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림주는 참사랑과 참자식의 씨앗만 가지고 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7권 PDF전문보기

재림주는 참사랑과 참자식의 씨앗만 가지고 와

그래서 이번 수련회에는 왜 남자를 데리고 오지 않는가요? (웃음) 그것을 생각한 적이 있나요? 사실 남자는 필요 없다구요. (웃음) 여자가 반대하는 경우는 많지 않다구요. 남자라고. 선생님이 여자가 아니라 남자이기 때문에 부인들이 선생님을 따라가기 때문에, 밤낮으로 줄줄이 줄줄이, 사계를 넘어서, 장래를 넘어서 모두 끌어들여 가지고 1년 내내 뛰고 있다구요. 문선생님을 위해서 뛰고 있다는 것이라구요. 선생님이 남편이라도 그런 행동을 말리지 않겠다고 한다면 나쁜 남자라구요. 정말이에요. 솔직하게 말하는 거라구요. 그렇게 되면 문선생님은 나쁜 남자가 된다구요. 선생님은 그렇게 생각한다구요.

선생님은 통일교회가 망해야 한다고 생각한 적이 있다구요. 망하지 않으면 그런 교회는 스스로 망해 버린다 하고 생각한 적이 있다구요. 어떤 일이 있었나 하면 일본에 1백억 이상 헌금한 여자가 있었다. 그 사실을 처음으로 알게 되었다구요. 와! 일본 책임자는 그 사실을 선생님한테 보고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죄라구요. 그 헌금은 공적으로 쓰는 헌금이 된다구요. 지금까지 매달 경비로서 자급한 자기 책임분담을 계속하면서 특별자금을 헌금하면 선생님께 보고하여 세계를 위해서 쓰도록 은행에 예치해 놓아야 한다구요. 아, 좋은 일이 있었다 해 가지고, 해 가는 매일매일이 힘드니까 그 돈을 쓰면 된다 해 가지고 써 버렸다구요. 그렇게 함으로써 궤도가 없어지고 말았다. 그것이 없어지면, 여기까지 왔을 때, 궤도가 없어 가지고 어떻게 할 거예요? 납작해진다구요.

지금도 그렇습니다. 여러분도 그렇다구요. 선생님이 1만 달러 헌금하라고 한 그것은 일본을 구하기 위한 것입니다. 수도로 말하면 수도탱크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탱크가 없으면 수원지의 물이 떨어졌을 때, 전국에 있는 모든 집이 물을 마실 수는 없다구요. 그래서 탱크가 필요하다는 거예요. 그래서 일본의 경제를 위한 은행이라는 것이 생기는 것이라구요.

통일교회도 그와 같은 경제적 유통기구를 만들어 놓지 않으면 망하게 된다구요. 경제문제는 냉정합니다. 많은 단체를 가지고 관계 운영하는 가운데 한 회사에서 부도가 나면 전국적으로 쓰러지게 된다구요. 알았어요? 지금 비상권에서 하고 있기 때문에 책임을 가지고 선생님은 대책을 이렇게 해서 공적 기금으로 해서 탱크 같은 것을 만들고자 하는데, 지방 교회의 책임자들은 모두…. 좀처럼 모이지 않는 거예요. 죽더라도 선생님을 위해 헌금하려고 생각하는 자가 없다구요. 선생님을 그렇게 고생시키고 말이에요. 선생님을 위한 것이 아니라구요. 일본을 위해서라구요. 선생님이 이런 일을 하는 것은 처음이라구요.

올해 선생님은 점보비행기를 살까, 빌릴까 하고 있다구요. 빌리면 좋을까, 사면 좋을까? 사면 좋아, 빌려서 쓰면 좋아?「사면 좋겠습니다.」돈은 선생님이 내고? (웃음) 선생님은 아무것도 갖고 있지 않습니다. 사탄에 의해서 지상세계 전체를 잃은 거예요. 여자와 자식을 잃었기 때문에 하늘로부터 오시는 재림주는 여자도 없거니와 자식도 없기 때문에, 소유권이란 것이 해와의 타락에 의해 모두 사탄편으로 양도하게 되었기 때문에 물건이라는 것이 없다구요. 재림주는 오실 때에 참사랑과 참사랑을 중심으로 하는 자식의 씨앗밖에 가져오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상에서 신부로서, 기독교를 중심으로 해서 이를 준비한 것이 세계대전 이후 영국, 미국, 프랑스, 기독교문화권이라구요. 신부로서 완료된 그것이 선생님을 받아들였으면 7년 간에, 1945년부터 1952년까지 세계 통일이 이루어졌습니다. 지금 파견하고 있는 종족메시아를 기독교 전체를 중심삼고 파견했을 경우에는 방방곡곡에 축복가정이 10배 이상 들어가게 된다구요. 그렇게 되었다면 세계는 한 순간에 통일세계가 되었을 것인데, 문선생님 한 사람을 반대함으로 말미암아 수천만 년 역사를 통해 준비한 신부기대가 완전히 사탄 앞에 다시 뺏겨 선생님은 감옥을 거쳐 황야로 쫓겨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되니 하나님은 사탄편, 반대하는 편으로 간 게 아니라구요. 선생님을 좇아서 홀로 광야로 와서, 거기서 다시 상륙작전을 하는 거예요. 그래서 통일교회를 만들었는데 사탄은 쫓아오면서 사격을 하는 거예요. 홀로 있는 그 사람을 없애면 천하는 나의 것이 되고 하나님 편으로 돌아가는 사람은 전멸할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총공격에 나서지 않을 수 없다구요. 문선생님은 왜 세계적으로 공격받았느냐? 그건 인간이 한 일이 아니라구요. 사탄을 중심으로 해서 벌어진 일이라구요. 여러분 5대양이 있지요. 5대양은 흐르고 있나, 멈춰 있나요? 5대양이 흐르고 있어요, 멈춰 있어요? 이런 것도 모르는 여자들을 데리고 살아가는 남편들이 불쌍합니다. (웃음) 아무것도 모르잖아요? 일본 여자는 부자 나라 여자니까 모두 대학을 나와 석사학위 정도는 땄다고 생각했는데, 그런 것도 모르나요? 유치원 애도 대답할 수 있는 내용을 물어도 멍하게 있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