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을 중심삼고 통일이상으로 넘어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4권 PDF전문보기

가정을 중심삼고 통일이상으로 넘어가야

이런 관념을 가져야 합니다. 사탄세계와는 영원히 달라야 됩니다. 180도 다르다구요. 사탄세계에서 프리 섹스니 호모 섹스니 레즈비언이니 마약이니 술을 마시고 하는 것과는 전부 반대입니다. 사탄이 얼마나 하늘을 희생시키고 선한 사람을 희생시켰는가, 사랑의 길을 중심삼고 역사에 얼마나 비통한 범죄의 사실을 남겼는가 하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여러분이 축복이란 것이 얼마나 무서운 것인지 알아요? 축복은 이걸 몽땅 들어서 이 자리에 갖다 놓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종교권에서 결혼을 인정한 데가 없었습니다. 전부 독신생활을 하라고 했다구요. 고차원적인 종교일수록 독신생활을 하라고 했습니다. 왜? 인류의 부모 될 수 있는 분이 아직 결혼식을 안 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독신을 주장한 것입니다. 종교라는 종교는 전부 결혼을 하지 말라고 하는데, 역사시대에 통일교회라는 종교가 나와서 결혼을 인정하고 합동결혼식을 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불교도 이제는 대처승이 많아지는 거예요. 비구승을 주장하다가도 짝을 맺어 가지고 대처승이 돼 버립니다. 천주교도 마찬가지입니다. 천주교도 결혼을 부정하기 때문에 문제가 벌어진 것입니다. 전부 교회를 떠나요. 참부모가 결혼한 1960년부터 그런 시대에 들어가기 때문에 그때부터 전부 달라지고, 사탄세계는 프리 섹스시대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사탄세계는 프리 섹스를 통해서 파괴공작을 해 들어가고, 종교권에서는 결혼시대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이렇게 바뀌는 것입니다.

사탄세계는 전부 프리 섹스니 호모니 레즈비언이니 하면서 결혼을 부정하는데 통일교회는 결혼하라고 하는 것입니다. 한 편에서는 파괴시키고 한 편에서는 수습해 나가는 거예요. 하늘편을 중심삼고 높은 자리든지 낮은 자리든지 전부 수습해서 가정을 중심삼고 세계통일 이상으로 넘어가는 것입니다.

그래, 축복이 얼마나 귀한지 알겠어요? 축복가정들은 마음대로 살 수 없습니다. 반드시 선생님의 직계 자녀들과 언제나 하나되겠다고 생각해야 합니다. 선생님의 아들딸, 손자들을 중심삼고 전세계 모든 나라 사람들이 결혼을 해야 됩니다. 그게 통일교회 축복가정들의 소원입니다. 어떻게 선생님의 직계 후손과 결혼하느냐 하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같이 묶어 나가야 합니다.

세계 만민의 소원이 그거예요. 어느 나라 사람이 선생님의 혈족과 결혼을 하느냐? 결혼한 그 혈족이 중심이 되어 가지고 그 나라를 하나 만드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이것을 알아야 합니다. 3대까지는 선생님 가정이 한국 사람과 결혼해야 합니다. 그 이후부터는 확대하는 거예요. 지금 선생님의 가정이 몇 명이에요? 43명이지요? 그것도 섭리적입니다. 출애급시대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42명인가?「42명입니다.」흥진이까지?「흥진님을 빼고 42명입니다.」흥진이도 들어가야지. 43수가 해방수에 해당합니다. 그래서 성약시대입니다.

선생님의 아들딸이 많은데 앞으로 아기들을 많이 낳을 것입니다. 120명이 넘게 되면 세계적인 시대로 들어간다고 보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그래요?「예.」축복가정의 소원이 그것입니다. 각 나라에서 누가 원리의 전통을 밟아 사느냐? 누가 자랑스럽게 우리의 표준이 돼 있느냐 하는 것입니다. 가정을 중심한 복귀적 심정을 중심삼고 전통을 이어받아 어떻게 사느냐, 선생님 말씀을 누가 실천하느냐 하는 문제를 중심삼고 하늘의 축복이 그와 더불어 연결되어 가지고 그 사람을 중심삼고 하나되는 것입니다.

그다음에 사탄세계 가정들이 축복받은 36가정, 72가정이라든지 하는 몇 가정이라는 것을 중심삼고 높은 가정하고 결혼하는 것이 소원입니다. 선생님의 가정이 최고니까 선생님의 가정과 결혼하는 게 소원이지만, 그게 안 되면 높은 축복가정과 혈족관계를 맺는 것이 소원이라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축복가정은 잘해야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들딸 앞에 참소받는 거예요. 축복받은 가정의 후손들은 사탄세계의 후손들과 결혼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