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연합을 앞세워야 하는 섭리적인 이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4권 PDF전문보기

여성연합을 앞세워야 하는 섭리적 이유

섭리적으로 볼 때 지금 최종단에 종족적 메시아가 가정적 메시아를 찾아가는 길입니다. 가정적 메시아가 어디 있느냐? 집에서 산다구요. 리에서 사는 것이 아니고 면에서 사는 것이 아니예요. 그러니 집으로 찾아가는 것입니다. 그곳이 섭리적 종착점입니다. 거기에 갔다가 돌아오게 돼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성연합의 전국 조직을 세포까지 강화하자는 것입니다. 그것이 지금까지의 목표 아니예요? 남자들도 도우라는 거예요. 지금 승공연합이니 국민연합이니 이게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이것을 활성화시키면 이 여성연합 운동이 죽는다구요. 지부에서 운동을 하되, 여성연합을 앞에 내세워 전국적으로 침투공작 시키면서 승공연합의 여성들까지 거기에 가담시키면 된다구요. 그러면 된다구요. 다 사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는 국민연합 책임자 여성들을 가담시켜 가지고 여성연합 조직에 연결시키면 다 사는 것입니다. 그렇게 봅니다.

그러니까 현재 승공연합 체제가 어떻고, 국민연합 체제가 어떻고 염려할 상황이 아니라는 것입니댜. 우리가 갖추어진 지금까지의 실적 기반을 중심삼고 전국적으로 퍼져 있는 것을 수습해야 할 것은 당연하지만, 그것을 수습했댔자…. 남자와 여자는 다르다구요. 여자만 수습하면 다 수습되는 것입니다. 수습해 가지고 가정까지 데려가서 수습된 모두를 가정에 배치할 수 있는 요원으로서 분배시켜 가지고, 교육하는 겁니다. 예를 들면 41만 반장을 교육만 하면 다 점령되는 거라구요. 그게 제일 빠른 길입니다.

여성시대가 뭐예요? 섭리적으로 볼 때, 어머니를 중심삼고 전여성은 어머니 분신체라는 것입니다. 분신체라는 것이 막연한 말이 아니라 사실이라구요. 중생 원리에 의해 다시 태어나는 거라구요. 어머니를 중심삼고 분신체가 되는 것입니다. 분신체를 필요로 한다는 것은 뭐냐? 지금까지 이 세계 50억 인류는 여자를 통해서 전부 다 태어났는데 이것은 타락한 여자라구요. 하늘과 관계가 없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복귀된 어머니를 중심삼고 다시 태어나야 하는 것입니다.

본래는 복귀 과정에서 어머니도 가정적 어머니에서 종족·민족·국가·세계를 거쳐 나와야 됩니다. 기독교를 중심삼고 신부권입니다. 이 신부권 세계 판도를 찾아 나오는 거예요. 지금까지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편에 여자가 없었다구요. 여자를 찾아야 되고 아들딸 찾아야 된다구요. 복귀 과정은 거꾸로니까 여자를 찾으려면 먼저 아들딸을 찾아야 됩니다. 그러고 나서 어머니를 찾아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가인 아벨 문제가 역사적으로 전개되어 나온 것입니다.

그래서 하늘은 역사적인 사탄세계를 중심삼고 여자들을 빼앗아 나오는 싸움을 해 나왔고, 기독교의 목적은 뭐냐 하면 어머니를 세우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섭리는 외적으로는 세계적으로 발전시켜 나오면서 끝에 가서는 이것을 통일해 가지고 어머니하고 연결시키는 것입니다. 이것이 영·미·불이라구요. 이것을 세계적 판도의 싸움을 해서 통합한 것입니다. 그게 뭐냐 하면, 아들딸과 여자를 세계적으로 대표한 국가형으로 가질 수 있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그게 영·미·불입니다. 2차대전 이후의 통일권입니다.

만약 통일 안 되면 어떻게 되느냐? 영육이 갈라져 가지고 싸웠기 때문에 이것이 통일이 안 되면 재림주를 맞이할 수 없는 것입니다. 오시는 재림주 앞에 해와권, 신부권이 영육으로 싸우는 입장에 서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하나되어야 된다구요. 그래야 그 하나된 해와를 중심삼고 가인 아벨을 중심삼아 가지고 개인에서 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천주·하나님, 이 8단계의 승리의 패권 기반을 인수받아 가지고 하나님을 모시고 돌아 들어가는 것입니다. 이 기반이 아담 해와의 가정적 기반이 아니라 세계적 기반입니다.

타락했기 때문에 종족적 기반에서 복귀하려고 했는데 실패한 것입니다. 종족적 기반이 뭐냐? 야곱시대에 가정을 중심삼은 것입니다. 모세시대의 민족적 기반의 실패, 예수시대의 국가적 기반의 실패를 재림시대에 연장해 가지고 세계적 기반에서 총결산 지어야 됩니다. 하나님과 끝에 가서 만나야 되는 거예요. 끝에 가서 끝장나게 돼 있는 것입니다. 그때는 사탄 본질과 하늘의 본질이 상치될 수 있는 입장에 섰기 때문에 하나는 제거해 버리고 하나는 돌아서야 하는 것입니다.

여자로 보면, 완전히 타락해서 악마화한 여자이고 반대로 하늘화한 여자입니다. 그 하늘화한 여자의 기반이 기독교 문화권입니다. 타락 때문에 악마를 위한 기반이 됐던 것을 40년 동안에 재탕감한 거예요. 4천년 기반을 탕감한 것입니다. 어머니를 대신 내세워 가지고 여성 해방을 선포함과 더불어 이 승리적 자리에 서게 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세계 여성들은 전부 다 어머니 뒤를 따라가야 된다구요. 어머니를 반대하게 되면 완전히 사탄편이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