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기준에 입각한 가정을 만들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7권 PDF전문보기

절대기준에 입각한 가정을 만들어야

그래, 참어머니의 남편 되는 사나이는 뭐예요? 참어머니 상대는?「참아버지입니다.」참아버지는 참아버지 된 그 남자가 '내가 참아버지다.' 해서 돼요, 참어머니가 '당신은 틀림없이 참아버지입니다.' 이래야 돼요? 참어머님이 '당신은 내 참아버지입니다.' 이래야 참아버지 되지 참아버지가 왈, '참어머니 너는 나를 참아버지라고 해라.' 해서 참아버지가 되면 그것은 가짜입니다. 참어머니를 누가 만들어요? 참어머니가 홀로 됐어요, 참아버지가 만들어 줬을 것 같아요? 참아버지가 참어머니라고 해야 참어머니가 되는 거예요. 또, 참어머니가 참아버지라고 해야 참아버지가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둘이 하나돼 가지고 '우리는 틀림없이 참부모다.' 할 때 하나님도 오케이 하는 것입니다. (박수)

세계 역사 이래에 미친 사람 중에 최고로 미친 사람이 문총재 부부입니다. 참어머니 선포해서 이익 되는 것이 뭐 있어요? 욕바가지만 덩굴덩굴 굴러다니지. 이것 왜 해야 돼요? 나 똑똑한 사람입니다. 똑똑한 사람 같아 보여요, 바보 천치 같아 보여요? 똑똑한 사나이입니다. 머리가 좋다구요. 앉아서 천리를 구상할 수 있는 것입니다. 보지 않고도 알 수 있는 안테나를 갖고 있습니다. 그렇게 큰일을 합니다. 내가 틀림없이 된다 하는 건 됩니다.

세계의 노벨 수상자, 유명한 학자들, 정치하는 사람들, 그동안 얼마나 문총재 믿을 수 없다며 꽁둥이 내두루고 반대하는 사람들이 요즘에 와 가지고는 전부 다 '문총재 훌륭합니다. 우리가 몰랐소. 바보 천지입니다.' 이러는 것입니다. 80된 노인이 젊은 놈들 데려다가 뭘 해서 이익 나겠다고 이 모임 자리에 와 가지고 몇 시간씩 얘기하는 거예요. 얘기해서 무슨 소용이 있어요? 소용이 있어요, 없어요?「있습니다.」난 없다구요. 없어요, 없어!「있습니다!」꿈에도 없어요!「있습니다!」꿈에도 있어요?「예!」그것 희망적이군. 그래, 있다고 해요. 그 대신 문총재 말을 들을 거예요, 문학자, 아니라구요. 서양식으로는 문학자입니다. (웃음과 박수) 두 분 가운데 누구 말을 더 듣겠어요? 어머니 말만 듣겠어요, 아버지 말은 안 듣고?

앞으로 이상세계가 오게 된다면 대통령이 되면 그 일가가 대통령 집이 되는 것입니다. 주권을 맡더라도 남자만 맡을 수 없어요. 여자는 부대통령이 되고, 아들딸이 훌륭하게 되면, 대학을 나와 가지고 평준 기준에 있어서 나라의 우수한 부처를 맡을 수 있으면 제일 모범적인 부처를 맡게 됩니다. 가정이 책임질 때가 오는 것입니다. 그래 아버지가 아무리 독재가가 되고, 어머니가 아무리 요녀 같은, 아귀 같은 여인이 됐다 하더라도 속이지를 못합니다.

인간은 이래야 된다는 공식이 딱 나와 있어요. 부부는 이래야 된다는 것입니다. 공의의 법도를 이렇게 지켜 나가야 된다는 그것이 텍스트북(textbook;교과서)으로 돼 가지고 영원한 팻말을 써 박았다구요. 그걸 아는 어머니 아버지가 거짓으로 할 수 없습니다. 아무리 부모가 하더라도 아들딸한테 걸리는 것입니다. 형님이 아무리 훌륭하더라도 동생한테 강제로 못 합니다. 전부 다 이 원칙을 의논해서 형제가 하나돼 가지고 어머니 아버지를 통과해서야 실천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비행을 할래도 할 수 없어요. 그럴 때 오는 것입니다. 가정이 모든 주권을 움직일 수 있는, 가정이 세계를 움직일 수 있는 조직편성이 되는 시대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정이 절대적 기준이기 때문에 철저한 절대기준에 입각한 가정을 만들지 않으면 세상은 또 망국지종, 망국지세계가 될 수 있는 가망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그것 원치 않아요. 그래 통일교회는 가정이념을 강화하는 단체인 걸 알아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