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락인간을 복귀해 나오는 하나님의 고통을 알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6권 PDF전문보기

타락인간을 복귀해 나오는 하나님의 고통을 알라

무엇으로부터 시작했나요? (웃음) 무엇으로부터?「창조 이상.」창조 이상이고 무엇이고 다 그래요. 사위기대 완성입니다. 하나님은 남자도 여자도 없다고 하는 것입니다. 정말이에요, 장말. 그거 논리적으로 부정 못 해요. 그런 바보 같은 일이 없다구요. 하나님이 타락한 인간을 내쫓고 나서 바로 10일 후에 따라갔다 하고 말할 수 없는 것입니다. 천주를 파괴하고 하나님을 십자가에 못박듯이 해 가지고 영원의 암흑에 거꾸로 박아 넣은 입장의 자를 다시 서서 찾아가서 축복해 주는 그러한 하나님의 입장이 아닙니다. 거기까지 하는 데는, 복귀섭리의 손을 뻗치기까지는 몇 백 몇 천 만년의 역사를 소비한 거예요. 그런 후에 저렇게 사탄이 유린할 수가…. 정도가 지나치다 이거예요.

원래는 자신의 직계의 혈통적인 후손이 되어서 지상천국의 영광의 나라에, 영광의 환경에 가야 할 것이 그 반대의 원수권에 싸여서 그와 같은 비참한 상황으로 되었다는 것은 보기에 견딜 수 없다 이거예요. 잘랐지만 다시 손을 뻗쳐서 이 원수를 제거하자 하고 결의하기까지 몇백만 년이 걸렸다는 것입니다. 인류역사가 몇천만 년입니다. 6천년은 성경의 기록에 남을 수 있는 문화의 출발 후의 일이고, 그 이전에 원시인 같은 생활을 해 온 긴긴 역사를 경과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거 그렇게 되겠지요?

여러분은 하나님의 자녀인 것을 본심으로 알고 있어요. 내일 아침에 결혼하려는 상대자를, 그것이 여자이던 남자이던 좋다구요, 그것을 빼앗아 가 가지고 강제적으로 결혼해 가지고 아기를 갖게 했다 이거예요. 그런데 그 상대자가 많은 아이들을 데리고 찾아와서 '아아, 옛날에 헤어졌는데 결혼해야 했던 상대니 어떻게 해주겠어요?'라고 하면 통하겠어요?「통하지 않습니다.」통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러한 입장입니다. 그것을 자기 자식 이상으로 사랑하지 않으면 사탄을 없앨 수가 없는 것입니다. 사탄의 혈통을 제거할 수 없어요. 사탄 이상의 사랑을 갖고 없애는 거예요. 그래서 그 사탄 기준의 것은 없어지고 그 이상이기 때문에 남은 그것을 중심삼고 하나님은 다시 출발을 하여 개인으로부터 가정, 종족, 민족, 국가권의 종교권을 이루신 거예요. 거기까지의 하나님의 배후의 수고는 얼마 만큼이었는가 생각해 보라구요. 여러분들이 일신을 중심삼고 통일교회의 한 방향에 가는 그러한 탕감의 길은 아무 것도 아닌 것입니다.

그러한 것을 알았을 경우에는 자기 자신이 부끄러워져요. 이런 생각, 이런 행동을 한다 하는 걸 생각하면 부끄러워요. 땅을 볼 수도 없어요. 풀을 볼 수도, 밟을 수도 없을 정도로 부끄러워요. 참소하는 것입니다. '아아, 아프다!' 하고 말이에요. 주변의 산들이나 주변에 있는 암석마저도 참소하는 것입니다. 그러한 세계가 되어서 비로소 하나님께 통하게 되어 있어요.

그러한 세계까지 가야 하는 거예요. 그러한 인생의 영원한 무한의 가치의 세계가 있어요. 그거 듣고 보면 큰일이라구요. 자기들이 못 미친다 하는 것을 확실히 알아요. 다 밑창에 있어 가지고 어찌할 수 없는 입장이라는 거예요. 그러니까 가르쳐 주고 싶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