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심은 종적인 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6권 PDF전문보기

양심은 종적인 나

그래서 내 것은 가정 것, 가정 것은 나라 것, 나라 것은 천주 것, 천주 것은 하나님 것, 하나님 것은 내 것이다 이거예요. *그렇게 커 나감으로 말미암아 상대가 되는 것입니다. 투입하고 투입함으로써 더 자라 가지고, 완전해져 가지고 하나님에게 돌아가는 거예요. 하나님의 참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님과 하나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에게는 참사랑의 상대가 필요하다구요. 그 상대가 바로 나입니다. 인간이라구요. 알겠어요? 확실해?「예.」이야! 참사랑을 중심삼고 내 것이 확장되고 확장되어서 결국은 하나님 것이 내 것이 된다 이거예요. 사랑으로 하나되면 소유권이 생기는 거라구요. 그러한 존재가 나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공산당은 네 것은 내 것이고, 내 것은 내 것이다 하는 거예요. 이게 악마라는 것입니다. 사탄의 칸셉이에요. 그러니까 한바퀴 쑥 도는 것입니다. 이거 얼마나 큰지 말이에요, 얼마나 크면 이렇게 무한히 원하느냐 이거예요, 이게. 알겠어요?「예.」

미국 사람들 집을 팔아서 아프리카에 투입해야 되겠나요, 안 해야 되겠나요?「해야 됩니다.」왜? 세계의 것을 만들려니까 그렇다구요. 높은 것은 낮은 것이 가져야 돼요. 알겠어요? 미국이 높다면 아프리카의 제일 못사는 나라에 줘야 돼요. 그래야 돌아가는 거예요. 돌아가야 된다구요. 누구나 높은 자리에 영원히 있고 싶어하지만, 아니라구요. 아니에요. 그러면 망하는 것입니다. 이게 돌아야 영원하다는 것입니다.

자, 아까 말하던 이 오목 볼록…. 하나님도 뭐예요? 볼록이에요, 오목이에요? 이거 갖다가 여기 맞추는 거예요, 안 맞추는 거예요? *남자 여자가 이렇게 한 몸을 이루는 것입니다. 그래, 어떤 부분이 몸을 하나 만들어요? 생식기입니다. 안 그래요?「그렇습니다.」'교주님이 뭐 생식기 이야기만 자꾸 하고 있어?' 할지 모르지만, 그게 최고로 중요한 곳이라는 거예요. 귀하고 귀한 자리가 그 자리라구요. 그런데 타락으로 가장 나쁜 자리가 된 거라구요. 타락하지 않았더라면 제일 소중한 장소가 되었을 것입니다. 자유가 거기에 연결되고, 행복이 거기에 연결되는 것입니다. 전부 다 평화도 그 위에 있고, 희망도 그 위에 있다 이거예요. 남자의 희망은 여자예요. 여자의 희망은 남자입니다. 남자의 절대 진리체가 여자요, 여자의 절대 진리체가 남자라는 것입니다. (웃음)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래서 여러분의 양심은 하나님으로부터 이어받은 것입니다. *참사랑의 중심은 하나님인데 그러한 중심으로부터 종적으로 이어받은 것이 양심입니다. 양심은 종적인 나입니다. 지금까지 양심이 무엇인지 몰랐다구요. 양심은 종적인 나다 이거예요. 하나님의 참사랑을 중심삼고 상속받은 게 내 양심입니다. 그러니까 양심은 종적인 나예요. 알겠어요?「예.」몸은 횡적인 나입니다. 종적인 사랑과 횡적인 사랑이 하나되는 데는 90각도입니다. 종적인 90각도, 횡적인 90각도 자리는 절대적으로 하나예요. 딴 곳이 있을 수 없습니다. 그 자리는 이 우주의 중심 기둥 자리예요. 한 점이에요. 둘이 아닙니다. 그 이상적인 중심 자리가 인간이 사랑하는 자리, 결혼으로 성 관계를 맺는 자리입니다. 거기서 사랑이 연결되는 거예요. 그렇지 않으면 사랑이 연결될 수 없습니다. 생명이 거기에 연결되고 혈통도, 양심도 연결되는 거라구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