결혼 첫날밤에 부부관계를 하면 처음으로 성숙한 남자 여자로서 사랑의 인연을 맺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첫사랑은 영원히 변할 수 없는 것입니다. 이런 이야기를 하자면 시간이 없다구요. 그러나 이 내용을 확실히 알지 않으면 안 됩니다. 여러분, 선민은 도대체 어떤 사람이에요? 가인 아벨이 하나되어서 사탄세계로부터 어머님을 복귀해 와야 합니다. 메시아로 오시는 참아버지 앞에 사탄 국가 기준권 내에서 반대할 수 없는 자유로운 환경, 사탄 국가 기준권 내에서 어머니 아버지가 자유롭게 만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이스라엘과 유대교의 사명입니다. 그것이 이루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제2이스라엘권인 미국과 기독교…. 미국은 이스라엘 국가에 해당하고 기독교는 유대교에 해당합니다.

그러니까 가인과 아벨이 하나되어 가지고 어머니를 잃어버렸던 그 경로와 반대 경로로 싸워 나가면서 세계적인 기준에서 어머니와 아이들을 안고 하나로 만들어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통일되었으면 사탄권의 반대 요소는 전멸되어 버렸을 것입니다. 그때 참아버님과 일체가 되었으면 유엔 기구 따위는 필요하지도 않습니다. 아담 해와가 에덴동산에서 하나님의 명령을 따르지 않은 그 기준을 탕감복귀하기 위해서 전세계는 재림주를 중심으로 하나님과 일체 되어서 명령하는 그 말씀을 절대로 지키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선생님은 하나님과 일체 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스라엘 선민이라는 것은…. 이스라엘이 창조이상권의 주체 대상이 하나되었으면 중심이 되었을 것입니다. 그것은 하나님을 중심으로 하여 평면적인 결착점의 중앙을 연결한 기반으로 하나되어서 도는 것과 같습니다.

그래서 지상에 있어서 평면적인 가인 아벨을 중심으로 그 중심 핵의 종적인 축을 받치는 기둥이 필요한 것입니다. 그것이 어머님입니다. 그것을 심는 사람은 기둥의 중심인 아버님입니다. 그것이 종적인 기준으로 돌아감에 따라 횡적인 것도 모두 돌아가는 것입니다. 그 돌아오는 한계라고 하는 것은 중앙의 실체와 일체 되고 그것이 이상권이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어머님이 꼭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좌우의 중심이 되는 것이 뭐예요? 여자의 생식기와 남자의 생식기입니다. 이것이 하나로 만나서 천주가 돌고 우주가 도는 것입니다. 그렇게 귀중한 것입니다. 남자 여자 자체가 귀중한 것이 아닙니다.

여자에게는 자궁(子宮)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아기 궁이라고 부르는 이 자궁에서 아이를 배는 것입니다. 그것은 사랑이라는 문을 통과하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남자와 여자의 생명을 결착시켜야 된다는 것입니다. 사랑과 생명이 뒤엉켜서 새로운 혈통으로 받아들여 가는 곳이 자궁입니다.

(판서하시며) 아기 궁이라는 것이 있기 전에 사랑의 궁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애궁(愛宮)입니다. 이곳은 생명궁이요, 혈통궁입니다. 여자 남자의 사랑의 접촉점이 그곳이지요? 생명의 교차점도 거기입니다. 여자의 생명과 남자의 생명이 부딪침으로써 혈통이 전환되는 것입니다. 피가 섞이고 그것을 받아들여서 생겨나는 것이 아이입니다. 그 혈통권에는 아버지 어머니의 생명이 섞여 있고, 그 배후에는 아버지 어머니의 사랑이 섞여 있는 것입니다. 삼위일체예요. 이것은 나눌 수가 없습니다. 그것을 나누고자 하면 전존재가 없어지는 것입니다. 삼위일체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사랑이 없으면 생명도 없는 것입니다. 생명이 없으면 사랑도 혈통도 다 없어져 버립니다. 혈통이 없으면 아무것도 남는 것이 없습니다. 남자 여자가 있다고 하더라도 혈통적인 결합을 할 수 없다면 그것은 무가치한 것입니다. 일대(一代)에서 다 끝나 버립니다. 그렇게 되면 영속적인 역사성은 존재하지 않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