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을 중심한 우파와 좌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4권 PDF전문보기

예수님 중심한 우파와 좌파

이제 세계의 여성 문제를 알아보자구요. 가정에서 여자는 어머니의 사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본연의 해와와 두 자녀인 가인 아벨의 자리가 있습니다. 이제 세계적인 사명을 중심삼고 내려오고 내려와서 가정적인 사명에 이르는 거예요. 여자는 형님 자리에 있는 여자와 동생 자리에 있는 여자, 둘로 나누어지는데, 이것이 문제입니다.

야곱 시대에 두 여자의 문제가 벌어진 것입니다. 야곱은 레아가 아니라 라헬을 원했습니다. 그런데 사탄을 대표한 아버지 라반에 의해서 장녀인 레아와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레아와 결혼했다구요. 왜? 타락하고 처음에 낳은 것이 장자였기 때문입니다. 거기에서 복귀노정이 시작됩니다. 장자를 제외하고 먼저 차자를 품을 수 없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처음에는 라헬보다 레아를 사랑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라헬의 자리는 마음의 입장이고, 레아는 몸의 입장입니다. 이 둘이 하나되어야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 앞에 가인 아벨, 두 종류의 여자가 생겨난 것입니다. 사탄세계에서 가정을 가지고서도 계속해서 남자는 많은 여자와 접촉하게 된 거예요. 두 여자 이상이 자동적으로 연결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끝날에 프리 섹스가 판을 치는 거라구요. 수천 번 수만 번 혼합되어서 더러운 자리가 되는 거예요. 어떻게 그들을 구해 주느냐? 품어 주고 모든 것을 소화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하나되는 것입니다. 그때부터는 자유라구요.

두 여자 중에서 형님편에서 열 명의 자녀가 태어났고, 라헬은 오직 두 아들을 낳은 것입니다. 요셉과 베냐민 둘입니다. 두 여자가 사랑 싸움을 했다구요. 그 가정으로부터 이스라엘이 두 국가로 갈라진 것입니다. 레아의 열 명의 자녀 쪽과 라헬의 두 자녀 쪽으로 갈라진 것입니다. 그 둘을 국가 기반에서 어떻게 하나로 연결할 것이냐가 문제라구요. 2차대전 이후 가인편인 공산주의가 나타나서 하나님을 부정하는 것입니다. 우파는 예수를 보호하는 입장이고, 좌파는 예수편인 우파를 참소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