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족적 메시아의 사명은 160가정 축복시키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4권 PDF전문보기

종족적 메시아의 사명은 160가정 축복시키는 것

「축복받은 남자하고 축복받지 않은 세상 남자가 차이가 있습니까?」축복은 뭐냐? 축복받는 것은 타락한 그 자리에 다시 올라가 가지고 완성권 내로 들어가기 위한 관문입니다. 완성권은 세계 통일권입니다. 지금까지 선생님이 그 놀음을 하는 거예요. 그거 만들 때까지 얼마든지 떨어져 나갈 수 있다구요. 완성권에 도달할 때까지 떨어지게 되면, 잘못하면 사탄한테까지 떨어져 내려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축복도 교회 축복, 남북통일 국가 축복, 세계 통일이 되면 세계 축복을 받아야 되는 것입니다. 그게 완성권이에요. 선생님이 비로소 역사의 참부모로서 성약시대 완성권으로 들어가 가지고 참부모를 선포한 것입니다. 이제부터 제1대조가 생겨나는 거예요. 여러분을 2대조 계대를 잇게 하려니 그 조건이 뭐냐 하면, 예수 죽인 죄, 아담 죽인 죄를 전부 다 탕감복귀해야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세계적 판도에서는 부모님이 승리한 계대를 받았지만, 가정적 판도, 종족적 판도, 국가적 판도에 있어서는 여러분이 예수님이 해야 할 책임 못 했던 것을, 그 조건을 세워야만 되는 것입니다.

가정적 메시아, 종족적 메시아, 국가 메시아를 평면적으로 볼 때 이것이 완성이고 저게 아담 가정이라면 소생·장성·완성으로 돼 있다구요. 역사적으로 보면 1대, 2대, 3대가 돼 있어요. 그래야 땅에서 같이 만나는 것입니다. 종횡으로 만나는 것입니다. 종횡으로 만나지 못한 것이 타락입니다. 종횡을 중심삼고 횡적인 것을 누여 놓으니까, 종적으로 누여 놓으니까 이렇게 되는 거예요. 1대조, 2대조, 3대조 4천년 이스라엘권을 중심삼고 탕감해야 되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4천년을 살 수 없으니 40년에 이것을 압축시키려니 1대조, 2대, 3대조는 하나님의 첫째 아들, 둘째 아들, 셋째 아들입니다. 이것을 40권 내에서 첫째 아들, 둘째 아들, 셋째 아들로 해 놓으니 그 일은 다른 종족을 넣을 길이 없습니다. 선생님을 중심삼고 자기 상대적 기준을 중심삼고 20대, 30대, 40대가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축복해 준 것이 횡적인 예수 자리를 탕감해 준 것입니다. 그러면 예수는 국가적 기준이니까 종족과 가정만 연결되면 되는 것입니다. 소생·장성·완성이에요. 종족적 메시아 자리에서 가정적 메시아를 탕감수에 의해서 160가정을 축복시키라는 것입니다. 그럴 수 있는 환경이 눈앞에 다 왔다는 것입니다.

오늘 잘 얘기해 주니까 때가 달라졌다고 하지. 반대가 없어요. 자기들도 모르게 자꾸 그러고 싶어진다구요. 봄이 되고 여름이 되면 더워서 벗으라고 안 해도 전부 다 벗고 싶지요? 마찬가지예요. 그래야 좋은 것입니다. 그래야 편안하다구요. 그런 시대에 들어간다구요.

그래서 이것이 3형제입니다. 그러니까 셋째 형이 대승을 했기 때문에 셋째 형이 축복을 받는 것입니다. 셋째 형에게 제1아담의 승리가 들어가 있다구요. 구약시대 완성과 신약시대 완성이니까, 둘째 형이 다 들어가고 그 다음에는 성약시대의 완성 기반을 닦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신약시대, 예수시대가 들어가 있기 때문에 축복받은 사람이 종족적 메시아의 이름을 가지고 가서 예수 자리에서 실패한 제1대조 아담을 복귀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탕감복귀라는 것입니다.

이 세 아들을 중심삼고 실패했던 것을 세 아들권 내에서 평면적으로 1대조, 2대조, 3대조 역사 전체를 타고 넘는 것입니다. 그 수천만 대가 있더라도 세 아들로 압축해 놓았기 때문에 형제 관계를 연결하게 되면 부자지 관계가 되는 것입니다. 아버지가 이룬 모든 것을 아들딸이 상속받게 된다구요. 평면 도상에서 한꺼번에 축복할 수 있는 거예요. 어쩔 수 없는 것입니다. 사탄이 변론할 도리가 없다는 거예요. 이걸 확실히 알아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을 중심삼고 볼 때는 선생님이 국가적 대표입니다. 그래, 현재 국가 대표자들을 전부 다 구사레(くされ;비웃으며 몹시 욕하는 말) 주는 것입니다. 미국도 가짜가 점점 많아져요. 추방해야 된다구요. 일본도 그렇다구요. 천황 계통이 이제 평성(平成)이 돼 있고, 호소카와(細川)가 돼 있다구요. 한국도 지금 선생님한테 업히잖아요? 김일성도 업히고 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