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의 작전은 맞고 빼앗아 오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7권 PDF전문보기

하늘의 작전은 맞고 빼앗아 오는 것

『그런데 사탄을 포함한 악한 세계의 사람들은 하나님 편 사람들을 좋아하지 않습니다.』그렇지요? 야당 여당과 마찬가지지요.『그래서 세상 모두가 레버런 문을 반대해 왔습니다.』사탄세계, 타락 세계니까….『국가와 세계적 차원에서 반대를 했습니다. 그러나 레버런 문은 하나님께 속해 있음으로 하나님께서 레버런 문을 보호하여 왔습니다. 사탄은 레버런 문을 싫어하지만 하나님께서는 좋아하십니다.

아무리 레버런 문을 서럽게 하고 아래도 짓누르고 무시한다고 할지라도 레버런 문은 개의치 않았습니다. 레버런 문은 내려가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가장 높은 자리까지 올라가게 되었습니다.』여기에 한가지 부언하겠어요. 왜 그러느냐? 하나님의 전략 전술은 맞고 빼앗아오는 것이고, 악마의 전략 전술은 치고 망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제1차 제2차 제3차 세계대전이에요. 먼저 친 녀석이 망한다는 것입니다.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악한 조상이 있고, 선한 조상이 있는데 선한 조상이 혈족을 못 가졌어요. 그러나 이 천지의 대주재자인 하나님을 사탄도 무시 못 해요. 반드시 자기 일을 실행하기 위해서는 갈 때는 선한 하나님의 결재를 받고야 행동을 하는 것입니다. 그 악한 일을 하나님의 이상세계를 파탄시키는 것입니다. 사랑의 세계를 파탄시키는 놀음을 하는 거예요. 끝날에는 하나님의 사랑 이상의 그 본거지 생식기를 완전 파괴시키는 놀음을 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 요즘에 말하는 근친상간이라는 것이 있지요? 하나님이 원하는 이상적인 가정, 절대 이상 세계의 가정을 파괴시켰기 때문에 세계를 그와 같은 현상으로 몰락시키는 사탄에게 하나님이 '어 빨리 해라!' 하는 것입니다. 그걸 다 해야 끝나는 거예요.

그렇게 심어 가지고 가을이 됐으니 이 섹스의 혼란 시대가 오는 거예요. 청소년 문제가 벌어지는 것입니다. 이걸 누구도 못 다룹니다. 하나님도 손 못 댔어요. 하나님이 손 못 댔어요. 핏줄이 다르다는 것입니다.

하나님께 물어 보지 않고 사탄에게 시집을 가서 혈족이 다른데 그 아이를 어떻게 간섭해요? 동네에서 사는 처녀가 시집을 가는데 간섭해 가지고 못 가게 할 수 있어요? 혈통의 문제를 모르고 무슨 선악과를 따먹고 타락했어요? 그거 미친 소리 듣지 말아요. 그 따위 것, 그런 것을 믿다가는 다 흘러가 버려요.

하나님의 전략 전술은 맞고 빼앗아오는 것입니다. 그래, 레버런 문이 40년 동안 기독교나 모든 세계, 국가, 하늘땅의 핍박을 받았지만 전부가 내 무릎 앞에 다 굴복하는 것입니다. 다 꽁무니에 붙으려고 하는 것입니다. 세계가 따라온다는 거예요.

야당, 여당 주의하라구요. 치는 사람들은 일을 못 해요. 잘났다고, 내용도 없이 잘났다고 하다가는 전부 다 감옥살이하는 거예요. 여기에 전(전두환 전대통령), 노(노태우 전대통령)도 내 신세를 지고 박정희도 내 신세를 진 사람이에요. 내 신세를 지고도 배신의 왕들이 되어 때문에 제 명에 가지 못하고 이 모양이 된 것입니다.

그런 내용을 여러분은 모르지요? 이 나라를 사랑하겠다고 하는 데는 누구보다도 선두에 선 사람입니다. 내가 정치 배후의 길을 모르고 산다는 그런 생각을 말라는 거예요. 일본까지 아시아까지 미국까지 관여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

하늘의 작전은 맞고 빼앗아 오는 것입니다. 손해 봤을 것 같지만 결국에는 이긴다는 것입니다. 레버런 문은 맞고 기독교는 쳤어요. 구교가 쳤지만 이제는 레버런 문의 신세를 져야 되고, 대한민국이 나를 쳤지만 레버런 문 신세를 져야 되고 여당 야당이 나를 부정했지만 긍정적인 신세를 져야 할 레버런 문이 있다는 걸 알아야 돼요. 왜? 하늘나라의 전법과 사탄 전법의 그 순간에 있어서 영원히 남을 수 있는 길, 하나님이 보호할 수 있는 전략적인 길을 찾아왔기 때문에 그것은 남아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1차대전도 먼저 친 녀석이 졌습니다. 2차대전, 3차대전도 마찬가지예요. 형제끼리 화목한 가정에서 형이 죄 없는 동생을 꿀밤 먹이게 되면 그 부모 앞에 원수가 되는 거예요. 상속자가 대표자가 안 되면 동생을 세워서 상속자로 바꿔치는 것과 마찬가지 입장이라는 것을 알아야 돼요.

『오히려 가장 높은 자리까지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어느 누구도 레버런 문을 반대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반대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반대하지 못하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힘으로 봐도 누가 갖지 않은 힘을 가지고 있는 사나이기 때문에, 세계가 환영할 수 있는 그 판도가 국가적 차원을 넘었기 때문에 반대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한국 사람이 그러면 잘했어요, 못했어요? 한국에 사는 형님들, 잘했어요, 못했어요? (박수)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