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적 메시아권이 아니면 하늘이 협조하지 않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3권 PDF전문보기

종족적 메시아권이 아니면 하늘이 협조하지 않아

역사적으로 보면, 참부모가 1960년대에 출발했는데 그 이후에 태어난 사람들은 선생님 앞에 속할 수 있는 2세로 취급해 주는 것입니다. 왜 그래요? 부모님이 나타난 이후에 태어난 아들딸은 타락한 입장에 서 있기는 하지만 참부모가 나타남으로 말미암아 사탄이 간섭해서 타락한 것이 아니고, 자기들이 실수해서 타락한 입장에 서게 되는 것입니다. 실수한 것을 어떻게 바로잡느냐 하면, 참부모님 가정의 전통을 중심삼고 그것을 본따서 하나되게 되면 복귀할 수 있는 기반으로 허락하는 것입니다. 그런 시대에 들어온다는 것입니다.

부모님의 자리에 서 있으면, 아담 해와가 16세에 타락한 그 자리 이상의 자리에 선 것이기 때문에 이후에 태어난 사람들은 타락했더라도 하나님이 허락하기 전에 미리 사랑 관계를 맺어 아들딸을 낳은 것으로 취급한다는 것입니다. 아담이 원래 16세에 타락했지만 선생님은 16세에서 지금까지의 아담 후손을 전부 복귀하고 사탄을 추방할 수 있는 세계적 판도를 이루었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가정이나 어디나 사탄이 없는 자리에 들어온 것입니다. 그래서 아담을 중심삼고 연결된 혜택권 내에 들어옴으로 말미암아 사탄의 간섭권 내가 아니기 때문에 타락권 내에 서 있기는 하지만 하나님이 허락지 않을 때에 자기들끼리 미리 결혼해서 낳은 것으로 취급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어떻게 복귀하느냐 하면 참부모의 가정 전통을 절대적으로 인수해 가지고 해방시켜 준다는 것입니다.

2차대전 후의 승리적 판도를 다 잃어버렸는데, 복귀해 가지고 그런 시대가 다시 오는 것입니다. 2차대전을 중심삼고 47년 전에 그것이 출발했으니 47세 이하의 사람들은 선생님 관리하에서 가정을 중심삼고 해방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시대에 태어난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거기에 연결시켜 줘야 됩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2차대전 이후에 태어난 사람들은 전부 다 2세권 내에 들어온다구요. 그래서 성약시대의 출발과 더불어 우리가 전도해야 할 사람들은 이 2세권입니다. 2차대전 이후에 태어난 사람들을 절대적으로 먼저 전도해야 된다구요. 그 사람들이 2차대전 직후권, 2세들이라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47세 이하의 사람들은 하늘편으로서 저주받지 않았어요. 애급에서 장자를 죽일 때 차자는 살려준 것과 마찬가지로 심판하더라도 그들은 교육하고 나서 심판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러니 젊은 사람을 전도하라는 것입니다. 젊은 사람들의 전도는 어머니들이 책임져야 됩니다. 어머니들이 책임져 가지고 수습해야 된다구요.

그래서 개인전도시대는 지나가고 이제는 가정전도시대, 종족전도시대에 들어왔기 때문에 종족적 메시아권을 갖지 않고는 전도를 해도 하늘이 협조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어머니의 사명과 같이 여러분이 일족을 중심삼고 대신하지 않으면 안 돼요. 축복가정은 절대적으로 해야 됩니다. 알겠어요? 내게 속한 종족권을 누가 와서 전도하겠어요?

예수님이 120가정 축복하지 못한 것이 선생님 대에 이르러 160가정으로 확대되었습니다. 160가정을 중심삼고 선생님의 전통을 상속해주고 통일기를 꽂게 하고, 통일교회 말씀을 전파해 가지고 원리 말씀 읽기 운동을 하게 되면 복귀는 자연히 되는 것입니다. 어렵지 않다구요. 깃발을 꽂게 하고, 사진을 걸어 주고, 원리책을 나눠주라는 것입니다. 그렇게 가정을 중심삼고 완전히 점령해야 됩니다. 자, 그런 책임을 하겠다는 사람은 오늘, 선생님의 생일날 손들고 맹세하자구요. (박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