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종교의 종착지는 하나님의 뜻, 즉 세계 구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49권 PDF전문보기

모든 종교의 종착지는 하나님의 뜻, 즉 세계 구도

해와가 타락했지만 아담이 타락하지 않았으면 해와를 만들 수 있는 것입니다. 해와는 젖혀 버리고 일생 동안 가만히 옆에 놔두면 해와는 살다가 그냥 죽어갈 거 아니예요? 짝을 이루어 자녀를 낳았기 때문에 문제라는 것입니다. 만약에 아담이 타락하고 해와가 타락하지 않았으면 해와 중심삼고 아담을 만들 수 있습니다. 왜 그러냐? 아담을 만들 때 해와를 생각하고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그런 원칙에서 하나만 잘못되면 보충할 수 있지만 둘이 망하게 될 때는 보충할 길이 없습니다.

통일교회 축복가정들도 남자가 타락했으면 남자를 끊어 버리고 상대를 구해 줄 수 있는 것입니다. 이런 원칙에 의해서 재축복을 해주는 것입니다. 통일교회 남자나 여자나 타락하면 문제가 큽니다. 천리 원칙입니다. 이런 타락원리를 확실히 알기 때문에 타락할 수 없습니다. 타락이 이 역사노정에 입힌 폐해라는 것은 막대하다는 거예요.

정치하는 사람들, 밤낮없이 여자를 끼고 못된 놀음하는 그런 것을 청산하기 위해서 에이즈가 생긴 거예요. 끝날에 사탄이 멸망법을 취하니 이것을 방어하기 위한 하늘의 방법이 에이즈입니다. 조화 바람이에요. 눈뜨고 죽는 것입니다. 잠식기간이 8년에서 12년이에요. 8년 안에는 암만 진찰해도 모릅니다.

여러분 장래를 생각해 보라구요. 여러분이 며느리와 사위를 얻을 때 자기 일가를 망칠 수 있는 에이즈 병자들과 관계 안 맺는다고 장담할 수 있어요? 그런 심판의 시대가 왔습니다. 그러나 우리 통일교회 사람들은, 선생님이 가르쳐 준 기준을 중심삼고 축복받은 모든 사람들은 거기에 철저합니다. 뉴욕에 부인병을 다루는 유명한 한의사가 있는데 교회 가까운 곳에 있으니까 부인들이 가서 진찰받고 그랬다는 거예요. 세상 여자들은 누더기판인데 통일교회 여자들은 깨끗하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통일교회에 들어왔다고 그러더라구요.

앞으로 제일 문제가 뭐냐 하면 가정 파탄입니다. 프리 섹스, 호모섹슈얼 이런 것은 사탄의 이상이요, 여기에 하늘나라의 원칙세계를 파탄시키고 지옥까지 남아질 무리를 만들어서 사탄의 발판을 영속시키려는 흉계가 있다는 사실을 몰랐습니다. 그런데 문총재로 말미암아 역사적인 사탄의 모든 비밀이 폭로된 것입니다. 하나님의 심중에 사무쳐 있는, 말할 수 없는 내연을 다 깨쳤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하나님은 제일 좋아하고 악마는 제일 싫어하는 것입니다.

종교에서는 출가와 독신생활을 하라고 하는데 통일교회에서는 '환고향해라! 결혼해라!' 하는 것입니다. 그게 뭐예요? 종교의 본질과 위배되는 놀음을 하고 있다는 거예요. 그래서 지금까지 종교세계에서 반대했습니다. 반대도 했지만 이제는 문총재가 종교세계에서 없어서는 안 된다는 찬양할 수 있는 시대까지 왔다는 것입니다.

집을 나가야 되는 거예요. 귀향과 사탄권. (판서하심). 왜 출가를 해야 되느냐? 사탄세계이기 때문입니다. 사탄의 개인, 사탄의 가정, 사탄의 종족, 사탄의 민족, 사탄의 국가, 사탄의 세계라는 것입니다. 이 세계를 탈출해야 됩니다. 어차피 탈출해야 된다는 거예요. 탈출하지 않고서는 하나님의 세계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하나님은 개인에게서 떠났고, 가정에서 떠났고, 종족에서 떠났고, 민족, 국가, 세계, 천주에서 떠났다는 거예요. 사탄이 지배하기 때문에 우주권의 8단계의 담을 뚫고 올 수 없다는 것입니다.

누가 이 담을 헐어 버리고 고속도로를 만드느냐? 종교를 통해 오시는 메시아라는 것입니다. 하나의 주류를 중심삼고 각 민족에 따라 각각 다른 구형 형태를 이루어 나오는 것입니다. 급이 다르잖아요? 수평을 중심삼고 보게 되면 저급에서 고급까지 여러 형태가 있는데 거기에 맞는 각각 다른 종교 형태를, 하나의 구형을 만들어 나온 것입니다. 그 모든 전부의 종착지는 하나님의 뜻이며 하나님의 뜻은 세계 구도입니다.

세계를 구도할 수 있는 이념이 없는 종교는 전부 흡수되는 거예요. 토인비가 '26개로 발달된 문화권이 4대 문화권으로 되었는데 앞으로는 이것이 아시아를 중심삼고 앞으로 단일 문화권으로 수습되어 평화의 세계, 하나의 세계가 될 것이다.' 라고 예언도 했지만 말이에요. 그게 왜 그러느냐 이거예요. 최고에 가까울 수 있는 종교권을 하나님은 축복하기 때문에 그것은 반드시 세계의 주류로서 갈라진 전부를, 좌우로 갈라지고 상하로 갈라지고 전후로 갈라진 것을 통일해야 됩니다.

그러려면 위에 있는 하나님이 아래에 있는, 오시는 메시아와 하나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직계 메시아를 보내고 그 다음엔 그가 상대를 맞이해서 아들딸을 낳는 놀음을 다시 해야 되는 거예요. 이 세상을 부정해야 되는 것입니다. 이 세상을 부정하고 나갔다가 소화해 가지고 돌아와서 다시 낳고 나서야 하나님을 모실 수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