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문명권의 도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3권 PDF전문보기

태평양문명권의 도래

선생님을 중심삼고 장자권 복귀, 부모권 복귀, 왕권 복귀를 할 수 있는 조건적 기반을 실체적 기반으로 확대시키기 위해서는 어머니가 대등한 자리에 올라가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와 국가인 일본을 중심삼고 아시아평화여성연합이 7년 전에 이루어진 것입니다. 일본 여성해와권이 동생이니만큼 장자권 복귀와 마찬가지로 장녀권 복귀를 위해서는 아시아평화여성연합을 이은 세계평화여성연합을 중심삼고 한국 여성을 장녀의 자리에 세워서 탕감복귀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장녀와 차녀를 품을 수 있는 어머니시대가 오는 것입니다. 한국 여자가 형님의 자리에 있다는 것입니다.

복귀가 장자권을 찾아나오는 역사이니만큼 일본은 해와 국가로서 장자권 장녀 국가에 그 기반을 이어줘야 되는 것입니다. 어머니가 이것을 이어받아 가지고 한국 여성들을 해방시키는 놀음, 일본 여성을 해방시키는 놀음, 미국 여성, 구라파 여성, 소련, 대양주까지, 전세계 여성을 해방시키는 놀음을 함으로 말미암아 상실한 기독교 문화의 신부권 기반을 47년만에 다시 탕감복귀해 가지고 돌아오는 것입니다. 이 일이 완결됨으로 말미암아 어머니가 비로소 횡적인 입장에 서 가지고 2차대전 직후의 세계로 다시 복귀되는 것입니다.

2차대전 직후의 통일왕국시대, 통일된 세계의 잃어버린 신부권을 어머니를 중심삼고 재차 접붙이는 자리에 서게 됨으로 말미암아 비로소 신랑과 하나될 수 있는 기준이 복귀되고 자유세계가 해방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대등한 자리에 나갈 수 있는 시대를 맞게 되는 것입니다.

구약시대로부터 연장해 가지고 나오던 것을 신약시대의 영·미·불을 중심삼고 신부권 전부를 다시 탕감복귀한 시대에 왔으니 2차대전 직후에 통일적 세계로 출발할 수 있는 시대가 오는 것입니다. 그래서 어머니와 가인 아벨이 하나되어 가지고 아시아로 들어가 태평양문명권시대가 도래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예수의 몸뚱이를 아시아에서 잃어버렸기 때문에 몸뚱이 된 세계적 정치판도까지 아시아를 중심삼고 통일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제 아시아문명권 시대가 도래하는 것입니다.

돌아가야 할 텐데, 서구사회가 그것을 모르니까 레버런 문이 대표로 와 가지고 아시아와 같은 혜택권 내를 만들기 위한 다리를 놓는 놀음을 지금 하고 있는 것입니다. 선생님의 사명은 2차대전 때 갈라진 두 세계를 통일하는 것입니다. 전부 갈라졌어요. 한국도 두 세계, 이스라엘도 환고향 했지만 두 세계로 갈라졌고, 미국도 인본주의세계, 하나님을 떠난 세계로 갈라져 들어갔다구요. 이것을 레버런 문을 중심삼고 제2 이스라엘 기독교와 제3 이스라엘 한국을 통일함으로 말미암아 미국을 중심삼고 세계통일권이 벌어지고 이스라엘 문제와 남북한 문제가 해결되는 것입니다. 지금 세계적으로 남북한과 이스라엘, 제1차, 제3차 아담 국가가 문제예요. 이것만 통일하게 되면 평화세계가 오는 것입니다. 그것을 해야 할 책임이 통일교회와 선생님에게 남아 있는 것입니다.

전세계를 통해서 한국은 통일이 남은 최후의 한 나라입니다. 한국에 두 괴물이 있어요. 김일성하고 레버런 문입니다. (웃음) 레버런 문은 참부모요, 김일성은 사탄편 거짓부모입니다. 딱 같아요. 지금 이것이 싸우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김일성이 나를 따라와야 되지, 내가 김일성을 따라가게 안 돼 있다구요. 김일성은 점점 좁아져 가고 레버런 문은 점점 커 가는 것입니다.

이와 같은 공식 프로그램을 통해서 세계가 전부 다 관계되어 있다는 사실을 누가 알았어요? 아무도 몰랐습니다. 개인으로도 몸 마음이 하나되어야 자기를 찾는 것입니다. 또, 여자 남자, 둘이 하나되어야만 한 가정의 부부가 되는 것입니다. 이것을 중심삼고 3단계예요. 할아버지 할머니, 어머니 아버지, 아들딸의 3단계가 하나되어야 통일된 가정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여섯 사람의 몸 마음, 열두 패가 하나되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12수가 중요한 것입니다. (녹음이 잠시 끊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