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라바권과 좌익과 우익을 통일해야 세계평화가 이루어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4권 PDF전문보기

바라바권과 좌익과 우익을 통일해야 세계평화가 이루어져

예수시대에 완전한 통일이 이루어졌을 것인데 예수가 십자가에 돌아감으로 말미암아 사탄세계인 바라바권과 좌파권 그리고 우파권, 셋으로 갈라져 나온 것입니다. 하나는 기독교 세계를 대표한 자유세계이고, 다른 하나는 사탄편인 몸의 세계입니다. 마음을 대표한 기독교 세계와 몸의 세계를 대표한 공산주의 세계가 서로 싸우는 것입니다. 개인에서부터 시작된 싸움이 세계적으로 확대된 것입니다.

예수가 십자가에 달려 돌아간 후에 재림주가 올 때에는 예수의 입장이 재현되는 것입니다. 예수가 그 시대에 완성해야 했던 것을 재림시대에 다시 부활해서 구현해야 하는 거라구요. 예수가 죽음으로 말미암아 잘못된 것을 다시 통일하여 완성해야 하는 것입니다. 재림주인 레버런 문을 중심삼고 보면, 자유세계는 우익이고 공산세계는 좌익이고 회회교세계는 바라바권입니다.

회회교는 예수의 몸을 인수한 것입니다. 살아 있는 하나님의 몸을 대표한 것이 바라바입니다. 버려진 예수의 몸을 상속한 것이 바라바권입니다. 이스라엘 민족이 가나안에 들어갔을 때 하나님이 열두 지파로 갈라놓았습니다. 그때 열두 종족이 상속받은 땅이 예수의 이상적인 나라 기반이 될 것이었는데, 이것을 잃어버린 것입니다. 바라바는 이스라엘과 기독교 세계의 철천지원수였습니다.

하나님을 대표하는 사회가 기독교 세계입니다. 그런데 기독교 세계는 뒤에 서고, 회회교와 연결된 바라바권이 앞에 선 것입니다. 사탄이 앞에 서고 하나님은 뒤에 선 거라구요. 어떻게 이걸 180도로 돌릴 것이냐? 이러한 복귀노정이 예수의 십자가 죽음으로 말미암아 벌어진 것입니다. 재림부활 시대에 재현되는 이러한 세계를 어떻게 통일할 것이냐? 우파, 좌파, 회회교권을 어떻게 통일하느냐 이거예요.

본연의 자리에서 이것을 해결하기 위해 오는 이가 재림주, 레버런 문입니다. 레버런 문이 자유세계를 중심하고 하나되어서 보호함으로써 좌익, 공산세계는 몰락해 가는 거예요. 그렇게 하나된 다음에 레버런 문을 중심삼고 회회교권과 하나되는 것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세계적인 기구를 조직한 것이 세계평화여성연합과 세계평화연합입니다. 두 가지입니다. 하나는 몸을 중심한 세계평화연합과 세계평화여성연합이 하나되어서 종교세계와 하나되면 세계가 하나되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이것을 창설했다구요. 그렇지 않으면 이 땅 위에 평화세계를 건설할 수 없습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한국에서 시작한 것을 아버님의 고향이 있는 북한까지 연결할 것입니다. 그래서 어디든지 연결할 수 있는 고속도로를 만드는 것입니다. 어디에 가든 하나님이 함께 하실 수 있는 거라구요. 통일교회 식구들은 몽시로 선생님을 볼 수 있습니다. 나를 쉽게 만날 수 있게 되었다구요. 어디에서든지 가르쳐 주는 것입니다. 참부모를 중심삼고 하나님이 어디에서나 연결되어 여러분과 함께하신다는 말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