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가진 것은 남편과 아들딸을 위한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0권 PDF전문보기

여자가 가진 것은 남편과 아들딸을 위한 것

여자를 분석해 보면 여자는 도대체 무엇이냐? 아무 쓸모가 없는 것입니다. (웃음) 왜냐? 자기를 위한 것은 아무것도 갖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생각해 보라구요. 여자의 가슴이 누구의 것이에요? 자기의 것이에요, 아들딸의 것이에요?「아들딸의 것입니다.」자기와 관계없는 것입니다. 이것은 아들딸의 것이라구요. 아들딸을 얻기 위해서는 남의 것이 되지 않으면 안 됩니다. 남자의 것이 안 되면 아들딸의 것이 안 됩니다. 아무리 '아들딸의 것이다!'라고 백년 천년 소리쳐도 절대 안 됩니다. 그것은 자기의 것이 아닙니다.

엉덩이는 어때요? (웃음) 여자는 엉덩이가 큰 데, 그것이 자기를 위해서 커졌어요? 누구를 위해서 커졌어요? (웃음) 확실히 말하라구요. 자기를 위해서예요, 아들딸을 위해서예요?「아들딸을 위해서입니다.」그렇기 때문에 자기의 것이 없다는 것입니다. 전부 다 아들딸을 위해서라구요. 여자는 엉덩이가 크니까 쿠션이 좋아요. (웃음) 그래서 딱딱한 곳에서 장시간 앉아 있어도 견디는 거라구요. 그걸 선생님과 경쟁하게 되면 여러분이 선생님을 이기는 것입니다. (웃음) 기분 좋지요? 이긴다는 것은 기분 좋은 일이지요. 야, 선생님을 이길 수 있다…! (웃음)

남자는 꼬리가 가늘어서 앉아 있으면 바로 뼈가 닿으니까 금방 일어나게 됩니다. 남자가 쿠션이 좋아서 앉아 있기만 하면 그것도 큰일이라구요. 그거 어떻게 해요? 아들딸과 부인을 먹여 살리는 데 큰 문제가 되는 것입니다. 일해야 되고 뛰어 돌아다녀야 되는데 쿠션이 있으면 큰일이라구요. (웃음) 그렇지 않아요? 또, 여자가 남자같이 뛰어 돌아다니면 어떻게 해요? 아기를 뱄을 경우에는 큰일입니다. 임신해서 6개월 이상이 되었는데 그렇게 하면 큰일이라구요. 가슴도 커지고, 엉덩이도 커지는데 큰일이라구요. (웃음)

하나님이 이것을 전부 다 계산해서 여자에게는 앉아 있어야 할 때가 많기 때문에 안전 쿠션을 붙여준 것입니다. (웃음) 자기 자신을 대해 그렇게 알고 고맙게 생각하지 않으면 안 되는 거예요. 여러분은 그렇게 생각한 적이 없지요? 자기의 것이 무엇이 있어요?

여러분 여자 얼굴이 예뻐요, 남자 얼굴이 예뻐요?「여자 얼굴이 예쁩니다.」(웃음) 남자 얼굴은 흉해요. 수염이 이렇게 나 있다구요. 여자는 왜 수염이 안 나요? 남자이니까 안 나요, 여자이니까 안 나요?「여자니까 안 납니다.」여자니까 안 나는 거라구요.

그리고 남자 손과 여자 손을 비교했을 경우에는 여자 손이 커요, 남자 손이 커요?「남자 손이 큽니다.」남자 손이 만약 여자 손보다 작다고 생각해 보라구요. (웃음) '사랑해.' 하면서 악수를 하더라도 얼마나 기분이 나쁘겠어요? (웃음) 여러분이 만약 선을 보러 갔는데, 그곳에서 만난 남자의 손이 자기 손보다 작고 발도 게의 발처럼 가늘고 작다고 할 때, '아, 아름다운 손발이다.'라고 말할 수 있는 여자는 한 사람도 없을 거라구요. (웃음) 그러나 남자의 손이 황소같이 울퉁불퉁하고 힘센 손이면 만져 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그래요? 선생님은 여자가 아니니까 모른다구요. (웃음) 남자 손은 크고 선생님처럼 털이 많아요. (웃음) 여자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웃음) 정말이라구요.

