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우리 활동의 목적지는 가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2권 PDF전문보기

모든 우리 활동의 목적지는 가정

보라구요. 나는 외국 사람이에요. 한국 사람입니다. 한국 사람으로서 미국을 구하겠다고 하는데 누가 지금까지 동정한 사람이 하나도 없어요. 하나도 없다구요. 지금도 국무부가 그렇고, 시 아이 에이(CIA), 에프 비 아이(FBI)도 '레버런 문이 미국을 삼켜 버리려고 하고 있다.' 이러고 야단했다구요. 여러분도 그렇게 생각했잖아요? 그런 어려운 가운데 이만한 기반을 닦았다구요. 이만한 기반을 닦았습니다.

이제는 미국 자체가 어쩔 수 없는 기반을 닦았습니다. 이 조직이 미국만이 아닙니다. 곧 러시아 중국 일본 같은 40개 선진국가에 파급시켜 가지고 전부 다 연결시켜야 된다구요, 빠른 시일 내에. 우리 언론계가 그렇게 하고, 우리 텔레비전 방송이 그렇게 하고, 우리 수산사업이 그렇게 하고, 우리의 교회가 그렇게 해야 됩니다. 우리 가정을 중심삼은 시장 기반을 점령하기 위해서 전부 다 한 곳으로 가고 있는 것입니다. 가정이에요, 가정!

그래서 종족적 메시아 활동을 하라고 하는 것입니다. 신문 활동의 목적지는 가정입니다. 교회 활동의 목적지도 가정입니다. 어떻게 가정을 점령하느냐 이겁니다. 수산사업도 마찬가지입니다. 신문의 활동도 마찬가지입니다. 어떻게 가정을 점령하느냐 이거예요.

그와 같은 목적을 향해서 지금 우리가 움직이고 있는 것입니다. 그것이 막연한 것이 아닙니다. 현실적으로 여성연합을 중심삼고 전부 다 홈이에요, 홈! 어떻게 아담 해와의 가정을, 타락한 그 기반을 복귀하느냐? 여러 가지의 방향들이 한 군데로 모이는 데가 가정입니다. 그런 활동을 다른 세계에서는 찾아볼 수 없어요. 통일교회밖에 없습니다. 놀라운 것입니다. 한번 일어나면 모든 것을 다 점령하는 데 문제없습니다. 선생님의 얘기를 어떻게 생각해요? 그거 가능해요, 불가능해요?「가능합니다.」문제없습니다.

그런 결심을 하고 '이제 우리 세계다. 이 세계는 우리 품에서 돌아간다.' 하는 자세를 가져야 되겠습니다. 미국 손에 있는 것이 아니예요. 선진국가 손에 있는 게 아닙니다. 하나님과 참부모의 손에 있다는 걸 여러분이 알아야 됩니다. 심은 거기에서 번성해 가지고 국가를 커버하고 온 세계를 커버하는 데 문제없습니다. 축복가정을 어디든지 심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이제 그런 생각을 해야 되겠다구요.

지금 때가 뭐냐? 참부모와 성약시대 안착이 벌어지는 때입니다. 안착은 집에서부터 하는 것입니다. 안착을 어디서 하느냐 하면, 집입니다, 집. 정착 기반은 가정입니다. 그 기반을 못 닦으면 종족 기반이 생기지 않습니다. 국가, 세계의 센터가 가정입니다. 그러니까 이 홈이 움직이는 것이 전체를 대표한다는 신념을 가져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