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의 중심은 가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8권 PDF전문보기

우주의 중심은 가정

국제결혼한 사람 손 들어 보라구요. 그래, 내리라구. 서양 남자 중에 코디악에 있는 아는 사람이 동양 여자와 결혼했는데, '네 형제들하고 아내 자랑을 하면 누가 이기냐?' 하고 물어 보니까 자기가 이긴다는 것입니다. 왜? 얼마나 살이 부드러운지 모른다는 거예요.

미국 여자들은 면도로 이렇게 하고 있는데, 동양 여자는 이런 거 없다구요. 얼마나 매끈매끈한지 모른다구요. 밤에 잘 때 살을 대게 되면 얼마나 매끈매끈한지 모른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남자가 여자 발을 찾아다닌다는 것입니다. 여자 발이 어디 갔는지 찾아다닌다는 것입니다. (웃음) 자다 보면 침대가 거꾸로 된다는 것입니다. 여자가 새우같이 자기 때문에 다리가 없어 자꾸 찾으려고 돌아가니 거꾸로 된다는 것입니다.

이건 다 들은 얘기를 하는 것입니다. 사실 얘기를 하는 거예요. 그리고 여자가 서양 여자면 자기보다 큰 사람이 많은데 얼마나 무섭겠나 이겁니다. 안으면 한 품에 다 품긴다구요. 가슴에 다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서양 여자는 얼마나 멋대가리가 없어요? 크기는 왜 그렇게 크고 길기는 왜 그렇게 길어요? (웃음) 그런 면에서 하나님이 참 지혜의 왕이라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여자들이 신세를 많이 져야 되겠어요, 남자들이 신세를 많이 져야 되겠어요? 어디를 가다가도, 강을 건너더라도 업기도 간단하고 들기도 간단하고 얼마나 편리하냐 이겁니다. 미국 여자들은 뭘 하게 되면 이렇게 들어라, 저렇게 들어라 하고 말도 많은데, 동양 여자들은 거꾸로 들어도 아무렇게나 하더라도 불평이 없다구요.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아침식사를 준비하게 되면 서양 여자는 쾅쾅거리며 하이힐 찧는 소리가 요란한데, 동양 여자는 사뿐사뿐 소리도 안 나고, 눈을 뜨면 밥을 다 해놓고 앉아서 기다리고 있다는 것입니다. (웃음)

그래, 가정에서 얼마나 오순도순한지 모른다 이거예요. 남편이 밖에서 들어오자마자 '와, 다녀오셨어요?' 하며 싹 인사하고, 저녁 먹고 나면 손톱 깎아 주고 발톱 깎아 주고, 귀에지를 파 주고, 코딱지까지 파 준다 이겁니다.「정말입니까?」정말이라구! (웃음) 그런 말 처음 듣는 모양이구만. 콧수염도 잘라 주고 그런다구요. 미국 여자들은 그거 할 줄 모르잖아요? 재미가 없습니다. 그러니까 서양 여자보다 동양 여자가 좋다는 것이 미국 대표적인 남성의 답이었더라! 아멘.

귀한 것은 큰 것이 없습니다. 다이아몬드가 집처럼 커요? (웃음) 감촉이 좋고 남모르게 가지고 다닐 수 있게 되어 있으니 드러나게 큰 것이 없다구요. 저놈의 시계가 몇 시야? 설교가 30분 40분이면 되지 몇 시간 하는 거예요? 그런 목사가 어디 있어요? 안 그래요? 계속해요?「예.」이제 하면 한 달 해도, 1년 해도 안 끝나요. (웃음) 골자만 얘기할 테니 잘 들으라구요, 정신차려서.

하나님은 제1창조주입니다. 아담 해와는 제2창조주입니다. 아담 해와의 아들은 제3창조주라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래, 소생·장성·완성 3단계 과정의 하나님이 손자를 못 가졌기 때문에 세상이 망했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가정이 왜 우주의 중심이냐? 하나님도 여기에 들어오고, 남자 여자도 여기에 들어오고 아기시대, 형제시대 전부 다 여기에서 결정됩니다. 그것이 어디라구요?「생식기입니다.」느낌이 좋지 않아요! (웃음) 타락해서 이 모든 걸 파괴시켰기 때문에, 이 이상 악한 것이 없기 때문에 제일 싫어하는 말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