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문제에 손 댈 수 있는 사람은 오로지 참부모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9권 PDF전문보기

가정 문제에 손 댈 수 있는 사람은 오로지 참부모

역사적으로 이런 내용이 되어 있어요. 뿌리가 되는 아담 가정을 볼 때 에덴동산에서 청소년기에 아담이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가정이 파탄된 이것이 세계적 결실시대에 있어서 사회 대 혼란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하나님도 손을 못 댔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에 의해 쫓겨난 후손으로 만들어진 나라의 경제력, 혹은 군사력으로도 손을 못 대는 거예요. 손을 못 대기 때문에 방치 상태라는 거예요.

이것은 쫓겨난 거짓 부모로 말미암아 이렇게 되었기 때문에 이건 하나님도 손을 못 대는 거예요. 손 댈 수 있는 사람은 오로지 참부모뿐입니다. 참부모만이 손 댈 수 있는 거예요. 사탄도 이것을 끌고 가 가지고는 이제 돌아가려야 돌아갈 수 없어요. 돌아갈 수 있는 길이라는 것은 사탄세계에는 없어요. 더 나쁜 지옥으로 끌고 가게 되어 있다구요. 돌아갈 수 없다는 거예요.

왜? 태산으로 막혀 있고, 절벽 강산으로 막혀 있기 때문에, 옆으로 가려 해도 돌아갈 수 없고, 뒤로 돌아가려 해도 통일교회 때문에 돌아갈 수가 없어요, 레버런 문 때문에. 알겠어요? 돌아가기 전에 항복을 해야 돼요. 항복할 수 있는 이 단계를 다 넘어갔다구요, 이제는. 그렇기 때문에 손 들고 기다리는 거예요. 하나님 앞에도 변명할 도리가 없어요. '내가 이렇게 프리 섹스를 만들어 놓고 호모니 레즈비언을 만들어 놓았는데 절대 이상적 부부, 절대 섹스란 있을 수 없잖습니까?' 하고 사탄이 참소한다는 거예요. 그런데 통일교회 레버런 문이 나타나 가지고 문제가 생겼어요. '아이구, 망했다. 저 녀석이 나와 가지고 내가 생각하던 것이 근본적으로 뒤집어지는구만.' 하는 거예요.

에덴동산의 나무 그늘에서 청소년 때에 타락하던 것을 열매로 거두려고 했고, 모든 세계의 가정을 파탄시켜 가지고 전부 다 엉망진창의 지상지옥을 만들려고 했던 것인데, 반대되는 하나님 편에서 레버런 문, 참부모가 나와 가지고 얘기하는 말이 전부 다 맞다 이거예요. 하나님이 공인하고 자기도 공인하지 않을 수 있으니, 증거적 사실을 딱 갖고 있으니 이걸 치울 수 없어요. 내가 증거를 대는 날에는 사탄이 답을 하게 되어 있다구요. 그러니까 '너희들 가정들을 전부 다 내가 끌고 갈 수 없잖아? 나한테 맡겨!' 해 가지고 사탄까지도 구원할 수 있는 시대가 왔다구요. 알겠어요?「예.」

그래, 청평에 가게 되면 누시엘의 말을 대모님이 하지요? 누시엘을 부른다구요. 누시엘이 맨 처음 선발대가 되어야 돼요. 이래야 지옥을 해방한다는 거예요. 이런 입장을 생각하게 될 때 틀림없이 이젠 끝날이 됐어요. 끝날이에요. 에덴동산에 씨를 뿌린 것이 봄인데 봄에 뿌린 것을 추수할 수 있는 이런 가을절기에 들어와 가지고 지금 전부 다 혼란상이 벌어지고 있다구요. 청소년 혼란, 가정 파탄, 딱 그때의 형태로 벌어지고 있다구요. 그 다음에는 절대 성을 중심삼고 자유분방한 성 해방 문제가 나오는 것이요, 프리 섹스, 그 다음에는 근친 상간관계가 벌어지고 있어요. 계통이 어디에 있어요? 아버지가 어디에 있고, 뭐가 있어요? 전부 다 성을 중심하고 혼란 상태가 벌어지는 거예요.

완전 지옥이다 이거예요, 이거. 하나님의 창조이상은 전멸 상태예요. 이래 놓고 밤이야 낮이야 우리 세상이라고 생각하는데, 레버런 문이 나와 가지고…. 욕먹고 반대하는 레버런 문은 생각지도 안 했다구요. 점점 크게 돼 가지고 때가 됨으로 말미암아 전부 기반을 닦아서 왈카닥 해 가지고 몇 년 동안에 세계가 뒤집어 박히는 거예요. 알겠어요? 1992년부터 몇 년 동안이에요? 8년 동안이에요. 8년 내에, 8년 이내에 전부 다 해치워야 한다는 거예요. 7년 이내에 해치워야 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