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일한 사랑 불변의 사랑의 출발지인 생식기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9권 PDF전문보기

유일한 사랑 불변의 사랑의 출발지인 생식기

자, 어디서 살 거예요? 여기 흑인은 너의 여편네한테 가야 된다구요. 영원히 살아야 됩니다. 어때요? 백인 여자가 와서 살자면 어떻게 할 테예요? 답을 확실히 해요! 선생님을 유인하려는 사람이 참 많아요. 미국 가면 미국 여자들이 나를 유인하려고 했고, 일본 가면 일본 여자가 나를 유인하려고 했고, 어디 가든지 선생님을 유인하려는 사람이 참 많았습니다. 요즘은 80 노인이 돼서 그런 사람이 점점 적어지지만 말이에요. 그거 그럴 수밖에. 못하는 것이 없어요. 운동 못 하는 것이 없고, 손대면 못 만드는 것이 없고, 모든 것을 많이 했기 때문에 일생 동안 세계의 어느 누구, 나라도 못 하는 것을 다 했습니다.

그래서 '레버런 문은 세계 여성들을 유혹하는 왕이다. 가지 말라! 여자들이 가면 전부 다 홀린다!' 하는 소문이 난 것입니다. 여자들을 호리는 대장으로 소문나지 않았어요? '가지 말라! 레버런 문, 고 홈!' 해서 전세계가 시끄러웠다구요. 너무 시끄러운 그게 통일교회에서 문제입니다.

그래, 선생님을 사랑해요?「예!」소리가 너무 크다, 이 쌍거야! 진짜 사랑하면 소리 없이 사랑해야 돼요. 진짜 선생님을 사랑해요?「예!」소리 없이 그러면 된다구요. 소란을 피우는 것이 참사랑이에요, 그냥 신호로 이러는 게 참사랑이에요?「시그널(signal;신호)입니다.」시그널 러브입니다. 시그널 러브에는 비밀이 통해요. 사운드 러브(sound love)는 비밀이 안 통해요. 사랑하는 남편이 앉아서 시그널 러브를 하게 되면 어디 가더라도 다 통한다구요.

그래서 남자 여자, 아담 해와가 무엇을 중심삼고 출발했느냐? 아담이 먼저 아니요, 해와가 먼저 아니고 둘이 하나될 수 있는 참사랑을 중심삼고 출발했습니다. 눈, 코, 전부 세포가 하나되는 것입니다. 그것이 벨트로 묶어 가지고 쇠를 채우는 것이 뭐냐 하면 부부생활입니다. 그냥 두면 녹슬고 작동을 안 하기 때문에 주인이 열고 작동시키는 놀음이 부부생활이다 그거예요. 그게 참사랑을 중심삼은 부부생활입니다.

그래, '참사랑의 출발하는 본원지가 어디냐?'라고 하면 뭐라고 하겠어요?「생식기관입니다.」그게 뭐예요?「하나님입니다.」하나님? 참사랑의 출발지가 어디예요? 어디가 참사랑의 출발지예요? 지금까지 전인류가 그것을 잘 몰랐습니다.

남자 혼자예요, 여자 혼자예요, 둘이에요? 어떤 거예요?「둘입니다.」둘이 하나되는 게 뭐예요? 남자 여자에서 둘이 하나되는 것은 손잡는 것하고 키스하는 것하고, 키스해 가지고 혀를 빠는 것하고, 그 다음에 세 번째는 부부관계입니다. 어떤 게 중심이에요? 손도 아니고 입도 아니고 그곳입니다. 그것을 연결 못 하면 영원히 남자 여자가 사랑을 몰라요. 그것이 없으면 사랑을 경험할 수 없습니다. 사랑의 본연의 출발지인데 그 사랑이 일시적인 사랑이에요, 영원한 사랑이에요?「영원한 사랑입니다.」영원한 사랑입니다. 절대적으로 맺어지는 거기에 영원한 사랑, 유니크(unique;유일)한 사랑, 불변의 사랑, 무한한 사랑이 연결되는 것입니다. 그런 본연의 출발지가 소위 생식기입니다.

생식기가 얼마나 귀한 것인지 알아요? 돈으로 살 수 없고, 지식으로 점령할 수 없고, 권력으로도 컨트롤할 수 없습니다. 참사랑의 파트너만이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참사랑의 상대만이 그것을 영원히 컨트롤할 수 있는 것입니다. 출발지가 결혼할 때입니다. 결혼한 첫날밤의 사랑이 가장 귀한 것입니다.

우주의 진리, 우주의 참, 우주의 가치가 다른 데 없어요. 내가 다 갖고 있어요. 레버런 문이 진리가 뭔지 찾아보고서 얼마나 낙심한 줄 알아요? '세상에, 다 깔고 달고 다니면서 이랬구만.' 한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