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으로 하나된 부부는 지상·천상천국의 출발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59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으로 하나된 부부는 지상·천상천국의 출발지

부부의 자리는 하나님 자녀가 합한 자리요, 하나님 가정에서 형제가 합한 자리요, 부부가 합한 자리요, 부모가 합한 자리임을 알아야 합니다. 부부의 자리는 4대 심정권을 중심하고 볼 때 자기들을 완성시켜 준 절대적 대상자인 것입니다.

그러므로 남편은 부인에게 이상적 하나님의 아들을 맞게 하는 자리요, 하늘의 오빠를 맞게 하는 자리요, 하늘의 남편을 맞게 하는 자리요, 하늘의 아버지를 맞게 하는 자리인 것입니다. 부인도 남편에게 이와 마찬가지 위치에 서게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부부는 하나님이 체휼한 것과 같이 자녀를 낳아 자기들이 자라 온 전체를 자녀를 통하여 실체적으로 체휼함으로써 기쁨을 느끼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절대적이므로 부부는 갈라질 수 없는 것이 천리원칙입니다. 이런 원칙을 잃어버린 타락한 인간세계는 다시 복귀하여 본향으로 돌아가야 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본 세계평화연합이 목적달성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가정천국은 국가천국으로, 국가천국은 세계천국으로, 또 천상천국으로 완전 해방을 보아 평화의 세계로 전개될 것입니다.

결혼하여 부부가 참사랑을 하는 자리는 하나님과 인간의 사랑과 생명과 혈통의 근원이 되는 왕궁의 자리요, 이상을 위한 지상천국 천상천국의 출발지인 것입니다.

이러한 참사랑으로 결실된 자녀가 참사랑을 중심한 부부 일체를 완성하여 하나님을 모시고 사는 가정이 되어, 평화와 이상의 출발기지가 되는 것이며, 반쪽 되는 남자 여자들은 일체가 되어 하나님의 상대로서 신의 이상애(理想愛)를 완성시키게 되는 것입니다.

즉 참사랑을 중심하고 신은 인간을 무한 가치자로 완성시키므로, 신도 참사랑의 완성을 보아, 영원한 이상애가 깃드는 하나님의 창조이상인 가정이상을 세워 이상세계를 완성하려는 것입니다. 하나님과 아담 가정을 중심삼고 보면, 하나님은 1대조, 아담은 2대조, 아담 자녀는 3대조 자리를 형성하였을 것입니다. 하나님은 할아버지 자리요, 아담은 부모의 자리요, 아담 자녀는 아들딸의 자리인 것입니다.

3대가 한 가정에 정착하게 되므로, 할아버지는 천상천국의 하나님을 대신하며, 지상세계 천상세계에 있는 왕과 여왕의 자리요, 부모는 현재의 지상천국을 대표한 가정의 중심 왕과 왕녀의 자리요, 자녀는 미래를 대표하는 천상천국 지상천국을 상속하는 왕자 왕녀의 자리인 것입니다. 이렇듯 아담 일족은 하나님을 중심한 왕족이 되어 살다가 천상천국인 영원한 세계로 옮겨가 사는 것이 인간이 성취하여야 할 목적인 것입니다.

가정을 중심삼고 볼 때 조부모는 과거를 대표한 하늘나라 왕과 여왕의 자리에 있으므로 하나님같이 모시고, 부모는 현재 전세계의 가정을 대표한 왕과 여왕같이 모시고, 자녀는 미래의 왕자 왕녀와 같이 사랑하며 살다가 영원한 천국으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곳에서만이 영원한 인간의 욕망과 자유·소망·평화·행복의 완성을 보게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