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장은 사랑의 원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6권 PDF전문보기

천사장은 사랑의 원수

일본도 그렇지? 궁중에는 많은 여자가 있다구요. 그것을 알고 있나? 왕궁에는 첩이 많이 있다구요. 왜 그런 일을 했느냐? 이렇게 복귀해 돌아가는 역사의 종말기에 그러한 과정을 통과하는 기준을 중심권에서 이루기 때문에 악마의 세계도 그런 궁중에서는 왕이 많은 여자와 관계하도록 되어 있었다 하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재림주가 그런 관계를 한다고 생각하면 큰 착각이라구요. 알았어요?

그러한 관계 가운데서 대표가 되는 첩을 중심으로 해서 대신 선도해서 하늘로 돌아가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정처가 모든 권한을 하늘 앞으로 돌려주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첩의 시대입니다. 첩의 아이가 말세기에는 출세한다구요. 통계를 내보라구요. 왜냐 하면 정처를 맞이했을 때보다 첩은 더욱 사랑의 심정이 높아져 가지고 사랑으로 하나가 되어서 아이를 낳기 때문에 좋은 아이가 태어난다구요.

일본은 첩을 인정하는 국가입니다. 재벌도 그렇지요. 휼륭하다는 사람은 모두 첩을 가지고 있다구요. 명문 집안의 첩이 되었다고 부끄럽게 여기지 않는 것이 일본 나라라구요. 그리고 이혼…. 이렇게 해서 돌아가지 않으면 안 되기 때문에 모두 첩 입장이 되어 있다구요. 남자는 전부 놔두고 말이에요.

남자는 모두 천사장입니다. 알았어요? 여자 전체를 해와로 보면 남자 전체는 천사장이며 천사장은 하나님의 간부입니다. 여자가 3개 있는 것이 간부(姦夫)입니다. 알고 있나, 간부?

사랑의 원수라구요. 그 사랑의 원수를 하나님은 원수가 아니라 타락하지 않은 본연의, 사고가 없었던 남자로서 약속을 이룬 지상의 왕으로 생각하지 않으면 천국에 들어갈 길이 없어진다구요.

사탄은 바로 말한다구요. '하나님, 본연으로는 이러한 기준을 통해 천국에 들어가야 하는데, 그런 심정권의 기준에 도달하지 않은 것은 천국 원칙에 맞지 않도록 되어 있습니다.' 하는 거예요. 사탄은 참소조건이 있으면 그걸 중심으로 해서 언제나 참소하도록 되어 있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원수를 사랑하면 원래 창조이상의 기준의 아래에 오게 되기 때문에 아무리 힘들어도 이러한 원래의 심정권을 세우게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 스스로가 심정의 십자가를 지금까지 짊어지고 오셨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가정 내에서 남편이 문제가 되지 않게끔 수습하는 것이 정처가 아니고 첩이라구요. 문제를 푸는 열쇠는 첩에게 있다구요. 그것을 반발한 경우에는 엉망이 된다구요. 그래서 그러한 길을 해방시켜 주어야 한다구요. 그렇지 않으면 여자는 모두 노예처럼 취급되어 노예의 길을 가지 않을 수 없다는 결론밖에 없다는 거예요. 알았어요?

사탄은 원래의 남자에 입장에 있고 하나님이 첩과 같은 남자의 입장에 서 계신다구요. 첩의 입장에 서 있어요. 하나님은 두번째입니다. 두번째라구요. 이게 뒤로 돌아서게 해야 하는데, 하나님이 저쪽과 하나된 데서 붙어 가지고 이걸 돌려 가지고 자기편으로 돌리려고 하시는 거라구요. 바로 남자로서 첩의 입장에 서 있는 것입니다. 엄청난 일이라구요. 이러한 내용을 계속 역사를 들어서 선생님이 설명해 주면 좋은데 말이에요. 이를 부정할 수 없다구요.

그래서 통일교의 원리는 위대한 것입니다. 역사가 밝혀지지 않을 수 없는 거라구요. 그렇게 생각이 돼요, 안 돼요? 선생님의 이야기를 보면, 그 줄거리를 쭉 보면 별개의 기원에서 차차 현실적인 내용까지 모두 파헤쳐 가는 그런 이야기라구요. 공중에 떠 있는 이야기가 아니라구요. 현실과 연결하고, 영계와 연결해서 이야기하고 있다구요. 자신의 양심과 육신과 모두 관계를 가지고 있는 이야기라구요. 그러니까 부정할 수 없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