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수를 사랑하는 것이 천국가는 공식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4권 PDF전문보기

원수를 사랑하는 것이 천국가는 공식

하나님과 아담 해와가 천사장을 사랑해야 할 원칙이 있기 때문에, 그 원리 원칙 기반을 완전히 복귀하기 위해서는 타락한 사탄을 본래 천사장과 같은 자리에서 사랑했다는 입장, 그런 자격을 가져야 천국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이것은 공식이 되어 있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사탄이 천국에 들어가는 문에서 기다리는 것입니다.

이런데도 오늘날 기독교는 싸움패가 되어 있습니다. 세상보다 더 나쁘다구요. 가정에서도 이 원칙이 있기 때문에 싸울 수 없는 것입니다. 이런 원칙을 중심삼고 우리가 자기 자신을 수용하게 될 때 가정천국이 벌어지고, 사회천국·국가천국·천상천국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사탄은 거기서 참소할 도리가 없습니다.

선생님이 지금까지 감옥에도 많이 들락날락했지요? 기독교를 중심삼고 선생님을 반대한 사람들이 합동해서 감옥에 집어넣었는데, 선생님은 '이놈의 자식들, 모가지를 쳐버리겠다!' 하는 생각을 하지 않았습니다. 일제시대에는 감옥에 들어갔다 나와서 해방이 되자 원수 되는 일본 사람들을 보따리 싸서 돌려보냈습니다. 그것을 일본 청년들이 지금 탕감복귀하는 것입니다. 내가 한마디만 하면 다 죽었을 것인데 주선을 해서 보따리 싸서 다 돌려보내 준 것입니다.

소련을 구해 주기 위해 싸웠지, 소련을 해치기 위해서 싸운 것이 아닙니다. 소련에 가서 담판해 가지고 소련이 망하게 돼 있는 것을 구해 주고 있는 것입니다. 이들이 원수 되는 사람들입니다.

그리고 미국이 나의 원수지요? 미국이 선생님을 반대하고, 감옥에 넣고 죽기를 바라고 있는 판국인데 법정투쟁을 하면서 [워싱턴 타임스]를 만들고, 에이 에프 시(American Freedom Coalition;미국자유협회), 에이 엘 시(American Leadership Conference;미국지도자회의) 등 6개 단체를 감옥에서 만들어 가지고 미국을 구해 줄 준비를 한 것입니다.

내가 여러분을 미워했어요? 남자로서 미국 국민을 사랑했을 뿐 아니라 왕으로서, 할아버지 할머니, 어머니 아버지, 남편과 오빠로서 미국 사람 이상 미국을 사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