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일본은 부모국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9권 PDF전문보기

이제 일본은 부모국가

이제 일본은 해와 국가가 아니라구요. 부모 국가예요. 부모 국가는 복중에서 중생해야 합니다. 이미 태어난 사람은 유치원에서부터 성주를 먹여야 합니다, 복중에 들어가서 할 수 없기 때문에. 그것도 안 되는 사람은 초등학교에서부터 성주를 마시게 해야 합니다. 초등학교에서 중고등학교, 대학교까지…. 중생식, 부활식을 하지 않은 결혼하지 사람은 모두 마시게 해야 합니다. 알겠어요?「예.」

앞으로 통일교회의 3억6천만쌍 활동할 때는 책임 추궁을 해야 한다구요. 우선 청소년의 타락문제는 누가 책임질 거예요? 이렇게 물었을 때 '먼저 그 나라의 경찰이다!' 이거예요. 어때요? 틀렸어요? 경찰이 그런 나쁜 청소년을 만들고 있다구요. 그리고 교육부에 책임이 있어요. 교육이 잘못되어 있기 때문에 그렇게 되는 거예요. 그 책임을 추궁해야 합니다.

한국의 국가 메시아들 들으라구요. 지금 돌아가면 해야 할 것이 무엇이냐 하면 말이에요. 청소년 윤락의 책임을 누가 져야 되느냐? 경찰이 책임져야 돼요. 내무부가 책임져야 하고, 그 다음에는 교육부가 책임져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국가 메시아들은 철저히 이것을 전부 다 규명해야 되겠어요. 알겠어요?「예.」

그 다음에는 가정 파탄이 어디서 되느냐? 가정 파괴는 누가 책임을 져야 하느냐? 행정기관이 져야 돼요. 행정기관은 모두 술 마시고 유흥 자리를 만들고 거기서 앞장서서 호화스럽게 놀았습니다. 그것을 충고해서 지도해야 할 종교계에 책임이 있다구요. 행정기관과 종교기관이 책임을 가져야 합니다. 당당히 정면에서 통고해 이러한 책임을 자기들이 질 수 있는 입장에 빨리 세우지 않으면 이 세계의 가정문제, 청소년문제는 해결되지 않아요. 이 4개 부서가 하나되어서 선생님이 지금 말씀하는 방향에 일치시키면 360만쌍, 3천6백만쌍, 3억6천만쌍, 30억, 50억이 문제가 안 됩니다. 한꺼번에 전환시키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알겠어요?「예.」

「행정기관이나 종교기관의 책임은 알 수 있는데 경찰이 책임을 져야 한다는 말씀은 이해가 안 되는데요. (이시이)」경찰이 청소년을 관리해야 하잖아. 술 마신다든가 나쁜 짓을 하는 것을 막아야 하는 것이 경찰이 할 일이잖아.「단속의 강화라는 말씀이지요? (이시이)」그렇다구. 모두 나쁜 짓을 하는 것을 놔두기 때문에 그런 결과가 되는 거라구. 폭력 단체라든가 그런 것들을 그대로 두니까 그게 점점점 전국적으로 확산되어 문제가 되잖아. 행정기관과 종교계가 책임을 다하지 못해서 이러한 가정붕괴를 초래하게 되었다구. 알겠어요?「예.」(*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이게 무슨 말이냐 하면 말이에요, 교육문제는 내무부하고 교육부에서 책임져야 되고, 그 다음에 가정 파탄은 행정부하고 종교단체가 책임져야 된다구요. 행정부의 책임자들이 돈이 생겼다 해 가지고 자기 권한을 중심삼고 공술 먹기 좋아하고, 유흥업소에 가 가지고 여자들을 데리고 놀고 이런 것을 책임져야 된다는 거예요. 그 다음에는 뭐냐 하면, 종교입니다. 그러한 부패한 모든 행정기관 요원들을 왜 종교가 내버려두느냐 이거예요. 이들을 불러다가 교육시키든가 반대 데모를 해서라도 막아야 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이 행정부처하고 종교단체가 책임져야 된다는 거예요. 이 길을 협조시키기 위해 연합회를 만들어 가지고 파탄된 가정들을 수습할 수 있게끔 해 나가야 되는 거예요. 우선 행정부처 요원의 가정, 종교단체의 가정으로부터, 교회로부터 먼저 교육해야 된다구요. 알겠어요?「예.」국가 메시아가 이것을 책임져야 되겠다구요.

일본은 해결했어요. (웃음) 국가 메시아, 다 어디 갔어요? 여기에 다 있어요?「예.」이리 가까이 오라구요. 왜 뒤에 가 앉았어, 이 쌍것들? 어두운 데 가서 졸려고 뒤에 가 있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