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적 메시아의 사명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3권 PDF전문보기

종족적 메시아의 사명

1992년까지 어머니를 중심삼고 세계적으로 탕감했기 때문에 이제 참부모를 중심삼고 모든 것을 승리했다는 것입니다. 4천 년 역사를 다 탕감했어요. 타락하지 않고 이룰 수 있는 기준을 세계적 기준에서 다 이루어 가지고 여러분 가정을 접붙여 놓으면 여러분 가정이 세계적 승리권을 이어받을 수 있는 때가 왔다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그럼, 종족적 메시아의 사명이 무엇이냐가 문제입니다. 이것을 확실히 알아야 됩니다. 첫째는 조상을 복귀하는

것입니다. 둘째는 고향을 찾는 거예요. 여러분이 태어난 고향이 하늘 나라의 고향이 안 되어 있다구요. 사탄세계의 고향으로 넘어간 것을 어떻게 하늘 나라의 고향으로 복귀하느냐 이것입니다. 셋째는 하나님과 동거·동행·동참할 수 있어야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언제나 모시고 살아야 된다는 거예요.

참부모와 하나되어 가지고 축복받은 자리는 예수의 자리입니다. 그래 가지고 기성축복을 받은 자기 어머니 아버지까지도 타락하지 않은 아담 해와 자리에 올려놓음으로 말미암아 어머니 아버지가 타락하지 않은 부모의 자리에서 자기를 낳았다고 할 수 있는 자리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조상의 자리를 대신하고 고향의 자리를 대신하기 때문에, 아담이 타락하지 않으면 하나님이 언제나 왕래하고 하나님과 같이 동거할 수 있는 기반이 찾아지는 것입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종족적 메시아로 역사적인 3대의 한을 다시 찾을 수 있는 입장에 세워 놓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길은 절대적으로, 어느 누구나 가지 않으면 안 될 길이라는 것입니다.

요셉이라든가 야곱도 전부 다 고향땅에 묻히려고 생각했지요? 고향땅을 복귀해야 되기 때문에 자기 고향으로 돌아가야 된다는 겁니다. 지금까지는 하늘나라를 찾아가기 위해 세계를 버리고, 나라를 버리고, 민족을 버리고, 종족을 버리고, 가정을 버리고, 부모를 버리고, 처자를 버리고 반대의 길을 갔다가 돌아와서 찾아야 되지만 이제는 그 반대라구요.

내 개인이 가정을 찾아갈 수 있고, 가정을 만날 수 있고, 종족을 찾을 수 있고, 가면서 복귀할 수 있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세상의 모든 것을 연결시켜 가지고 하늘까지 이어받을 수 있는 자유해방의 시대가 왔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이제는 핍박이 없다는 것입니다.

과거의 종교권은 세계를 버리고, 나라를 버리고 뒤로 갔지만, 이제는 절대 시대에 왔다는 것입니다. 자기 고향으로 돌아가서 뜻을 이룰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탄세계와 180도 반대예요. 여러분이 거하고 있는 자리가 사탄편에 속해 있습니다. 거기에서 어떻게 180도 다른 방향으로 벗어날 수 있느냐? 그것은 가정, 종족, 민족, 국가, 세계를 뒤로 하고 광야로 떠나는 것입니다. 거기에서 사탄세계의 가정과 싸워 가지고 소화시켜야 되는 것입니다. 종족, 국가, 세계와도 싸워서 소화시켜야 되는 것입니다. 그런 것이 반복되었던 것이 역사였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고향을 떠나지 않아도 된다는 것입니다. 지금은 모두가 환영하는 거예요. 모든 가정, 종족, 국가가 자동적으로 하나님편에 연결된다는 것입니다. 가정이 하나되어서 완성해야 그것을 기반으로 한 종족이 아무 문제가 없는 것입니다. 국가, 세계도 마찬가지예요. 얼마만큼 세계가 해방될 것이냐? 지금부터는 세계가 우리를 반대하지 못합니다. 우리는 갈수록 성장하는 것입니다. 작년에 3만쌍 축복을 했는데 앞으로 3년 후에 36만쌍이 축복을 한다고 생각해보라구요. 세계가 얼마나 놀라겠어요?

그런 시대가 눈앞에 왔다는 것입니다. 이와 같은 역사의 배경을 중심삼은 통일교회 섭리관을 아는 사람들은 우리밖에 없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러니 강하고 담대하라는 것입니다.「아멘!」(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