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직단거리를 통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9권 PDF전문보기

사랑은 직단거리를 통한다

여자들이여, 돈 있는 데서 살 거예요, 지식 있는 데서 살 거예요, 권력이 있는 데서 살 거예요, 참사랑이 있는 데서 살 거예요?「참사랑이 있는 데서 삽니다.」그 참사랑의 왕국이 거지 왕국이라도 좋다 이거예요.

그래서 통일교회는 거지의 사촌이 되어 있습니다. 참사랑을 중심삼고 말이에요. 사랑이 가는 데는 산이나 들이나 어디든지 막힘 없이 날아가는 것입니다. 사랑의 힘은 어디든지 가는 것입니다. 땅도 통할 수 있고 모든 방해물도 통할 수 있고 초고속도로를 가는 데 거침없이 간다는 것입니다. 우주를 직단으로 날아서 하나님의 의자 뒤로해서 이걸 뚫고 나갈 수 있는 힘이 있다는 것입니다. 사랑의 속도가 가장 빠른 것입니다. 사랑은 직단거리를 통합니다. 방해가 없다는 거예요. 하나님까지도 '환영, 사계절 언제든지 환영!' 한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세포까지도 그러고 있다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벨베디아를 온다고 하면 많이 온다구요. 보통 때는 안 모이다가 내가 온다면 다 모여 온다구요. 일요일에도 보통 때는 안 모이잖아요. 하나 문제는 5시간 6시간을 하기 때문에 문제다, 5분 10분만 하면 좋겠다 이거예요. 참사랑의 아버지, 참사랑의 자녀를 만나 가지고 키스할 때 벼락같은 키스를 할 거예요, 빙글빙글 돌고 올라갔다 내려갔다 해서 시간이 긴 키스를 할 거예요? 어떤 것을 원해요?「시간이 긴 키스를 원합니다.」그래서 도망을 안 가고 선생님이 말하는데 붙어 가지고 오줌을 싸면서도 듣겠다고 하더라구요.

자식들은 아버지가 돈벌이하기가 얼마나 힘들고, 자식을 위해서 눈물지으면 같이 울고 같이 기뻐하고 다 그러는 것입니다. 하루종일, 이틀 사흘, 1년 10년을 살더라도 기뻐하는 거라구요. 참사랑을 가지고 말하는 말은 천년 계속하더라도 싫지 않고 자꾸 좋다는 것입니다. 참사랑의 내용에는 그러한 고차원적인 힘이 있습니다. 그러한 고차원적인 가치의 것입니다.

영계에 가면 농사도 안 짓고 먹고 놀기만 하는데 어떻게 재미있게 살겠어요? 이것 생각해 보라구요. 지루해서 어떻게 살아요? 싸움도 못 하고 사는데 어떻게 재미있게 사느냐 이거예요. 천년 봐도 싫지 않고, 천년 만져도 좋고, 만년 들어도 좋고, 억만년 좋을 수 있는 그것이 없어 가지고 어떻게 살아요? 밥이야 매일같이 먹는 것입니다. 마음대로 먹을 수 있고 마음대로 구할 수 있는 곳입니다. 마음대로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뭐가 그렇게 만들겠어요? 오로지 참사랑만이 그런 환경을 이룰 수 있습니다. 그래 선생님이 여기 떠나면 다 빈 것 같지요?「예.」보라구요. 아버지 어머니가 있고 자녀들까지 해서 여덟 식구가 같이 사는데 말이에요, 아버지가 출근했다 집에 돌아와 가지고 어머니가 없으면 '아무도 없구만.' 하는 거예요. 자식들은 '우리가 여섯 사람이나 있는데 왜 없다고 그래요?' 하는 거예요. 그렇다고 아버지에게 틀렸다고 나쁜 아버지라고 항의하는 것이 아니예요. '히히히히' 좋아하는 것입니다. 나쁜 아버지라고 공격하는 것이 아니라 어머니를 사랑하니까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행복하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