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인간은 사랑과 생명과 혈통이 결집되는 곳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7권 PDF전문보기

하나님과 인간의 사랑과 생명과 혈통이 결집되는 곳

『남자의 성 기관은 여자를 위해 있는 것입니다. 인간의 성 기관이 하나는 오목이고 하나는 볼록인데 왜 그렇게 됐습니까? 둘 다 뾰족하게 하든지 둘 다 납작하게 할 수도 있는데 왜 그렇게 다르게 생겨났습니까?

모두 상대를 위해서입니다. 남자 것은 여자가 절대로 원하고, 여자 것은 남자가 절대로 원합니다. 절대로 여자 것이 남자의 것이고, 남자 것이 절대로 여자의 것이라는 사실을 몰랐습니다.』

오늘밤 알았어요?「예.」알았어요, 몰랐어요?「알았습니다.」그래, 스님들! 결혼해야 된다구요, 결혼. 결혼해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천주교도 그것을 못 하면 다 해체되고 스님이나 비구승도 해체될 때가 왔습니다. 절대로 살아남지 않아요. 두고보라구요. 천리가 그렇게 움직이기 때문에 천리의 운세를 따라가게 되어 있어요. 그 대처승들은 '잘 됐구만!' 생각할 텐데, 그것도 이걸 다 알고 해야 돼요.

『그걸 점령함으로 말미암아 사랑을 안다는 것입니다.』그것을 점령하지 못한 사람은 사랑을 몰라요. 그러니 스님들은 사랑을 모릅니다. 아무리 연구해도 몰라요. 아, 이거 불교권내에서 통하는 사람은 나를 존경하는 사람 많습니다. 여러분이 존경하는 고승들 가운데서 말이에요.

『둘이 하나되는 것과 같은 경험을 통해서만이 최고의 높은 경지의 사랑을 알 수 있는 것입니다.』부부의 사랑은 남자가 여자의 참을 점령할 수 있어야 참된 배필이 되는 것입니다. 남자는 여자를 절대 점령하고, 여자는 남자를 절대 점령하는 것이 결혼이에요. 무엇을 중심삼고? 사랑을 중심삼고. 횡적인 사랑이 있으면 나중에는 하나님을 점령하는 것이 결혼이에요. 하나님을 점령하자는 것입니다.

『어느 누구도 이러한 사실을 절대로 부정할 수 없습니다. 누구나 다 인정해야 된다는 것입니다.』부정하는 사람, 손 들어 봐요. 내가 한 가지 물어 볼게요. 없구만.

『둘이 완전히 하나되는 그 자리에 이상적인 부부가 생겨나는 것입니다.』무슨 참사랑의 가정이고 아무리 해도 이 원칙을 결합시키지 않으면 참이상적 가정이나 참부부가 없어요. 참이상이 어떻게 해서 나오는 거예요?

『바로 그 자리에 절대 사랑이 존재하는 것입니다.』그 자리에서, 부부 사랑의 그 자리, 생식기를 통일시키는 그 자리에서 절대사랑이 영원히 존속하게 된다는 거예요. 이것이 깨지면 다 깨집니다.

『절대적으로 변하지 않는 그와 같은 사랑의 자리에 하나님께서 임재하는 것입니다.』하나님이 생식기에 임재하는 거예요. 하나님이 사랑의 근원이요, 생명의 기원입니다. 남자 생명, 여자 생명, 혈통의 기원인데 하나님과 인간이 어디에서 사랑과 생명과 혈통이 결집되느냐? 이 자리밖에 없어요. 여기에서 시간이 더 있어서 질문을 하면 귀에 쏙쏙 들어가는 얘기를 해주겠는데 그럴 시간이 없어 미안합니다.

『그러므로 절대 성은 하나님을 중심한 것이고….』성의 주인이 하나님이지, 인간이 아니예요. 남자 것도 아니고 여자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이 지었어요. 『절대 성은 하나님을 중심한 것이고, 프리 섹스는 자기와 사탄을 중심 한 것입니다. 역사적으로 정치인, 경제인들은 문학 작품이나 미디어를 통하여 프리 섹스를 자극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돈을 가진 사람, 정치하는 사람, 문인들, 이런 사람들이 프리 섹스를 전부 다 멸망시키기 위한 것이 아니라 그들이 잘못해 가지고 프리 섹스를 배출했다는 책임이 있다는 것을 생각한 사람이 없어요.

『그러므로 이제부터 정치인이나 경제인, 문인, 작가, 언론인 등 우리 모두가 하나가 되어 앞장서서 프리 섹스를 막아야 합니다. 프리 섹스는 완전히 없어져야 합니다.』프리 섹스를 때려부수기 위해서 내가 일하고 있어요.

『레버런 문의 말을 듣게 되면 여러분은 현재 입장과 180도 다른 사람이 됩니다.』와서 실험해 봐요, 여기서. 유명한 양반들….『180도 다른 사람이 되고, 다른 나라가 되고, 다른 세계가 되는 것입니다. 틀림없이 변한다는 것입니다.』그래서 브레인 워시(brain wash;세뇌)의 챔피언이라는 것입니다. 레버런 문이 브레인 워시의 챔피언이라는 거예요.

『틀림없이 변한다는 것입니다. 변화시켜야 할 이 악한 세계를 완전히 변화시킨다는 것은 꼭 필요한 일입니다.』대한민국이 살려면 변화해야 돼요. 개인이 변해야 되고, 나라가 변해야 되고, 세계가 변해야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