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되어 있는 세계의 가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6권 PDF전문보기

붕괴되어 있는 세계의 가정

사탄이 조건을 잡는 제일 중심의 문제가 남녀 관계입니다. 잘못해서 남녀 관계를 맺었을 경우에는 당하는 거예요. 그렇게 남녀 관계는 무서운 거예요. 생각해 보라구요. 아담 해와의 한 순간의 한 번의 행위가 이런 수천 만 년에 걸쳐 천주를 파괴시키고 창조주를 십자가에 달리게 했다고 하는 거예요. 그런 무서운 일이 사랑 문제에 얽혀 있다고 하는 것을 아무도 생각 못 합니다.

지금 전세계의 가정을 보면 가정이 붕괴되고 있다구요. 왜 붕괴하느냐? 사람이 없으니까 붕괴하는 것이 아니예요. 부모가 없으니까 붕괴하는 것이 아니예요. 남편 부인이 없으니까 붕괴하는 것이 아니예요. 형제가 없으니까, 오빠 언니 동생이 없으니까 붕괴하는 것이 아니예요. 자녀가 없으니까 붕괴하는 것이 아니예요. 모두 있는데 붕괴하는 거예요. 돈이 없으니까 그러는 게 아니예요. 지식도 아니고 권력도 아니예요.

세계를 지도하는 미국이, 주체국이 되어 있는 미국이, 경제력, 지식력은 방대한데, 군사력도 방대한데, 그런 미국이 지금 붕괴 전야에 있는 미국의 가정을 수습할 아무 길도 없는 것입니다. 큰일입니다. 그것을 수습하지 않으면 가정이 전멸하는 것과 더불어 민족이 전멸, 국가 세계가 전멸하는 것입니다.

사탄은 이렇게 해서 인류를 찾아오고 있어요. 인류를 모두 하나님께서 평면상에서 참부모를 중심삼고 연결한 경우에는 다 평면상에서 개인, 가정, 종적, 민족, 세계가 한꺼번에 180도 전환될 수 있다 하는 것을 사탄이 알고 있기 때문에 그걸 이루지 못하게 하려고 하는 거예요.

그걸 이루는 데는 사랑을 중심삼고 세계적으로 통일, 하나가 되어야 됩니다. 가인 아벨권이 하나가 되어야 돼요. 심신 분열이 아니라 심신 통일, 부부 분열이 아니라 부부 통일, 종족 분열이 아니라 종족 통일, 8단계의 모든 것이 통일되는 내용을 연결시키지 않으면 평면상에 일렬로 서서 한꺼번에 180도 반대의 하나님편에 이끌어 갈 수가 없는 것입니다. 지금 선생님은 그 구상, 그 체제를 이루기 위해서 행하고 있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세계적인 개인의 박해를 넘고, 세계적인 가정….

생각해 보라구요. 부모가 자기의 자식을 납치한다고 하는 것은 역사에 없었던 거예요. 그것은 통일교회에 있어서, 문선생에 있어서 시작되어 있는 거예요. 누나가 여동생을 납치하고, 형이 남동생을 납치하고, 아내가 남편을 납치하고 어머니가 아버지를 납치합니다. 전체가 납치 운동이 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누가 하느냐? 양심을 가진 인간은 자기의 자식이나 부모를 납치하는 것은 없어요. 그리고 아내가 남편을 납치하는 것은 없어요. 그런 역사가 통일교회를 중심삼고 있는 것입니다.

그것을 누가 했느냐? 그 본인 자체는 하고 있지 않습니다. 뭔가 커다란 힘이 그것에 씌어져서, 더해져서 자기도 모르게 미워하게 되는 것입니다. '저 놈 미워서 죽을 지경이다.' 하는 그런 동기의 힘을 끌어붙이는 무언가가 있어요. 그것을 사탄이라고 하는 거예요.

왜 사탄은 그렇게 하느냐? 하나님께서 그 전체를 통일했을 경우에는 개인에서 가정, 자녀와 형제, 부부와 부모를 통일하면 사탄은 큰일나는 것입니다. 그리고 종적인 부모인 하나님과 혈통이 연결되면 사탄 같은 것은 한 걸음도 가까이 갈 수가 없는 거예요. 그것을 잘 알고 있는 거예요.

그것을 엉망진창으로 만듦으로 말미암아 하나님도 재림주님도 손을 댈 수 없는 환경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프리섹스, 마약 문제, 알코올 문제, 그리고 호모섹슈얼, 레즈비언 문제 등 사랑의 관계는 백 퍼센트 무너져 있는 거예요.

그것을 누가 수습하느냐? 이 세상의 것에는 없어요. 나라의 힘으로도 못 합니다. 일본도 앞으로 큰일입니다. 청소년의 성교육이라고 해 가지고 12세 이상이면, 결혼 전에 모두 성관계를 하는 것은 미래의 21세기에 대단히 적합하다고 하는 그런 책의 내용을, 섹스 관계를 하는 자극적인 내용을 가르치는 것입니다. 그것을 좋은 것이라고 해서 실현해 보이고 하는 거예요. 그것을 어디에서나 한다는 것입니다. 부모가 보아도 그렇게 되는 거예요, 자유 천하라고 해서.

그런 상황이 된 환경을 바라보게 될 때, 하나님이 창조 이상의 절대 사랑의 이상, 일체 통일 사랑의 이상권이 설 수 있다고는 꿈에도 생각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것을 보고 사탄이 '하하하, 전능한 것도 어찌할 수 없다'라고 웃는 듯한 입장에서 참소합니다. 그것이 지금의 현상입니다. 정말로 하나님을 알면 통곡의 생각을 갖지 않고는 하나님을 향한 마음을 가질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하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