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익사상은 하나님주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6권 PDF전문보기

두익사상은 하나님주의

자, 신본주의도 원인이 미분명해요. 결과가 미분명하기 때문에 떨어져 내려온 거예요. 또, 인본주의를 주장하지만 힘만 가지고 안 된다구요. 힘 가지고 안 된다 이거예요. 그건 원인도 결과도 모호해요. 오래 못 가는 거예요, 이게. 사람은 백 살이 넘으면 죽어갑니다. 큰 소리 말라는 거지요. 원인과 결과를 추구하는 데서, 그러니까 물본주의, 유물주의가 뭐냐 하면 저 대우주에 물질이 다 있고 근본과 결과가 다 연결된다 이렇게 봤던 거예요. 그러니까 원인과 결과가 통한다 이거예요.

세계적이다 이거예요. 그렇지만 정신을 부정한 거예요, 정신. 정신을 부정한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이렇게 떨어졌어요. 왜 이렇게 떨어지느냐? 신본주의가 하나님이 미분명해요. 오늘 레버런 문 같이 '하나님이 어떻다' 이렇게 확실하지 않고 미분명해요. 결과가 미분명해요. 중간에 타락해 버리고 전부 다 착취 놀음을 하기 때문에 반대가 벌어지는 거예요.

여기 신과 하나님을 확실히 알았습니다. 인간을 확실히 알았습니다. 물건을 확실히 알았습니다. 사람은 봐 가지고 여기 마음하고 몸이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마음은 하나님을 중심삼고 몸은 사람을 중심삼고 모든 것이 통일될 수 있는 이론을 가진 거예요.

요게 요렇게 되어 있다구요. (판서하시며) 이것이 플러스 마이너스, 두익사상이에요, 두익사상. 페어런티즘(parentism;부모주의), 이게 뭐냐 하면 하나님주의예요. 이거 머리가 없었기 때문에 전부 다 하나님 중심삼고 부모 중심삼아 가지고 상하가, 하늘과 아래가 합하는 거예요. 좌우가 합하고 그 다음엔 전후가 합하는 거예요. 전부 통일이 벌어지는 거예요. 헤드윙(head-wing;두익)이 뭐냐? 이게 좌익과 우익이에요. 헤드윙은 뭐냐 하면 이걸 둘 다 합한 거예요. 부모예요, 부모. 이게 부모라 이거예요.

이것이 에덴에 있어서 가인 아벨, 예수시대에 있어서 오른편 강도와 왼편 강도로 나타났다가, 지금 재림주 시대에…. 이것이 아담시대, 예수시대, 재림시대로 연장된 거라구요. 공산주의가 전부 다 여기서 연장되어서 통일이 벌어진다구요. 부모예요. 부모는 좌익, 우익을 하나 만드는 거예요.

두익은 뭐냐 하면 좌익, 우익을 하나 만드는 부모주의예요. 부모주의인데 지상 부모는 안 된다구요. 하늘나라의 부모라야 돼요. 하나님을 중심삼은 주의이기 때문에 하나님주의로 전개되는 거예요. 이것이 아담시대에서 재림시대까지 두익으로 해 가지고 그 다음엔 지상천국과 천상천국을 연결하기 위해서 하나님주의, 하나님을 갖다가 붙여야 된다구요. 두익사상과 하나님주의예요. 이건 세상으로 말하면 사탄세계의 팽창주의를 부모를 중심삼아 가지고 아담 해와를 중심삼고 참사랑을 중심삼고 평면적으로 횡적인 세계를 묶는 거예요. 횡적으로 이게 묶이지 않았거든요. 하나되는 거예요.

플러스 마이너스로. 그 다음엔 이 위하고, 하나님하고 땅하고 하나 안 되었다 이거예요. 이걸 묶는 거예요. 이것이 뭐냐 하면 두익사상을 통해서 부모주의로써 좌익을 통일하고 땅과 하늘을 통일하는 거예요. 이것이 하나님주의예요.

횡적인 면에서는 참부모를 중심삼은 두익사상이요, 종적인 면에서는 하나님을 중심삼은 하나님주의예요. 이게 플러스 마이너스라구요. 그걸 알아야 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두익 하게 되면 부모주의예요. 지상 위에 복귀한 부모를 중심삼고 이것이…. 인본주의니 신본주의니 이것이 전부 다 떨어져 파괴될 것을 전부 다 묶어 가지고 하나의 세계로 만들어 나가야 된다는 것입니다. 통일세계를 만들어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