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적 메시아와 중생 원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4권 PDF전문보기

종족적 메시아와 중생 원리

이때는 여자가 아기를 낳은 것보다도 아기를 밴 자리에 있어야 된다는 거예요. 그러나 전부 다 아기를 낳아 버렸다구요. 낳아 버렸으니까 이때에는 전부 다 다시 어머니 뱃속에 들어가야 되는 것입니다.

이 뱃속에 들어간 이 아기가 참아버지의 사랑과 참아버지의 생명의 씨를 받은 아기가 아니예요. 이건 어디까지나 타락한 생명과 타락한 아기 씨에 연결되어 있는 것입니다.

아기를 배 가지고 세계적인 아기까지 해 가지고 전부 다 어디로 들어가느냐? 거꾸로예요. 이 끝이 가정이 되어 있으면 세계적 끝에는 가정이 되어 있고 저쪽에는 세계적, 우주적 어머니가 있습니다. 이것이 거꾸로 들어가는 거예요. 그래서 종족적 메시아가 가정적 메시아를 찾는 것입니다. 가정에 있는 아기들은 전부 다 종족적인 메시아의 뱃속을 통해서, 어머니 뱃속을 통해서, 선생님이 국가적 기준에서 160개국 대표 자리에 섰으니 여기서부터 주욱 연결되는 것입니다.

이걸 연결시키게 되면 전부 다 어머니 뱃속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어머니 뱃속에 들어갔던 50억 인류가 남자는 빼놓고 여자하고 아들딸, 2세입니다. 2세는 2차대전 이후에 재림주 앞에 속할 수 있는 무리였다구요. 이걸 낳아 놓았다는 것입니다. 본래가 하늘이 수습할 수 있는 2세가 되고 하늘의 아들딸이 되어야 될 텐데, 이것이 못 됐기 때문에 복중에 집어넣어 가지고 다시 낳는 놀음을 해야 된다구요.

한 어머니 뱃속에 전부 들어갔어요. 세계 50억 인류 전부가 가정적 메시아에서 종족적 메시아, 국가적 메시아를 통해서 전부 다 어머니 뱃속에 들어왔다는 거예요. 한 사람이 대표입니다. 여러 사람을 생각하면 복잡한 거라구요. 역사 이래 해와에서부터 지금까지의 여성을 전부 다 대표한 한 집이 됐다는 것입니다.

집에 들어가 있는 여자들도 그렇고 아기들도 전부 다 사탄의 피, 사탄 생명 씨를 받았지 본래의 하나님의 사랑, 하나님의 생명 씨와는 관계없는 것입니다. 여기는 참부모가 되어 있습니다. 참부모의 사랑을 중심삼고 성약시대를 발표한 거라구요. 뜻이 이루어지는 가정적 출발을 볼 수 있는 입장에서 사랑을 하는 것입니다.

아기를 배서 10개월 동안 전부 다 키우는 것과 마찬가지로 어머니 아버지가 사랑 관계에서 하나될 수 있는 체휼적인 과정을 거쳐야 되는 것입니다. 아기 씨가 새빨갛다면 어머니 아버지하고 10개월 동안 지내는 가운데 핑크색이라도 물이 들어야 왼쪽으로 거꾸로 들어왔던 것이 선생님의 본연의 아기 씨와 같은 자리에 접붙여 가지고 하나되어 돌아가서 새로 태어나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들어온 것이 선생님의 몸뚱이를 통해서 아기를 사랑 가운데서 심어 주는 것입니다. 그냥 나오지 않습니다. 사랑의 길을 통해서 어머니 뱃속을 통해 가지고 다시 태어나는 것입니다. 본연의 해와는 우주의 어머니와 마찬가지입니다. 거기에서 다시 태어나서 거꾸로 내려가는 것입니다. 세계적 어머니로부터 국가적 어머니, 종족적 어머니, 가정적 어머니까지 다시 태어나는 거예요. 종족적 메시아의 책임을 못 하면 가정적 어머니 배가 없는 거예요. 태어날 수 없다구요. 이것이 중생의 원리입니다.

사탄권 내에서 이렇게 태어났던 것을 탕감해 가지고 전부 다 부정하는 것입니다. 부정해 가지고 참부모를 통해서 다시 낳으면 여기서부터 천국입니다. 어머니 아버지, 본연의 완성한 아담의 뱃속과 어머니 뱃속을 거쳐야 되는 것입니다.

이건 참부모라구요. 거짓 부모의 사랑으로 세계적으로 퍼진 걸 전부 다 참부모를 중심삼고 거꾸로 들어가 가지고 참부모의 문을 통해 나오는 것입니다. 참부모가 둘이 아니예요. 하나의 부모니까, 어머니 뱃속에 들어가서 아버지의 사랑을 중심삼고 다시 낳았다 하는 자리에 서야 여기서부터 천국이라는 것입니다. 이건 잘라 버리는 거예요. 이래야 깨끗이 청산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