키스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두 사람이 여자 같은 피부를 가지고 있다면 붙이고 키스한다고 해도 자극이 없어요. (웃음) 정말이에요. 무언가 사이에 낀 것이 있어야 자극이 있지요. (웃음) 그런 것을 체험 안 했어요? 아니, 얘기를 시작한 지 몇 분도 안 되는데 웃기만 하면 어떻게 해요.

그런 면에서 볼 때 여자의 예쁜 얼굴은 여자가 좋아하는 얼굴이에요, 남자가 좋아하는 얼굴이에요? 여러분은 이렇게 예쁜 얼굴을 하고 있는데도 매일같이 아이섀도우를 하기도 하고, 루즈를 바르기도 하고 매일 같이 하고 있잖아요? 그거 누구를 위해서 그래요? 자기를 위해서 하는 거예요, 남자를 위해서 하는 거예요?「남자를 위해서 합니다.」정말? 남자는 그러한 것을 원치 않아요. (웃음) 원치 않는다고 아무리 말해도 여자는 그렇게 하고 있다구요. (웃음)

그것은 무엇을 말하느냐 하면 여자의 얼굴은 남자를 위해서 있다는 말이 되는 것입니다. 그것은 부인 못 할 것입니다. 여자들, 부인할 수 있어요? 거기 있는 아주머니는 어때? (웃음) 다들 웃고 있는데, 기분 나쁜 표정을 짓고 있으니까 묻는 거라구요. (웃음) 여자 얼굴이 여자를 위해서 그렇게 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부정하는 여자 있어요? 있으면 손 들어 보세요, 질문할 터이니까. 한 사람도 없잖아요? 잘 교육되었구만! (웃음) 사실을 말하면 그에 반대하는 사람은 한 사람도 없습니다. 그것은 진리에 대해서 반대하는 사람은 한 사람도 없습니다. 여자 얼굴도 남자를 위해서 그와 같이 되었습니다.

여자가 웃을 때 '하하하하' 하고 웃어요? (웃음) 남자 앞에서 웃는 여자는 어떻게 웃어요? (웃음) 먼저 눈을 아래로 내려서 이렇게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자주 하고 있어요. 선생님이 그러한 것을 많이 보았어요. 자기들은 몰라서 그와 같은 모습을 할지도 모르지만 그렇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웃는 것도 남자를 위해서 웃는다는 것입니다. 태어났을 때부터 그러한 습관성이 있는 것입니다.

만약 여자 목소리가 남자보다 크면 어떻게 되겠어요? 전부 다 남자에게 지니까 기분이 나쁘니까, 하나님, 여자를 조금이라도 생각해서 목소리만이라도 남자보다 크고 우렁차게…. (웃음)

그것 생각해 보세요. 밤중에 부부가 이불 속에서 말할 때 남자 목소리보다 여자 목소리가 크면 어떻게 돼요? (웃음) 큰일이라구요. 속삭이는 는 여자가 제일 적합하다고 하는 것입니다. (웃음) 속닥속닥 하는 데는 그렇다구요. 여자가 목소리가 크다면 속삭일 수 없다구요. (웃음) 신경쓰지 않으면 안 들릴만큼 목소리가 가늘기 때문에 여자로서 아름다운 것입니다. 정말이에요. 남편하고 '속삭속삭' 비밀스럽게 속삭이는 재미는 그런 부부가 되고, 그런 부인이 되어 보지 않으면 알 수 없습니다.

모두 그런 아주머니가 되어 있어요? 안 되어 있는 사람은 나도 그렇게 되겠다 하는 희망을 가지세요. (웃음) 그와 같이했는데 요즈음은 안 했다고 하는 사람은 오늘부터 복귀하라구요. 정정해서 선생님이 말씀하는 방향에 보조를 맞추어야 해요. 맞추어야 해요, 안 맞추어야 해요?「맞추어야 합니다.」맞추지 않겠다는 사람은 손 들어 봐요. 맞추겠다는 사람도 손 들어 봐요!「예.」이렇게 빨리 말했는데 잘 들었구만!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