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성을 중심한 5만 명 교육과 160개국 선교사 파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4권 PDF전문보기

일본 여성을 중심한 5만 명 교육과 160개국 선교사 파견

그래서 미국과 유엔을 중심삼고 선생님이 길을 열어 준 거라구요. 길을 열어 줘 가지고 어머니를 대신 세워서 이것이 돌아 들어오도록 한 것입니다. 돌아 들어오기 위해서는 가인 아벨을 하나 만들고 다시 해와권과 하나 만들어야 된다구요. 그러니까 일본을 열어야 되는 것입니다. 섭리적으로 일본을 열어야 된다구요. 여기 한국에서도 왜 여성연합을 조직하느냐 하면, 한국은 언니의 자리입니다. 형제의 자리라구요.

어머니를 중심삼고 보면 첩의 자리지만 횡적으로는 어머니의 자리라구요. 장자권 여성, 장자권 어머니와 마찬가지예요. 장자권 남성 가인 아벨과 같이 여자는 하나님과 같은 자리입니다. 아담을 중심삼고 장자권 아버지와 하나되는 거라구요. 모녀가 하나되는 것입니다. 횡적으로 보면 모녀 관계에 있지만 종적으로 보게 형제 관계가 된다구요.

그러면 한국이 전국의 조직에서 여성을 대표해서 복귀된 누나가 되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아담 나라가 타락한 누나의 자리에 설 수 있어요? 복귀된 누나의 자리에 서는 거예요. 그러니까 일본은 지금 복귀되어 들어오는 동생의 자리에 서는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어머니를 중심삼고 전부 다 연결해 가지고 장녀의 자리를 상속받아서 동생을 수습해 가지고 넘어 들어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일본이 역사적으로 최악의 발악을 다 한 것입니다. 최악의 발악을 한 거예요. 이렇게 했지만 선생님 계획대로 모든 것이 일방통행의 승리를 했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가인 아벨이 하나되고 천사장들이 하나되어 가지고 어머니를 따라 들어와서 해와권 사탄세계를 다시 접붙여야 된다구요. 갈라져 있기 때문에 접붙여야 된다는 것입니다.

일본은 색깔이 달라요. 기독교 문화권이 아닙니다. 그러니까 6천만을 물들여야 되는 것입니다. 이번에 선생님이 왜 5만 명을 교육하느냐? 5수 이후에 6수가 연결되는 것입니다. 이 5만 명 교육을 선생님을 중심삼고 하는 거예요. 선생님은 6수의 자리에 서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기 왼쪽에 있는 해와를 앞에 갖다 놓아야 된다구요. 딱 그거예요.

5만 명을 세운 것은 12명씩 6천만이에요. 6천만을 중심삼고 12명씩 해 가지고 물들이는 것입니다. 결국 한 사람이 1천2백 명을 하는 거예요. 예수시대에 120명이라면 재림시대에는 세계적이기 때문에 1천2백 명에 해당됩니다. 그런 영향을 미쳐야 된다는 거예요. 전도는 못 해도 물을 들여야 돼요. 붐을 일으켜야 된다구요. 태풍이 불면 나무가 한 곳으로 전부 휩쓸리는 것과 마찬가지로 그런 방향을 바로잡아 놓아야 된다는 거예요. 그것이 지금 일본 작전입니다.

일본에서 이런 작전을 한 것을 세계적으로 연결시키려니까 여성들을 160개국에 파견하여 여성연합 간부의 이름을 가지고 세계에 접붙이는 것입니다. 그래, 어머니의 여성 해방과 더불어 세계에 만들어 놓은 160개 지부를 중심삼고 파견하는 것입니다. 그 나라들은 가인권이에요. 여성연합을 중심삼고 보면 외적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여기에 가서 접붙이는 거예요. 그래서 부모님의 명령을 중심삼고 접붙이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것이 일원화되어 가지고 전세계가 여성연합의 조직권 내에 들어가야 된다구요. 지금은 승공연합 조직, 국민연합 조직이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여성연합을 중심삼고 이런 것을 다리를 놓아 가지고 전부 다 가정을 이루어 나가야 됩니다. 예수님의 가정이 세계적 대표 가정이 되는 것입니다. 선생님 중심한 세계적 대표 가정으로부터 국가적 대표 가정, 민족적 대표 가정, 종족적 대표 가정, 가정적 대표 가정으로서 가정 편성을 해야 되는 거예요. 예수의 잃어버린 신부 신랑을 찾아오는 것입니다. 이것이 가정 건설의 이념이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그것을 표면화시켜 가지고 3만쌍 축복한 것처럼 우리가 모든 전부를 축복을 중심삼고 주력하는 것도 이 시대의 흐름에 필요불가결한 요구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