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 화합하면 싸움이 있을 수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4권 PDF전문보기

여자들이 화합하면 싸움이 있을 수 없어

예수시대에 와서도 그래요. 세례 요한의 어머니는 엘리사벳이고, 예수의 어머니는 마리아입니다. 마리아와 엘리사벳이 하나되어야 했습니다. 마리아와 엘리사벳은 이종사촌간입니다. 여기서 사가랴를 중심삼고 하나되어야 했습니다. 야곱을 중심삼고 하나되어야 했던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면 예수가 누구의 아들이냐? 예수의 아버지가 누구예요?「사가랴입니다.」원리로 보게 되면 사가랴가 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나는 모르겠어요. (웃음) 성경이 그렇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세례 요한은 예수의 형님입니다. 레아와 라헬의 입장과 똑같습니다. 레아의 입장이 엘리사벳이고, 라헬의 입장이 마리아입니다. 여기서 어머니들이 하나되고 아버지가 하나되었더라면 세례 요한과 예수도 하나되었을 것입니다.

그랬더라면 세례 요한이 예수를 배반했겠어요?「아닙니다.」어머니 아버지가 몰랐습니다. 사가랴도 모르고 그냥 내버려두어서 반대함으로 말미암아 예수가 십자가에 돌아간 것입니다. 그렇지 않았으면 예수는 어떻게 되었겠어요? 결혼을 해야 됩니다. 세례 요한의 동생이든지 누나가 있어서 결혼하면 다 끝나는 것입니다. 세례 요한의 누나나 여동생이 없으면 세례 요한의 제자나 가까운 사람을 예수와 묶어 주면 되는 거예요. 그랬다면 다 끝나는 것입니다.

마리아와 세례 요한과 엘리사벳, 이 셋이 하나되었더라면 예수가 왜 죽어요? 그랬다면 예수가 왜 결혼을 못 해요? 이런 모든 것을 예수시대에 완전히 탕감했다면 이스라엘 나라를 중심삼고 완전히 하나되었을 것입니다. 10지파와 2지파, 유대교와 이스라엘, 가인 아벨로 갈라진 모든 것이 어머니를 중심삼고 자동적으로 통일되었을 것입니다.

이들이 하나되어서 플러스가 되어 가지고 마이너스 입장의 로마와 하나되었으면 세계는 자동적으로 통일되는 것입니다. 그때 아시아는 전부 종교권이었습니다. 중국과 인도에서는 종교가 꽃을 피웠습니다. 로마가 문제 아니었습니다. 전부 대응적 관계에서 예수를 중심삼고 하나되었다면 극동의 유교나 불교와도 자연히 하나되었을 것입니다. 영통하는 사람들이 가르쳐 주어서 합하게 돼 있었습니다. 아시아 전체가 합했으면 서양의 로마가 문제가 아닙니다. 로마를 소화하는 것은 문제없었다는 것입니다.

그랬으면 기독교가 서양으로 거꾸로 돌지 않았을 것입니다. 동양에서 시작해서 완전히 이루어 가지고 서양을 전부 포섭했을 것입니다. 플러스 입장인 동양을 중심하고 완전히 하나되면 마이너스 입장인 서양은 자동적으로 통일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공식적인 프로그램을 통해서 섭리해 나오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가정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런 뜻을 중심삼고 탕감복귀노정을 여러분 가정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여자들을 두고 보면 할머니로부터 어머니, 자기, 자기 동생, 시누이, 동서까지 얼마나 많아요? 어머니 형제도 있고, 자기 형제와 동서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 주변의 여자들이 화합하고 통일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사실만 알게 되면 싸움이 벌어질 수 없다는 것입니다. 여자가 문제입니다. 동양 가정에 고부간의 문제와 시누이 올케간의 문제가 제일 큰 문제잖아요? 이런 원칙을 생각할 때, 싸우면 큰일나는 것입니다. 사탄이 들어온다는 것입니다.

여기 아버지하고 아들이 이와 같이 사랑해야 한다는 원칙과 어머니가 딸들을 중심삼고 하나되어야 한다는 원칙을 중심삼고 볼 때, 가정에서 반대가 될 경우에는 사탄이 들어온다는 것을 알게 되면 싸우려야 싸울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런 훈련이 되어야 합니다. 하나님과 참부모가 그런 것을 다 소화하고 나오는데 따르는 여러분 가정에서 자기 혈족끼리 그것을 못 해요? 하나님이나 선생님을 중심삼고 보면 원수인데도 원수를 그와 같이 사랑하는데, 자기 혈족끼리 하나 못 되겠어요? 여러분에게는 한 집안 사람들입니다. 여러분도 원수를 사랑해야 합니다. 가정의 조그마한 원수를 사랑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천국에 못 가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