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란 말은 창조 전부터 있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9권 PDF전문보기

참부모란 말은 창조 전부터 있었다

오늘날 여러분이 아는 참부모라고 하는 말은 지금 나온 말이 아닙니다. 그것은 하나님의 창조 전부터 있었던 거예요. 창조한 목적은 참부모를 중심삼아 가지고 참된 사랑에서 참된 가정이 출발됨으로 말미암아 참된 자녀, 참된 종족, 참된 민족, 참된 국가, 참된 세계를 보아 가지고, 참된 나라, 지상의 나라가 이루지는 것입니다. 이것이 우리 신앙적인 말로는 지상천국인데, 지상천국에 살다가 그냥 그대로 이동해 가는 곳이 천상천국입니다.

그러면 본연의 아담 가정은 어떤 가정이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한 왕이라면 아담 해와는 그 왕자 왕녀예요, 왕자 왕녀. 그 아들딸은 왕자 왕녀라구요. 그러면 지상에서 타락하지 않고 참부모의 자리에서 하나님의 사랑과 하나되어 가지고 이 땅 위에 사는 그런 가정들은 하늘나라에 직접 이동되는 것입니다. 마음과 같은 세계로 이동해 가는 것이 하늘나라의 하나님을 중심삼고 출발한 가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을 중심삼은 가정 출발이 지상세계와 천상세계의 왕족이 되는 거예요. 오늘날 기성교회는 그런 것을 모르고 있다구요. 예수를 믿으면 간다고 하는 천당이 어떤 곳인지 모르고 있다구요. 천당이라는 곳은, 본래 하나님이 이상 하는 천국이라는 곳은 하늘나라의 왕궁을 중심삼은 왕족으로 출발해 가지고 왕권을 이어받을 수 있는 장손을 중심삼고 형제가 많이 번창하여 횡적으로 전개됨으로써 황족을 중심삼은 족속을 이루고, 황족을 중심삼은 민족을 이루어서 전부 다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되어 살다가 들어가는 곳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은 왕권을 중심삼고 인연되어 가지고 임금님을 모시고 사랑으로 하나되어서 살다가 들어가는 곳이 천국이에요. 천국이라는 곳이 그런 곳입니다.

하늘나라의 왕자 왕녀들로서 이 땅 위에 살다가 들어가는 곳이 천국이기 때문에 그 길이 닦아지면 그러한 생활적 무대인 가정에서 살던 사람들은 그냥 그대로 옮겨 가는 거예요. 그러나 지상에 참부모가 안 나왔기 때문에 이것을 지금까지 하늘이 섭리를 통해서, 역사를 통해서 세워 나온 것입니다. 그것이 구세주의 사명입니다. 구세주, 메시아라구요. 일반 세상에는 믿지 않는 불신자와 믿는 신자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자는 메시아라고 하고, 불신자는 구세주라고 합니다.

무슨 구세주냐 하면 가정 구세주입니다. 가정에서 무슨 일을 하느냐 면, 참사랑을 중심삼은 하나님이 창조 당시에 세우고자 했던 사랑의 기준을 중심삼고 일체화시키기 위한, 일체가 안 되었기 때문에 일체화시키기 위한 이런 놀음을 대신 접붙이는 일로써 해 나오는 것입니다. 구원 역사에서 지금까지 사회의 사탄편에 있던 사람들이 종교를 믿고 접붙여져 가지고 돌아오는 거라구요. 그 목적 기준이 뭐냐 하면, 참부모의 가정적 이상에 그 계열적인 종족이라든가 민족적인 기준 앞에 연결하는 것입니다. 그것을 위한 운동이 세계적인 종교 운동이다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