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하늘나라의 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5권 PDF전문보기

영원한 하늘나라의 일

미국도 그래요. 앞으로 장관 임명도…. 인맥에 대한 것을 [워싱턴 타임스]가 다 가지고 있습니다. 장관으로부터 국장, 과장, 계장까지 '앞으로 언제, 누구의 인사가 이렇게 된다.'고 하는 통계를 잡고 있어요. 그러니까 무서워하는 거예요. 지렛대로 들이 제기면 터져 나가는 것입니다. 미국을 요리하고 끌고 나가려면 그런 힘을 안 가지면 안 되는 거예요.

지금 미국의 [워싱턴 타임스]의 재료가 얼마만큼 방대하냐 하면 전 세계적으로 제일 큰 120개의 도서관이 [워싱턴 타임스]의 자료실에 다 들어가 있어요. 그렇게 방대한 시설입니다. 그러니 국방성, 국무성, 백악관까지도 재료가 필요하면 우리 회사를 찾아와요. 그렇게 하지 않고는 세계를 움직일 수 없습니다. 하루 이틀에 세계가 안 변해요. 그들보다 나아야지요.

이번에 클린턴 대통령을 청문회에 끌어내게 될 때, 이놈이 딱, 카터 2세와 같아요. 카터는, 내가 모가지 친 것입니다. 이 사람들이 공산당 앞잡이들이에요. 늑대와 같이 양의 탈을 쓰고 나선 것을 샅샅이 뒤져서 몰아낸 거예요. 그걸 내가 컨트롤해야지 안 되겠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미국을 망칩니다. 호모들이 군대에 들어가서 호모 섹스를 하고, 성 문란을 일으키는 거예요. 있을 수 없는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거예요. 그래, 그 재료를 끌어내 가지고 전부 다 긁어대는 것입니다.

1차, 2차, 3차까지 지금 공격해 들어오는 것입니다. 협박을 하는 거예요. 그러나 '몇 주일이라도 해 봐라 이 자식들아!' 하는 것입니다. 누가 날아가나 보자는 거예요. 1차 해도 끄떡없고, 2차 해서 자기들이 와서 살려달라고 하지, 끄떡없는 것입니다. '해 봐라, 이 자식아!' 하는 것입니다. 3차까지 왔다가는…. 이제 더 나올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5차, 6차까지 재료를 확보해 두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걸려들어 가는 것입니다. 힘이 없으면 지는 것입니다. 미국이 어떤 곳이에요? 그래서 나를 무서워하는 거예요. 일본도 옴 진리교 사건을 중심삼고 통일교회를 함께 꿰어서 잡으려고 했어요. 잘 몰라요. 통일교회를 몰랐어요. 알고 보니 이게 막강한 실력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공산세계, 중국에까지도 깊숙하게, 안방에까지 줄을 대고 지금 바둑을 두고 있는 판이에요. 그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손 들었다는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요즘에 와서는 도와주겠다고 하지만. 퉤! 일본의 제일 똑똑한 여자들, 해와 국가의 여자들을 전부 다 끌어 내 가지고 외국으로 보내고 일본 재산을 몽땅 옮겨다 심어 놓은 것입니다.

나, 그럴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2개월 동안에 16만 명의 교육을 했어요, 일본 여성들만. 전부 다 대학 출신들이에요. 통일교회 교인도 아니예요. 똑똑한 사람을 데리고 온 것입니다. 그런 일은 생명을 걸고 하는 것입니다. 민족이 살려면 울타리를 잘 쳐야 돼요. 안 그래요? 대한민국은 울타리를 치지 않았지만 나는 울타리를 치는 것입니다. 일본 청년들하고 한국 청년들을 한 4천쌍이 교차결혼을 했어요.

교차결혼을 알아요? 일본 남자는 한국 여자와 해 주고, 일본 여자는 한국 남자와 해 주는 것입니다. 아, 왜놈, 쪽발이들이 어떤 사람들이에요? '한국'이라고 하면 야만인 취급해 가지고 대만인하고도, 흑인하고도 결혼을 하지만 한국 사람하고는 결혼을 안 하려고 해요. 왜 그러느냐? 한국 사람은 머리가 좋다는 거예요.

그래, 정책적인 방향을 잡아서 고립시켜 가지고 때려잡으려고 했다는 거예요. 그거 알아야 됩니다. 일본의 젊은이들을 전세계적으로, 185개국에 120명씩 2만2천2백 명의 여자들을 보낸 것입니다. 남편이 있고, 아이들을 가지고 있는데도 '동원!' 하는 것입니다. 그건 일본 천황도 못하는 놀음이에요. 헌병을 동원해서도 못하고, 월급을 주고도 못하는 거예요. 그러나 나는 할 수 있어요. 아시겠어요?「예.」어떻게 해요? 이 일이 세상의 일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영원한 하늘나라의 일입니다. (녹음이 잠시 중단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