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적 메시아 파송은 부모님 승리의 판도 위에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3권 PDF전문보기

종족적 메시아 파송은 부모님 승리의 판도 위에서

하나되는 데는 참사랑으로 하나되는 것입니다. 돈이 아니고, 권력이 아니고, 지식이 아닙니다. 오직 참사랑만이 통일을 가능하게 하는 것입니다.「아멘!」(박수) 좌우익이 하나되어야 되고, 종교권과 비종교권이 하나되어야 된다구요. 이걸 하나 만들 수 있는 것이 뭐예요? 오직 참사랑입니다. 그렇지요?「예.」그러니 여러분도 이제부터 참사랑을 하라구요.

이와 같은 공식적 노정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래, 미국의 가정에서 어머니 아버지를 모셔야 되겠어요, 안 모셔야 되겠어요?「모셔야 됩니다.」남편은 전부 다 타락한 천사장의 입장입니다. 미국의 여자들은 아들딸을 하나 만들지 못하면 천국 갈 수 없습니다. 타락할 때는 어머니 아버지, 아들딸, 형제가 서로 싸웠으니, 이것이 어머니와 아들딸을 중심삼고 하나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하나되어 가지고 오시는 주님, 참부모를 중심삼고 접붙여 가지고 하늘나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이와 같은 가인 아벨의 단계가 개인적인 세계, 가정적인 세계, 종족적인 세계, 민족적인 세계, 국가적인 세계, 세계적인 세계, 천주적인 세계를 넘어 전부 다 하나님 앞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담이 있으니 이것을 넘어가야 됩니다. 선생님의 가정을 중심삼고 이것을 넘어오는 거예요. 선생님의 뒤에 통일교회가 달려 있는 것입니다. 좌익과 우익, 기독교와 민주세계, 가인 아벨이 하나돼 가지고 이리 다 넘어와야 되는 거예요. 통일된 영·미·불이 재차 부모님을 중심삼고 이 일을 전부 다했기 때문에 하나님과 하나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기서 승리해서 가지고 하나님을 모시고 다시 이 세계에 돌아 들어오는 것입니다. 반대없이 왔다갔다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부모님의 가정과 부모님의 일족을 모델로 해서 그와 같은 가정과 종족만 연결되면 다 끝나는 것입니다. 그 일만 남아 있는 것입니다. 이것을 하기 위해서 종족적 메시아를 파송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예수님이 죽을 때는 메시아로서 혼자서 갔지만, 선생님은 세계적인 승리의 판도를 이루었기 때문에 선생님을 중심삼고 횡적으로, 동서남북으로 수만 가정을 종족적 메시아로 파송하는 것입니다. 예수가 이루지 못한 뜻 이상의 승리적 패권을 중심삼고 종족적 메시아를 파송한 것입니다.

불원한 장래에 레버런 문과 통일교회가 비약적으로 비상천(飛上天)하기 때문에 순식간에 세계는 그 영향권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러니 종족적 메시아 해방권은 눈앞에 달려 있는 것입니다. 7년만 싸워 나가게 되면 모든 것이 다 끝나지 않느냐고 보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종족적 메시아를 가지로 해서, 타락하지 않고 한꺼번에 이룬 은혜를 받을 수 있는 때가 왔다는 것입니다. 몇천만 년 동안 이루어 나온 모든 일이 선생님을 통해 한꺼번에 열매 맺히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이제 여러분이 살아 생전에 이러한 가정적 열매에 참석할 수 있는 놀라운 시대에 처한 것을 알지어다!「아멘!」(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