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의 재산은 참사랑과 참사랑의 자녀의 씨앗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9권 PDF전문보기

선생님의 재산은 참사랑과 참사랑의 자녀의 씨앗

부모의 나라!「부모의 나라!」'스바라시이(すばらしい;훌륭하다)'의 반대말은 '후스바라시이(不すばらしい)', '미스바라시이(未すばらしい)'. 반대말을 끌어내기는 쉬운 일이 아니라구요. 부모의 나라!「부모의 나라!」멋져요.「멋집니다.」그걸 알았습니다. 부모이기 때문에 일체라구요. 가만히 있어도 아내는 아버지가 있는 곳으로…. 부끄러운 일이에요, 기쁜 일이에요?「기쁜 일입니다.」부끄러운 일이라구!「기쁜 일입니다.」

선생님은 80세 이상 되더라도 망할 길이 있다고 생각해요, 없다고 생각해요?「없다고 생각합니다.」아무리 생각해도 망할 길이 없어요. 선생님에게는 그런 길이 없습니다. 여러분한테 선생님이 말씀하기를, '와아, 3억6천만쌍 시간 문제다. 누워서 떡 먹기다!'라고 했어요. 그렇기 때문에 그런 내용을 결의하고, 선생님이 자신 있게 말씀하기 때문에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으로 자신만만하게 아무것도 생각하지 말고 바짝 따라가면 오 케이(OK)라구요. 알겠어요?「예.」바짝 따라가면 뭐라구요?「오 케이입니다.」그 정도로 해 달라구요.

여러분 360만쌍 믿었어요? 믿은 사람은 손 들어 봐요. 360만을 가능하다고 믿었어요?「예.」그걸 언제 믿고 이루었어요? (웃음) 선생님이 재촉을 해서 자동적으로 이룬 거예요?「믿었습니다만 아버님의 강조에 힘입어서…. (이시이)」무슨 소리야, 강조하든 안 하든 상관없이 이룰 수 있다고….

'오늘부터 너희들 이혼이야!' 한다면 어떻게 할 거예요? 선생님이 명령하면 어떻게 할 거예요?「그대로 하겠습니다. (이시이)」(웃음) 장난끼 섞인 얼굴로 그렇게 말하는 게 아니라구. (웃음) 그대로 하겠다는 것은 그에 앞서 그대로 하지 않겠다는 관념이 있기 때문이라구. (웃음) 절대적으로 하겠다면 그렇게 표정이고 뭐고 안 바뀔 텐데 말이야. (웃음)

너, 부인은 그리 미인은 아니지만 말이야, (웃음) 만약 아내를 팔아 나라를 복귀하여 하나님께 헌납해 드렸을 경우에 하나님께서 기뻐하겠어요, 안 하겠어요? 단순히 한 나라의 딸을 바라보고 있는 것하고 한 나라를 복귀한 딸 중 하나님은 어느쪽을 더 기뻐하시겠어요? 어떻게 생각해요? 머리를 쓰라구요. 정략결혼도 있잖아요. 그렇게 해서 아내를 빼앗기면 이시이는 매일 울고 있을까? 그 이상, 몇십 배 이상, 세계 제일의 미인을 하나님이 주신다는 것입니다. (웃음)「울고 있을 겁니다. (이시이)」(웃음) 그 말은 마치 이혼을 원하고 있는 것 같잖아. (웃음)

앞으로 여러분은 이것을 분명히 해야 하는 것입니다. 미국은 형님, 장남 나라고. 독일이 차남 나라가 되어 이렇게 해서 세계를 다스리는 것입니다. 부모의 나라를 따라가게 되면 다스리게 된다구요. 그래서 지금 한국은 일본과 미국이 책임을 져야 합니다. 선생님은 한국을 지도할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알았어요? 그것을 받치고 보호하기 때문에…. 일본은 1천억 정도의 돈은 아무것도 아니예요. 은행에서 무역할 때 말이에요. 엘 시(LC;신용장) 모두를 일본이 결산하기 때문에 이건 금방 해결이 된다구요. 그야말로 하나가 되어서 말이에요. 그야말로 해와가 아무것도 없는 남편을 맞이해 만국의 여왕님이 되는 길이라구요.

선생님은 재산을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참사랑과 참사랑의 자녀의 씨앗, 이것 두 개밖에 없어요. 재산은 그것뿐이에요. 해와 국가는 사탄이 끌고 가는 세계를 복귀해야 합니다. 그것을 모두 헌납해야 합니다. 그런 입장입니다.