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과 참부모의 세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9권 PDF전문보기

참사랑과 참부모의 세계

역학 세계에서는 입력이 출력보다 큽니다. 그러나 참사랑의 세계는 입력이 출력보다 작습니다. 그래서 이게 평면으로 해서 영원한 우주가 존재하는 것입니다. 소모하면 모두 없어지는 것입니다. 운동하기 때문에 말이에요. 무한 투입하는 사랑의 힘이 작용되기 때문에 소모 없이 커지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사랑을 중심삼고 존속하는 입장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본래의 원상으로. 그것은 반복작용에 의하여 순환작용을 계속하는 형태를 가지고 영원히 존속하도록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참부모의 세계는 바꿀 수도 없을 뿐더러, 의심할 여지도 없고, 비판할 수도 없는 그러한 입장인 것을 분명히 알아야 합니다. 비판한다고 그것이 없어지는 것이 아니라구요. 파괴하려고 해도 파괴되지 않습니다. 그런 일이 절대로 없기 때문에 언제든지 함께 갈 수 있도록 보조를 맞추는 길밖에 없습니다. 맞춘다고 마이너스가 되지 않습니다. 어렵게 맞추더라도 그 어려움 이상의 가치가 있기 때문에 거기에는 손해 없이 영원히 발전할 길이 연결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정에서 종족, 종족에서 민족, 민족에서 세계까지 같은 동위, 등가의 기준으로 확대하여 한 사람의 머리로서 우주를 구성하는 것과 같이 인류, 우주를 합성체와 마찬가지로 이상세계, 통일세계, 평화의 일체권, 통일권을 이룰 수 있는 겁니다. 알겠어요?「예.」

절대적인 부모가 되려면 절대 자녀에서 시작해야 하는데, 절대 자녀는 분할할 수가 없습니다. 형제의 사랑을 나눌 수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형제가 서로 싸워서 원수가 된다는 것은 사탄세계가 기뻐하는 일입니다. 이제 분명히 알았기 때문에, 역사의 내용을 통해 동기에서 과정 결과가 어떻게 결착되느냐 하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거기서 벗어나지 않는 길을 가겠다는 결의를 오늘밤에 해야 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아담 해와 국가를 넘어섰어요. 아버지의 나라 어머니의 나라, 그것을 묶어서 부모의 나라예요. 부모님은 사랑을 중심삼고 일체입니다. 아버지의 나라라고 하면 안다구요. 심신 일체, 개인완성기준의 발판이라구요. 부모의 나라는 이건 엄청난 자리라구요. 부모의 나라는 사랑에 의해 하나가 된다구요. 부모의 나라의 자녀로서 부모의 사랑을 분할해서 자기 존재권을 주장하는 자는 영원히 있을 수 없습니다. 그 자녀의 몸도 자기 것이 아닙니다. 누구의 것이에요? 부모의 연장! 자기 소유권을 생각할 수가 없습니다. 어머니의 나라도 아버지의 나라도 일체권을 이룬 사랑의 기준이 주체로서 세계 전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기준에 세우는 것이 부모의 나라의 사명입니다.

자녀는 부모의 몸의 연장입니다. 자기의 개성을 중심삼고 주장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어요. 이론적으로 그렇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도 마찬가지입니다. 하나님 앞에서는 자기 자체를 주장할 그 무엇도 없어요, 하나님의 뜻 이외에는. 알겠어요?「예.」

선생님이 자기를 주장했으면 이런 세계가 오지 않습니다. 하나님께서 절대로 원조하시지 않습니다. 이러한 방대한 3억6천만쌍 축복가정을 완성 목표로 세웠을 때 선생님은 한눈팔 수 없습니다. 절대 주체이신 하나님의 뜻에 따라 하나님 앞에서 오직 그것을 대비해 가는 일념 이외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절대신앙·절대사랑은 심신을 함께 투입해 가야 합니다. 절대사랑·절대복종으로 심신 모두 통일해 가는 데에 절대적인 사랑의 상대의 동위권이 정착하기 시작합니다. 그것을 이루지 못하면 영원한 행복, 영원한 희망이라든가 영원한 축복은 없습니다. 확실히 알겠지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