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제일 좋아하는 것은 참부모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9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이 제일 좋아하는 것은 참부모

하나님은 어떨 것 같아요? 오색 인종을 품고 자기 민족과 같이 생각하는 그런 주의가 있고 그런 나라가 있다면, 미국보다도 훨씬 모든 인종을 대해 차별 없이 하나되기 위해서 모든 문화를 소화하기 위해서 산다면 하나님이 있다면 어느 편이 되겠느냐? 미국편이 되겠느냐, 지금 전체를 화합하기 위해서 조화를 이루겠다고 그렇게 사는 민족을 위할 것이냐 하는 문제가 문제 된다구요.「후자입니다.」

그러면 미국의 어느 부분을 안고 가서 후자로 가겠느냐, 미국을 포기하고 가야 되겠느냐? 어떤 거예요? 이것 문제가 벌어진다구요. 미국의 모든 것을 버리고 가서 하나되느냐, 어느 부분을 안고 가서 하나되느냐? 그래서 어디서 살 것이며 어떻게 할 것이냐 해서 문제에 걸린다구요.

지금 미국 전통과 자유로운 환경, 세계 패권주의, 세계의 도가니라고 자랑하고 있는 미국에 살 거예요, 좀더 크고 인류에 화합하고 평화를 위해 가지고 미국이 반대하는 자리에도 어디 가서 살 거예요? 반대하는 자리에 가서라도 미국을 잘라 버리고 가 살 것이냐 이거예요. 이런 문제가 걸리는 거예요. 어떻게 해야 되겠느냐 하는 문제입니다.

이렇게 볼 때 미국 역사가 그런 관점에서 앞으로 세계로 가는 역사를 찾기 위해서는 미국 국민이 인종차별하고 앵글로색슨 제일주의로서 나가는 것보다도 세계만민평화주의, 소화주의, 하나돼 가지고 나갈 수 있어야 됩니다. 그런 운동이 앞으로 새로운 미국을, 미국 이상의 나라와 하나님의 뜻을 이어받을 수 있는 곳일 것이다 이거예요. 그런 결론이 자연히 나온다구요.

이렇게 볼 때 그러면 세상 나라 중에 미국이 그렇다면 영국은 어떻고, 일본은 어떻고, 선진국가는 어떠냐? 다 마찬가지입니다. 세계의 선진국가라고 하는 나라들은 모든 민족, 인종의 피를 흘리게 한 그 담 위에 서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세계의 난 문제가 있다구요. 그것은 환경문제, 공해문제, 윤락문제, 기근문제(식량문제)입니다. 이 4대 문제입니다. 세계의 이 난문제를 미국이 해결할 수 있느냐? 아무리 미국이 잘한다 하더라도, 이걸 다 한다 하더라도 세계라는 것이 미국보다 커요. 미국 안에 세계가 아니고, 세계 안에 미국입니다. 그걸 알아야 됩니다. 미국이 앞으로 세계를 지도하기 위해서는 세계를 의식하고 세계를 위하는 미국이 되어야지, 미국을 위한 미국은 세계를 위한 미래의 이상세계 앞에 반대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뜻 앞에 배치되는 것으로 이것은 제거 당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있다면 종교를 사랑하겠어요, 비종교를 사랑하겠어요?「종교를 사랑하십니다.」그래, 종교인 가운데 어떤 종교인을 하나님이 관심 갖겠느냐 이거예요. 하나님은 인류를 자기 아들딸이라고 사랑했다 이거예요. 그렇게 하나님같이 생각해서 '인류를 하나님의 아들딸이라고 생각하고 하나님의 아들딸이라면 형제와 같이 생각한다.' 그런 사람하고, '아이구, 앵글로색슨 민족이 일방적인 형제다.' 하고 주장하는 것은 상대가 안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하나님이 하나님편에서 좋아하는 종교가 어떤 것이냐? 종교 가운데서 미국의 종교가 돈을 사랑하는 거예요, 지식을 사랑하는 거예요, 권력을 사랑하는 거예요?「돈입니다.」(웃음) 하나님이 돈의 왕이 되고 싶겠어요, 무슨 왕이 되고 싶겠어요? 권력의 왕? 지식의 왕? 하나님은 언제 어디서든지 그 세 가지를 문제없이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럼 하나님이 좋아하는 것 뭐예요? 하나님이 제일 좋아하는 것 뭐냐 이거예요.「참부모님입니다.」(웃음) 참부모라고 하는데 참부모를 알게 뭐예요? 보고 모르잖아요. 금을 보게 되면 진짜 금인지, 가짜 금인지 알 수 없잖아요. 가짜 금이 더 아름답고 더 빛나고 더 갖고 싶다구요. 그래서 그걸 전부 다 분석해 가지고 알게 되면 모르는 것입니다. 어디로 가느냐? 반대로 가야 됩니다. 원자재를 분석해야 되는 것입니다. 24금 이 결과이니까 원자재로 돌아가야 된다 이거예요. 24금이 결과이니까 원자재에서부터 시작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